헬조선


헬조선
15.07.27
조회 수 1773
추천 수 1
댓글 3








http://i.imgur.com/l12uZQ8.jpg


오클라호마의 Pb&j 식당 사장님이 붙인 안내문이라고 함니다



"다음 끼니를 때우기 위해 저희 식당의 쓰레기를 뒤지시는 분,

당신은 인간입니다. 그리고 쓰레기통에서 음식을 찾기엔 너무나 가치있는 사람입니다.

식당 영업시간에 들어오신다면, Pb&j 클래식, 신선한 채소와 물을 무료로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어떠한 질문도 하지 않겠습니다."



요약하자면, 먹을게 없는 노숙자들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해드린다고 합니다.

단순한 마케팅일 뿐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저는 이런 이슈는 좀 더 긍정적으로 바라보면 좋을것같아요.

가난한 사람들을 서로 돕는 사회. 

참 좋지 않습니까?






한편...




이러한 호의가 동쪽의 어느 나라에서는...




 
http://i.imgur.com/EBssHkv.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셕싣
    15.07.28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고, 봉사를 하면 비아냥거리고, 뒷꿍꿍이가 있을거라고 생각하고 보는게 ㅎㅈㅅ.. 물론 이해할만도 한게 또 그만큼 흑심을 품고 봉사하는 척 하난 ㅎㅈㅅ 사람들이 많기도 하구요. 그냥 슬픈현실
  • 쥬금
    15.07.30
    옆동네 얘색히들이랑 노친네들은 뭐냐 개념 참
  • 미개
    15.07.31
    노인네들 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21 0 2015.09.21
550 국짐당 개새끼덜이 말하는 귀족노조 운지의 실체. 노랑봉투법 때문에 나라망한다는 거짓말장이 마귀 개새끼덜. newfile John 860 1 2025.08.30
549 한국의 영농후계자 + 귀농정책, 중소기업, 소상공인, 저렴한 전기료 정책은 new 노인 899 0 2025.08.30
548 슈카월드가 직접 빵집을 만들어 물가 잡으려고 해도 한계 있다 1 new 노인 889 0 2025.08.30
547 직업에는 귀천이 있다 new 노인 990 0 2025.08.30
546 노랑봉투법은 많이 봐준거다. 노조에 소송거는 개새끼덜은 회사에 폭격을 가해서 박살을 내야함. 한국에 사... new John 964 1 2025.08.30
545 일본 빵가격에 대해 엉터리 정보 말하는 기레기 역겹다 2 newfile 노인 1141 0 2025.08.30
544 화성탐사는 불가능하다. 2 new John 973 2 2025.09.01
543 유럽의 할인점에서 초저가 바게트를 판매하기 시작하자 new 노인 1039 0 2025.09.02
542 세계에서 가장 빵이 비싼나라는? newfile 노인 966 0 2025.09.02
541 언젠가는 러시아에서 고르바초프를 재평가 하는 일이 생길것이다 new 노인 1044 0 2025.09.07
540 러시아, 인도는 미래에 우경화된 중국에 의해 바나나 공화국이 된다 2 new 노인 1498 0 2025.09.07
539 애초부터 한반도가 중립국 1국 정부로 수립했어야 했다 1 new 노인 1349 1 2025.09.07
538 경총이 경악해야 할 사실 : 한국 의사, 판사는 미국 보다 더 많이 번다 new 노인 1042 0 2025.09.08
537 유대인 개새끼덜은 영프독을 파산시켜서 대공황을 일으키고 싶어하는 것. newfile John 823 0 2025.09.16
536 이란 공격에서 이미 중공과의 전쟁 실마리는 잡아놨음. 1 new John 964 0 2025.09.17
535 김건희가 일본 스파인지에 대해서 한동훈은 알고 있지만 국제금융자본 돈 쳐 받고 매수된거지 씨발 새끼마. 1 newfile John 1068 1 2025.09.17
534 미국의 베네수엘라 공격시에 브라질도 자동참전된다. 2 new John 1217 0 2025.09.18
533 유재일 병신새끼는 기실은 민주당의 2중스파이라고 칸다. new John 451 0 2025.09.20
532 좌빨들이 일본이 배후에서 한국경제를 좌우하고 지배한다고 주장하던데. TXT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48 0 2025.09.21
531 초하등 병신새끼는 그냥 좀 자살하자. 개소리나 쳐하는 개새끼를 가르치는 것도 역겹다. 8 newfile John 525 0 2025.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