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Rogue
19.02.01
조회 수 1317
추천 수 0
댓글 12








Direk님 글 보러왔는데 없내요..






  • -0133
    19.02.01
    여기 쓰레기들 밖에 없는데 왜 오냐? 앞으로도 오지마. 그리고 내가 그냥 세상 욕하는거 말고 진짜 길을 제시할 클라스였으면 계속 활동했겠지만 나도 쓰레기라서 그냥 떠난거다. 여기 븅신들은 그들 스스로 살 길을 찾겠지.

    대한민국 좃같은 나라인데, 강고함 그거 어차피 부서진다. 부동산과 함께 seoul residents들의 자만감도 박살나게 되어있는거다. 그리고 안보 관리 못하면 막말로 핵 맞을 수도 있고, 갸들이 안 바뀌고 살 수 있는 부분은 없지.

    내가 생각을 해봤는데, 솔직히 더 선동해서는 아예 전쟁을 부추길까 악이 될까도 생각해봤는데, 그럴 의리는 없더라. 그냥 정은이랑 친하게 지내라고 그러라고 문재인이라 뽑으라 너희가 좋아서 그러는게 아니라 너희 삶이나 유예받으라는 거다. 그리고 나도 쓰레기이고, 그냥 시간이나 버리러 다시 가야겄다. 아 물론 나는 자발적으로 있던 자리를 스스로 찼던가. 그래봤자 결국 노는 것은 똑같더라. ㅋㅋㅋㅋㅋㅋ
  • 멍뭉이
    19.02.02
    그냥 돈 모아서 서울에 투자 하는게 살길이지 뭐 또 있겠냐, 좆 병신같은 애널리스트나 작전세력에만 속지 말자 제발. 서울 그 자체가 독점이고 과점이고 투자 대상이고, 거기서 자기에게 속한거 하나라도 있으면 여기 헬겔도 즐겁게 들락날락 거리면서 병신코스프레 하면서 여기 있는애들 희롱할수 있잖냐 그게 살길이다

    영생의 길, 종교적 깨달음, 심원한 내적 세계 그딴거 다 필요 없단다, 선동도 안해도 돼. 선동을 만약 하게 된다면 그건 순수하고 즐거운 전복의 목적에서 비롯되어야 하는것이지, 멍청한 정치적 대의나 정의 따위에 휩쓸려서 그런 지랄을 한다면 역사에선 너무너 뻔하고 뻔한 놈으로 기록된단다 
  • -3259
    19.02.02
    낄낄낄 그게 과열이고 과열인 것은 반드시 떨어진단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너는 초대받은 놈인 줄 아나 본데, 너는 초대 받은 적 없어 이 병시나 니 부모가 초대 받은 놈이지. ㅋㅋㅋㅋㅋㅋ

    누구는 거기 안 살아본 줄 아냐? 그냥 서울에 거주하는거랑 그 안에서 진짜로 초대받은 거랑은 엄연히 틀리단다.
    그 차이를 착각하고는 자기 부모가 초대받은 것이고, 나는 그냥 거주하는 것이라는 차이를 모르는 병신들이 나중에 인생을 말아먹지.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생각하면 함정 투성이인 곳이지. 똥푸산 광안대교에서 뛰어내리는 놈이 많겠냐? 마포대교에서 뛰어내리는 놈이 많겠냐?


    감히 너가 초대받았다고? 이미 초대받았다면 모르지만 초대받지 않은 자의 지랄이 차라리 어쩌면 당연한 것이고, 초대도 안 받은 새끼가 너처럼 그 지랄카는게 가장 웃긴거다.

    그리고 초대 받은 놈의 자식이 자기도 간택받으려면 존나 짜증난다는거다. 그걸 알게되면 이건 차라리 없으니 못한 기득권이라고 하게 되는 거다.

    뭐 말로 설명하면 뭐해 씨발 느껴보면 아는거지. ㅋㅋㅋㅋㅋㅋ
  • 멍뭉이
    19.02.04

    ㅋㅋㅋㅋ 마녀사냥이나 그만 두시길. 나도 결국 그러한 랭크에 입성할듯 보이지만 말이다.

     

     차라리 현실을 자각하고 더럽게 돼지처럼 진흙에 굴르면서 같이 살면 안될까? 

     

    우리모두 소형주의 작전테마 세력이 되어도 무방하고 

     
    홍수나면 섬의 낮은 부분부터 침수되듯이, 가격대가 떨어지는 서울 변두리 부터 가격이 먼저 하락하고, 오르면 강남 동부부터 오른다.  은마아파트 반포아파트 찐따 아파트들 가격 존나존나 안떨어져, 또 주택공급자가 제한되는 2020년부터는 가격이 또 창렬 상승할거라고요 ㅋㅋㅋㅋㅋ 
     
    초대 받는거 뭐 별거 있냐? 그쪽 강남 서쪽이나 강북에 주변으로 세 놓아주고, 거주지는 직장은 가까운곳에 잡으면 되는겨, 이제 너도 서울로 가보는게 어떄 
     
  • Rogue
    19.02.03

     네...

  • -0133
    19.02.01
    너도 알바라면 너도 그냥 뒤질 것이고, 왜 신경 쓰게 만드냐? 다신 신경 안 쓸것이고, 여기에 다신 글 안 남길거야.
  • 노인
    19.02.01
    혹시 John이냐?
  • 멍뭉이
    19.02.02
    노인, 큐쇼총 같은 등신같은 쓰레기들이 와서 더럽히니깐 나도 생각과 논리를 모아서 쓸려다가도 그냥 내 마음속에 내제된 악의 부분을 끄집어 내서 배설하고 가는편이다, 일베보다도 더 못한 개 쓰레기 똥통이지 
  • ㅇㅇ 맞음 헬조선 좌좀들은 일베보다도 훨씬 악이지 일베는 최소 가만히있으면 정상인이지만
  • 노인
    19.02.02
    너도 다름 없음 
    항변하지마 
  • 그래봤자 

    정상인>일베>>>>>>>>>>>>>>>>>>>>>>>>좌빨이다
  • 노인
    19.02.02
    여기 싫으면 일베 가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97 0 2015.09.21
19518 위플래쉬,사도,가버나움을 본 헬조선 꼰대들의 반응 new 불반도시민 922 0 2019.02.22
19517 이래도 헬조선 치안이 안전하다고?(기사) new 노인 1021 0 2019.02.21
19516 나의 야후재팬 블로그다 가끔씩 헬조선 사회문제를 끄적인다. 1 new 기무라준이치로 940 1 2019.02.21
19515 내가 국까가 된 이유? 13 newfile 블레이징 1742 12 2017.10.07
19514 시부랄 좆놈들아 2 new -1601 1224 2 2019.02.20
19513 태극기 집회 참가자들에게 newfile 노인 612 2 2019.02.20
19512 진정한 페미니스트 newfile 노인 841 1 2019.02.20
19511 문죄앙은 언제뒤지나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878 1 2019.02.20
19510 모두 다 시발 좆잡고 한강가자 2 new -1601 1014 1 2019.02.20
19509 다음대통령은 김진태가 되야한다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809 0 2019.02.20
19508 버니 샌더스가 대선출마한다고함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550 0 2019.02.20
19507 낳아주면 다 부모다 1 new -1601 1134 2 2019.02.20
19506 낳아주고 길러줬다는 이유로 부모탓욕하지 말라고 생각안하고 생각없이 지껄이는 새끼들아 new 미네르바 932 1 2019.02.19
19505 미국으로치면 전라도인은 흑인이고 경상도인은 백인임 5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103 0 2019.02.19
19504 헬조선에서 나는 해커였다 2부 일본으로의 탈조선 -일본편- 3 new fantis 1058 3 2019.02.19
19503 안중근은 테러리스트맞음 ㅇㅇ 2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933 1 2019.02.19
19502 어휴 헬조선에 대해 의미 이해 못하는것들이 너무 많다. 25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388 9 2019.02.18
19501 (유튜브) 컬처쇼크 | 미국면접 vs 한국면접 비교 3 new 거대익룡 1301 8 2019.02.17
19500 씹미니스트 새끼들 좆같은 이중기준 "자연주의의 오류" 3 new 쿠소춍 1258 0 2019.02.18
19499 정부라는 조직이 사라져야한다 1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108 0 2019.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