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극혐
19.02.03
조회 수 1150
추천 수 8
댓글 9








이 세상 그 어느 나라에도


애국 애족자가 없다면


세상은 평화로울 것이다


젊은이들은 나라를 위해


동족을 위해


총을 메고 전쟁터로 가지 않을테고


대포도 안 만들테고


탱크도 안 만들테고


핵무기도 안 만들테고


국방의 의무란 것도


군대훈련소 같은 데도 없을테고


그래서


어머니들은 자식을 전쟁으로


잃지 않아도 될테고


젊은이들은


꽃을 사랑하고


연인을 사랑하고


자연을 사랑하고


무지개를 사랑하고


이 세상 모든 젊은이들이


결코 애국자가 안 되면


더 많은 것을 아끼고


사랑하며 살 것이고


세상은 아름답고


따사로워질 것이다

 

 

                                     故 권정생 作






  • 아나키스트 똥꼬충 힙스터들 논리펼치지마라 ㅉㅉ 미국은 애국자로 뭉쳐서 전세계 최강대국이되었다 전쟁없이 핵위협당할빠엔 그냥 탱크들고 폭격하는게 훨씬 안전하단다 이상주의자야
  • 노인
    19.02.03
    뭔 개소리냐?
    힙스터 중에도 극우파가 있는데 말이다 
    스스로 국뽕 인증한 거 보소 ㅋㅋㅋㅋ
  • 억지국뽕논리 펼치지말아라 난 미뽕이다 미국또한 애국주의 우파 자유세력이 결집해서 키워낸 강한국가고 일본도 애국우파정당인 자민당의 장기집권으로 나라가 컸다 이로써 선진국은 모두 애국 자유 반공 우파를 지지한다는게 당연한거지만 헬센징개돼지들은 모른다 ㅉㅉ
  • 노인
    19.02.03
    그래봤자 미국 마저 국뽕 짓 하면 욕하는데 이중잣대 가져봤자 뭐함? ㅋㅋㅋㅋㅋㅋㅋㅋ
  • 그건 너같은 미국안와본 종북 반미 주사파 좌빨들의 망상이고 미국인들 대부분 애국 반공 우파다 
  • 노인
    19.02.03

    그래봤자 뭐함? 냉전 시대가 끝난지 언제인데 아직도 저러냐 ㅋㅋㅋㅋ

    요즘 미국 극우파들은 냉전 끝나고 나니 냉전 시대 마인드 안가지는데 세상 물정을 모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시아, 중국 빠는 극우파 있는 거 모르는 거 보소 ㅋㅋㅋㅋ)
    컬처럴 맑시즘 드립도 PC 욕할 때 쓰지 빨갱이 몰이 안한다 ㅋㅋㅋㅋㅋㅋㅋ
    미국의 좋은 건 안빨고 미개한 것만 빠냐? ㅋㅋ
    이래서 친미파나 반미파나 모두 미국에 대해 삐뚤어진 시각을 갖는 거야  
  • 은근슬쩍 반미적요소를 첨가해서 물타기하려는 종북좌파 주사파세력의 선동음모가 보인다 쯧쯧
    미국일본유럽과같이 착한 반공자유우파국가들이 언젠간 중국러시아북괴가있는 불순한 좌익 공산당 빨갱이 사회주의자들을 전부 척결할.꺼야
  • 노인
    19.02.03

    나는 반미주의자도 아닌데 문맥 파악을 못하네 

    미국의 좋은 점은 칭찬 하는데 말이다 
    그리고 미국 사회 비판한다고 해서 무조건 반미 성향 지니는 거 아니다 
    (반미주의와 미국 사회에 대한 비판은 구별해야 한다.)
    미국에 대해 삐뚤어진 시각에서 벗어나지 못한 친미파와 반미파들
  • 좋은 글 한 편 소개한 것뿐인데 좌빨 주사파 반미 이딴 소리가 왜 나오냐? 막말로 저 중에 틀린 말 있냐? 저승만 히틀러 콜럼버스 김일성 무솔리니 스탈린 도조히데키 이중에 애국자 아닌 새끼 한 놈이라도 있었냐? 애국은 돈많고 힘센놈들끼리 많이 하라 그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5 0 2015.09.21
19402 이나라 희망이 있나? 2 new 좀비생활 952 1 2017.02.04
19401 Garmin GDR-190 설치 및 사용후기. 6 newfile 블레이징 1196 4 2017.02.04
19400 한국이 정의롭지 못한 이유의 한 방면, 나이와 존댓말 반말에 대한 나의 생각 new 틴로더 990 6 2017.02.04
19399 헬조선의 미개한 상술. 2 new 미친거같아 1289 5 2017.02.04
19398 이번에 붙은 대학에서 3 new 박멸장인세스코 897 1 2017.02.04
19397 솔직히 일본에 있는 한국쓰레기들 정말 싫다 2 new 프리글루텐 1392 5 2017.02.05
19396 일베에서 민주화 맞은글<자유시장경제민주주의가 좆같은점> 6 newfile 노답나라 951 2 2017.02.05
19395 나 근갤러인데 그냥 센징들 일본에 관심자체를 껏으면좋겠다 7 newfile 흔한놈 1305 0 2017.02.05
19394 민폐 끼치는 조센인들.jpg 3 newfile 이거레알 1101 4 2017.02.05
19393 헬조선안에서의 탈조선(나의 경우) 3 new 코스모스꽃향기 998 2 2017.02.05
19392 식전 감사의 기도문에 대한 한 병사의 생각 7 newfile 불타오른다 1052 4 2017.02.05
19391 ㅋㅋ진짜 현실일베충들하고는 말섞으면피곤하다. 5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007 5 2017.02.05
19390 주변에 아는 지인중에 강제징병 안된 사람들 많아서 말씀 드립니다. 5 new 슬레이브 1011 2 2017.02.05
19389 "사회생활"이라는 단어 말입니다. 9 new 인피너스 1044 8 2017.02.05
19388 다른거 필요없다 이것만대면발전한다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38 2 2017.02.05
19387 페북에서도 보이지만.. 5 new Mihel 1212 3 2017.02.05
19386 올해 본 최고의 명문장 6 newfile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137 5 2017.02.05
19385 한국인 진골인 친구들은 유학 갔다온애랑 항상 상극이더라 2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097 5 2017.02.05
19384 사람에다대고 화풀이하는이유 / 동양 상대적 행복 암덩어리 6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054 5 2017.02.05
19383 자본주의가 좆같은점 2 8 new 블레이징 1205 6 2017.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