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깝치는새기들, 조폭, 빨갱이, 정신병자, 좌익종북사범, 마약쟁이같은 사회의 악의축들을 삼청교육대에 보내서 치안을 세계최고로만든거고 최고의 교육제도및 의료보험까지 잘갖춰지게만들고 경기도 호황이었다. 참으로 살기좋던 시절이었다. 종북간첩좌익사범들도 못날뛰게, 그렇다고 박정의처럼 극권위주의도 아닌 중도우파성향의 전두환정부땐 널널했다. 니들이 이렇게하는것도 전두환전대통령 덕분에 다 이러고 사는거지 정말 큰절을 올려야한다 똑똑한위인이다

 

헬조선에서 그나마 덜 헬적인 요소들이 전두환이 기틀로 닦아놓은거기때문에 이사람이 재집권한다면 더 좋아지는건 팩트다






  • 미네르바
    19.02.03

    미친 씹생식기꼰대양아치새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왜 사냐?

  • 양아치? 너야말로 운동권양아치들이 만든 좌빨꼰대국뽕양아치새끼야! 종북좌파야 넌 그시절이면 깝치지못하고 삼청교육대들어갔다 ㅉㅉ 경제의 경자도 모르는주제에 이상적인 헛소리로 마르크스같은 빨갱이사상이나 선동하니 ㅉㅉㅉ

  • 미네르바
    19.02.03

    어이 좆놈 씹덕 너 말이다 중2병 작작 쳐걸려 새꺄

  • 운동권에선동되서 좌좀짓하니까 좋냐? 종북주사파새끼ㅉㅉ 헬조선경제도 다 전두환덕분인거 모르냐 그때 문화예술융성, 치안강화, 국민소득상승, 최초 직선제총선, 의료보험 간소화등 굉장히 헤븐이었다 인터넷에 좌파내용 정치나 배운 급식충새끼야 ㅉㅉ
  • 글쓴이가 삼청교육대 갔다오면 그딴소리 안할걸?
  • 헬조선 노예
    19.02.03
    헬조선극혐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멍뭉이
    19.02.04
    병신아 어그로좀 제대로 끌어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3 0 2015.09.21
19402 이나라 희망이 있나? 2 new 좀비생활 952 1 2017.02.04
19401 Garmin GDR-190 설치 및 사용후기. 6 newfile 블레이징 1196 4 2017.02.04
19400 한국이 정의롭지 못한 이유의 한 방면, 나이와 존댓말 반말에 대한 나의 생각 new 틴로더 990 6 2017.02.04
19399 헬조선의 미개한 상술. 2 new 미친거같아 1289 5 2017.02.04
19398 이번에 붙은 대학에서 3 new 박멸장인세스코 897 1 2017.02.04
19397 솔직히 일본에 있는 한국쓰레기들 정말 싫다 2 new 프리글루텐 1392 5 2017.02.05
19396 일베에서 민주화 맞은글<자유시장경제민주주의가 좆같은점> 6 newfile 노답나라 951 2 2017.02.05
19395 나 근갤러인데 그냥 센징들 일본에 관심자체를 껏으면좋겠다 7 newfile 흔한놈 1305 0 2017.02.05
19394 민폐 끼치는 조센인들.jpg 3 newfile 이거레알 1101 4 2017.02.05
19393 헬조선안에서의 탈조선(나의 경우) 3 new 코스모스꽃향기 998 2 2017.02.05
19392 식전 감사의 기도문에 대한 한 병사의 생각 7 newfile 불타오른다 1052 4 2017.02.05
19391 ㅋㅋ진짜 현실일베충들하고는 말섞으면피곤하다. 5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007 5 2017.02.05
19390 주변에 아는 지인중에 강제징병 안된 사람들 많아서 말씀 드립니다. 5 new 슬레이브 1011 2 2017.02.05
19389 "사회생활"이라는 단어 말입니다. 9 new 인피너스 1044 8 2017.02.05
19388 다른거 필요없다 이것만대면발전한다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38 2 2017.02.05
19387 페북에서도 보이지만.. 5 new Mihel 1212 3 2017.02.05
19386 올해 본 최고의 명문장 6 newfile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137 5 2017.02.05
19385 한국인 진골인 친구들은 유학 갔다온애랑 항상 상극이더라 2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097 5 2017.02.05
19384 사람에다대고 화풀이하는이유 / 동양 상대적 행복 암덩어리 6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054 5 2017.02.05
19383 자본주의가 좆같은점 2 8 new 블레이징 1205 6 2017.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