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극혐
19.02.03
조회 수 1145
추천 수 8
댓글 9








이 세상 그 어느 나라에도


애국 애족자가 없다면


세상은 평화로울 것이다


젊은이들은 나라를 위해


동족을 위해


총을 메고 전쟁터로 가지 않을테고


대포도 안 만들테고


탱크도 안 만들테고


핵무기도 안 만들테고


국방의 의무란 것도


군대훈련소 같은 데도 없을테고


그래서


어머니들은 자식을 전쟁으로


잃지 않아도 될테고


젊은이들은


꽃을 사랑하고


연인을 사랑하고


자연을 사랑하고


무지개를 사랑하고


이 세상 모든 젊은이들이


결코 애국자가 안 되면


더 많은 것을 아끼고


사랑하며 살 것이고


세상은 아름답고


따사로워질 것이다

 

 

                                     故 권정생 作






  • 아나키스트 똥꼬충 힙스터들 논리펼치지마라 ㅉㅉ 미국은 애국자로 뭉쳐서 전세계 최강대국이되었다 전쟁없이 핵위협당할빠엔 그냥 탱크들고 폭격하는게 훨씬 안전하단다 이상주의자야
  • 노인
    19.02.03
    뭔 개소리냐?
    힙스터 중에도 극우파가 있는데 말이다 
    스스로 국뽕 인증한 거 보소 ㅋㅋㅋㅋ
  • 억지국뽕논리 펼치지말아라 난 미뽕이다 미국또한 애국주의 우파 자유세력이 결집해서 키워낸 강한국가고 일본도 애국우파정당인 자민당의 장기집권으로 나라가 컸다 이로써 선진국은 모두 애국 자유 반공 우파를 지지한다는게 당연한거지만 헬센징개돼지들은 모른다 ㅉㅉ
  • 노인
    19.02.03
    그래봤자 미국 마저 국뽕 짓 하면 욕하는데 이중잣대 가져봤자 뭐함? ㅋㅋㅋㅋㅋㅋㅋㅋ
  • 그건 너같은 미국안와본 종북 반미 주사파 좌빨들의 망상이고 미국인들 대부분 애국 반공 우파다 
  • 노인
    19.02.03

    그래봤자 뭐함? 냉전 시대가 끝난지 언제인데 아직도 저러냐 ㅋㅋㅋㅋ

    요즘 미국 극우파들은 냉전 끝나고 나니 냉전 시대 마인드 안가지는데 세상 물정을 모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시아, 중국 빠는 극우파 있는 거 모르는 거 보소 ㅋㅋㅋㅋ)
    컬처럴 맑시즘 드립도 PC 욕할 때 쓰지 빨갱이 몰이 안한다 ㅋㅋㅋㅋㅋㅋㅋ
    미국의 좋은 건 안빨고 미개한 것만 빠냐? ㅋㅋ
    이래서 친미파나 반미파나 모두 미국에 대해 삐뚤어진 시각을 갖는 거야  
  • 은근슬쩍 반미적요소를 첨가해서 물타기하려는 종북좌파 주사파세력의 선동음모가 보인다 쯧쯧
    미국일본유럽과같이 착한 반공자유우파국가들이 언젠간 중국러시아북괴가있는 불순한 좌익 공산당 빨갱이 사회주의자들을 전부 척결할.꺼야
  • 노인
    19.02.03

    나는 반미주의자도 아닌데 문맥 파악을 못하네 

    미국의 좋은 점은 칭찬 하는데 말이다 
    그리고 미국 사회 비판한다고 해서 무조건 반미 성향 지니는 거 아니다 
    (반미주의와 미국 사회에 대한 비판은 구별해야 한다.)
    미국에 대해 삐뚤어진 시각에서 벗어나지 못한 친미파와 반미파들
  • 좋은 글 한 편 소개한 것뿐인데 좌빨 주사파 반미 이딴 소리가 왜 나오냐? 막말로 저 중에 틀린 말 있냐? 저승만 히틀러 콜럼버스 김일성 무솔리니 스탈린 도조히데키 이중에 애국자 아닌 새끼 한 놈이라도 있었냐? 애국은 돈많고 힘센놈들끼리 많이 하라 그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70 0 2015.09.21
19396 "화났다" 부산 소녀상 'LOVE JAPAN' 부착물 뗀 남성.... 11 new 진정한애국이란 955 8 2017.02.03
19395 Prius vs Ioniq 2 newfile Mansei 862 1 2017.02.03
19394 영어와 당신 이름에 대한 조언 4 new Mansei 1080 2 2017.02.03
19393 미사모 에서 한 청년이 올렸다는 글. 3 new 기무라준이치로 966 0 2017.02.03
19392 20대 중반에 드디어 몸소 헬조선을 경험했습니다. 2 new 붕가붕가 1249 8 2017.02.03
19391 일본은 이미 군국주의로 되돌아 오고 있다.! 6 new 기무라준이치로 1075 0 2017.02.03
19390 헬조선이 결국 사건을 저질렀네요. 2 new Mihel 1291 6 2017.02.03
19389 언론의 세뇌를 보니 정말 기기 막이네요 돈이 없어 결혼을 못한다? 17 new 탈죠센선봉장 1151 8 2017.02.03
19388 헬센징들은 이거 하나라도 반박해보자. 7 new 달마시안 1354 4 2017.02.04
19387 한국인 습관(= Habit, 종특)중에 제일 큰 문제는 갑과을인듯 싶어요. 4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201 8 2017.02.04
19386 헬조센 통계 실업률.jpg 5 newfile 이거레알 1110 8 2017.02.04
19385 역시 제일 문제는 한국인 가정이다 3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145 9 2017.02.04
19384 코끼리 사슬 증후군.youtube new 후덜 971 0 2017.02.04
19383 어느 위장국뽕의 고백.jpg 4 newfile 이거레알 1236 7 2017.02.04
19382 미개하다는것을 스스로 자처하는구만. 10 new Mihel 1335 5 2017.02.04
19381 이민못오게 수쓰는거보소. 3 new 달마시안 1070 3 2017.02.04
19380 오늘 동탄 화재에 관련해서 한 말씀 올립니다 4 new 너무뜨거워 951 2 2017.02.04
19379 세상에서 제일 병신같은짓 3 new 생각하고살자 1091 4 2017.02.04
19378 한국은 사실상 식민지국가 2 new 생각하고살자 1086 2 2017.02.04
19377 국뽕들의 이빨까기는 듣기한심하다. 9 new Mihel 1109 5 2017.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