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극혐
19.02.03
조회 수 1147
추천 수 8
댓글 9








이 세상 그 어느 나라에도


애국 애족자가 없다면


세상은 평화로울 것이다


젊은이들은 나라를 위해


동족을 위해


총을 메고 전쟁터로 가지 않을테고


대포도 안 만들테고


탱크도 안 만들테고


핵무기도 안 만들테고


국방의 의무란 것도


군대훈련소 같은 데도 없을테고


그래서


어머니들은 자식을 전쟁으로


잃지 않아도 될테고


젊은이들은


꽃을 사랑하고


연인을 사랑하고


자연을 사랑하고


무지개를 사랑하고


이 세상 모든 젊은이들이


결코 애국자가 안 되면


더 많은 것을 아끼고


사랑하며 살 것이고


세상은 아름답고


따사로워질 것이다

 

 

                                     故 권정생 作






  • 아나키스트 똥꼬충 힙스터들 논리펼치지마라 ㅉㅉ 미국은 애국자로 뭉쳐서 전세계 최강대국이되었다 전쟁없이 핵위협당할빠엔 그냥 탱크들고 폭격하는게 훨씬 안전하단다 이상주의자야
  • 노인
    19.02.03
    뭔 개소리냐?
    힙스터 중에도 극우파가 있는데 말이다 
    스스로 국뽕 인증한 거 보소 ㅋㅋㅋㅋ
  • 억지국뽕논리 펼치지말아라 난 미뽕이다 미국또한 애국주의 우파 자유세력이 결집해서 키워낸 강한국가고 일본도 애국우파정당인 자민당의 장기집권으로 나라가 컸다 이로써 선진국은 모두 애국 자유 반공 우파를 지지한다는게 당연한거지만 헬센징개돼지들은 모른다 ㅉㅉ
  • 노인
    19.02.03
    그래봤자 미국 마저 국뽕 짓 하면 욕하는데 이중잣대 가져봤자 뭐함? ㅋㅋㅋㅋㅋㅋㅋㅋ
  • 그건 너같은 미국안와본 종북 반미 주사파 좌빨들의 망상이고 미국인들 대부분 애국 반공 우파다 
  • 노인
    19.02.03

    그래봤자 뭐함? 냉전 시대가 끝난지 언제인데 아직도 저러냐 ㅋㅋㅋㅋ

    요즘 미국 극우파들은 냉전 끝나고 나니 냉전 시대 마인드 안가지는데 세상 물정을 모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시아, 중국 빠는 극우파 있는 거 모르는 거 보소 ㅋㅋㅋㅋ)
    컬처럴 맑시즘 드립도 PC 욕할 때 쓰지 빨갱이 몰이 안한다 ㅋㅋㅋㅋㅋㅋㅋ
    미국의 좋은 건 안빨고 미개한 것만 빠냐? ㅋㅋ
    이래서 친미파나 반미파나 모두 미국에 대해 삐뚤어진 시각을 갖는 거야  
  • 은근슬쩍 반미적요소를 첨가해서 물타기하려는 종북좌파 주사파세력의 선동음모가 보인다 쯧쯧
    미국일본유럽과같이 착한 반공자유우파국가들이 언젠간 중국러시아북괴가있는 불순한 좌익 공산당 빨갱이 사회주의자들을 전부 척결할.꺼야
  • 노인
    19.02.03

    나는 반미주의자도 아닌데 문맥 파악을 못하네 

    미국의 좋은 점은 칭찬 하는데 말이다 
    그리고 미국 사회 비판한다고 해서 무조건 반미 성향 지니는 거 아니다 
    (반미주의와 미국 사회에 대한 비판은 구별해야 한다.)
    미국에 대해 삐뚤어진 시각에서 벗어나지 못한 친미파와 반미파들
  • 좋은 글 한 편 소개한 것뿐인데 좌빨 주사파 반미 이딴 소리가 왜 나오냐? 막말로 저 중에 틀린 말 있냐? 저승만 히틀러 콜럼버스 김일성 무솔리니 스탈린 도조히데키 이중에 애국자 아닌 새끼 한 놈이라도 있었냐? 애국은 돈많고 힘센놈들끼리 많이 하라 그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39 0 2015.09.21
19519 여기는 왜 이렇게 좌경화되었나 14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071 1 2019.02.22
19518 위플래쉬,사도,가버나움을 본 헬조선 꼰대들의 반응 new 불반도시민 916 0 2019.02.22
19517 이래도 헬조선 치안이 안전하다고?(기사) new 노인 1016 0 2019.02.21
19516 나의 야후재팬 블로그다 가끔씩 헬조선 사회문제를 끄적인다. 1 new 기무라준이치로 937 1 2019.02.21
19515 내가 국까가 된 이유? 13 newfile 블레이징 1740 12 2017.10.07
19514 시부랄 좆놈들아 2 new -1601 1223 2 2019.02.20
19513 태극기 집회 참가자들에게 newfile 노인 609 2 2019.02.20
19512 진정한 페미니스트 newfile 노인 837 1 2019.02.20
19511 문죄앙은 언제뒤지나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868 1 2019.02.20
19510 모두 다 시발 좆잡고 한강가자 2 new -1601 1010 1 2019.02.20
19509 다음대통령은 김진태가 되야한다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806 0 2019.02.20
19508 버니 샌더스가 대선출마한다고함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543 0 2019.02.20
19507 낳아주면 다 부모다 1 new -1601 1132 2 2019.02.20
19506 낳아주고 길러줬다는 이유로 부모탓욕하지 말라고 생각안하고 생각없이 지껄이는 새끼들아 new 미네르바 930 1 2019.02.19
19505 미국으로치면 전라도인은 흑인이고 경상도인은 백인임 5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097 0 2019.02.19
19504 헬조선에서 나는 해커였다 2부 일본으로의 탈조선 -일본편- 3 new fantis 1057 3 2019.02.19
19503 안중근은 테러리스트맞음 ㅇㅇ 2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929 1 2019.02.19
19502 어휴 헬조선에 대해 의미 이해 못하는것들이 너무 많다. 25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386 9 2019.02.18
19501 (유튜브) 컬처쇼크 | 미국면접 vs 한국면접 비교 3 new 거대익룡 1299 8 2019.02.17
19500 씹미니스트 새끼들 좆같은 이중기준 "자연주의의 오류" 3 new 쿠소춍 1256 0 2019.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