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Rogue
19.02.01
조회 수 1315
추천 수 0
댓글 12








Direk님 글 보러왔는데 없내요..






  • -0133
    19.02.01
    여기 쓰레기들 밖에 없는데 왜 오냐? 앞으로도 오지마. 그리고 내가 그냥 세상 욕하는거 말고 진짜 길을 제시할 클라스였으면 계속 활동했겠지만 나도 쓰레기라서 그냥 떠난거다. 여기 븅신들은 그들 스스로 살 길을 찾겠지.

    대한민국 좃같은 나라인데, 강고함 그거 어차피 부서진다. 부동산과 함께 seoul residents들의 자만감도 박살나게 되어있는거다. 그리고 안보 관리 못하면 막말로 핵 맞을 수도 있고, 갸들이 안 바뀌고 살 수 있는 부분은 없지.

    내가 생각을 해봤는데, 솔직히 더 선동해서는 아예 전쟁을 부추길까 악이 될까도 생각해봤는데, 그럴 의리는 없더라. 그냥 정은이랑 친하게 지내라고 그러라고 문재인이라 뽑으라 너희가 좋아서 그러는게 아니라 너희 삶이나 유예받으라는 거다. 그리고 나도 쓰레기이고, 그냥 시간이나 버리러 다시 가야겄다. 아 물론 나는 자발적으로 있던 자리를 스스로 찼던가. 그래봤자 결국 노는 것은 똑같더라. ㅋㅋㅋㅋㅋㅋ
  • 멍뭉이
    19.02.02
    그냥 돈 모아서 서울에 투자 하는게 살길이지 뭐 또 있겠냐, 좆 병신같은 애널리스트나 작전세력에만 속지 말자 제발. 서울 그 자체가 독점이고 과점이고 투자 대상이고, 거기서 자기에게 속한거 하나라도 있으면 여기 헬겔도 즐겁게 들락날락 거리면서 병신코스프레 하면서 여기 있는애들 희롱할수 있잖냐 그게 살길이다

    영생의 길, 종교적 깨달음, 심원한 내적 세계 그딴거 다 필요 없단다, 선동도 안해도 돼. 선동을 만약 하게 된다면 그건 순수하고 즐거운 전복의 목적에서 비롯되어야 하는것이지, 멍청한 정치적 대의나 정의 따위에 휩쓸려서 그런 지랄을 한다면 역사에선 너무너 뻔하고 뻔한 놈으로 기록된단다 
  • -3259
    19.02.02
    낄낄낄 그게 과열이고 과열인 것은 반드시 떨어진단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너는 초대받은 놈인 줄 아나 본데, 너는 초대 받은 적 없어 이 병시나 니 부모가 초대 받은 놈이지. ㅋㅋㅋㅋㅋㅋ

    누구는 거기 안 살아본 줄 아냐? 그냥 서울에 거주하는거랑 그 안에서 진짜로 초대받은 거랑은 엄연히 틀리단다.
    그 차이를 착각하고는 자기 부모가 초대받은 것이고, 나는 그냥 거주하는 것이라는 차이를 모르는 병신들이 나중에 인생을 말아먹지.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생각하면 함정 투성이인 곳이지. 똥푸산 광안대교에서 뛰어내리는 놈이 많겠냐? 마포대교에서 뛰어내리는 놈이 많겠냐?


    감히 너가 초대받았다고? 이미 초대받았다면 모르지만 초대받지 않은 자의 지랄이 차라리 어쩌면 당연한 것이고, 초대도 안 받은 새끼가 너처럼 그 지랄카는게 가장 웃긴거다.

    그리고 초대 받은 놈의 자식이 자기도 간택받으려면 존나 짜증난다는거다. 그걸 알게되면 이건 차라리 없으니 못한 기득권이라고 하게 되는 거다.

    뭐 말로 설명하면 뭐해 씨발 느껴보면 아는거지. ㅋㅋㅋㅋㅋㅋ
  • 멍뭉이
    19.02.04

    ㅋㅋㅋㅋ 마녀사냥이나 그만 두시길. 나도 결국 그러한 랭크에 입성할듯 보이지만 말이다.

     

     차라리 현실을 자각하고 더럽게 돼지처럼 진흙에 굴르면서 같이 살면 안될까? 

     

    우리모두 소형주의 작전테마 세력이 되어도 무방하고 

     
    홍수나면 섬의 낮은 부분부터 침수되듯이, 가격대가 떨어지는 서울 변두리 부터 가격이 먼저 하락하고, 오르면 강남 동부부터 오른다.  은마아파트 반포아파트 찐따 아파트들 가격 존나존나 안떨어져, 또 주택공급자가 제한되는 2020년부터는 가격이 또 창렬 상승할거라고요 ㅋㅋㅋㅋㅋ 
     
    초대 받는거 뭐 별거 있냐? 그쪽 강남 서쪽이나 강북에 주변으로 세 놓아주고, 거주지는 직장은 가까운곳에 잡으면 되는겨, 이제 너도 서울로 가보는게 어떄 
     
  • Rogue
    19.02.03

     네...

  • -0133
    19.02.01
    너도 알바라면 너도 그냥 뒤질 것이고, 왜 신경 쓰게 만드냐? 다신 신경 안 쓸것이고, 여기에 다신 글 안 남길거야.
  • 노인
    19.02.01
    혹시 John이냐?
  • 멍뭉이
    19.02.02
    노인, 큐쇼총 같은 등신같은 쓰레기들이 와서 더럽히니깐 나도 생각과 논리를 모아서 쓸려다가도 그냥 내 마음속에 내제된 악의 부분을 끄집어 내서 배설하고 가는편이다, 일베보다도 더 못한 개 쓰레기 똥통이지 
  • ㅇㅇ 맞음 헬조선 좌좀들은 일베보다도 훨씬 악이지 일베는 최소 가만히있으면 정상인이지만
  • 노인
    19.02.02
    너도 다름 없음 
    항변하지마 
  • 그래봤자 

    정상인>일베>>>>>>>>>>>>>>>>>>>>>>>>좌빨이다
  • 노인
    19.02.02
    여기 싫으면 일베 가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10 0 2015.09.21
19390 이나라 희망이 있나? 2 new 좀비생활 944 1 2017.02.04
19389 Garmin GDR-190 설치 및 사용후기. 6 newfile 블레이징 1190 4 2017.02.04
19388 한국이 정의롭지 못한 이유의 한 방면, 나이와 존댓말 반말에 대한 나의 생각 new 틴로더 987 6 2017.02.04
19387 헬조선의 미개한 상술. 2 new 미친거같아 1285 5 2017.02.04
19386 이번에 붙은 대학에서 3 new 박멸장인세스코 890 1 2017.02.04
19385 솔직히 일본에 있는 한국쓰레기들 정말 싫다 2 new 프리글루텐 1378 5 2017.02.05
19384 일베에서 민주화 맞은글<자유시장경제민주주의가 좆같은점> 6 newfile 노답나라 948 2 2017.02.05
19383 나 근갤러인데 그냥 센징들 일본에 관심자체를 껏으면좋겠다 7 newfile 흔한놈 1295 0 2017.02.05
19382 민폐 끼치는 조센인들.jpg 3 newfile 이거레알 1095 4 2017.02.05
19381 헬조선안에서의 탈조선(나의 경우) 3 new 코스모스꽃향기 991 2 2017.02.05
19380 식전 감사의 기도문에 대한 한 병사의 생각 7 newfile 불타오른다 1043 4 2017.02.05
19379 ㅋㅋ진짜 현실일베충들하고는 말섞으면피곤하다. 5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006 5 2017.02.05
19378 주변에 아는 지인중에 강제징병 안된 사람들 많아서 말씀 드립니다. 5 new 슬레이브 1008 2 2017.02.05
19377 "사회생활"이라는 단어 말입니다. 9 new 인피너스 1038 8 2017.02.05
19376 다른거 필요없다 이것만대면발전한다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33 2 2017.02.05
19375 페북에서도 보이지만.. 5 new Mihel 1210 3 2017.02.05
19374 올해 본 최고의 명문장 6 newfile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133 5 2017.02.05
19373 한국인 진골인 친구들은 유학 갔다온애랑 항상 상극이더라 2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083 5 2017.02.05
19372 사람에다대고 화풀이하는이유 / 동양 상대적 행복 암덩어리 6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048 5 2017.02.05
19371 자본주의가 좆같은점 2 8 new 블레이징 1197 6 2017.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