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9.01.30
조회 수 1010
추천 수 0
댓글 0








우덜식 정의로 린민재판하던 연합국패거리들이 강제로 마녀사냥하면서 불쌍한 나치독일이랑 일본제국을 무슨 전범처럼 선동했어

사실 PC와 유사한점이 많지

PC도 고위층들이 지들이 기분나뻐서 듣기싫은말을 이상하게 순화해서 일반인들한테 억지로 쓰라고 강요하고 되도않되는 혐오프레임 씌워서 선동하는게 종특이다. 이게 자유민주주의인가? 100에 70을 잘못한놈들이 100에 30잘못한놈들보고 마녀사냥이나 쳐해쌓고 우덜식 승리나 우덜식 혐오프레임씌우면 다인줄아냐? 똥묻은개가 겨묻은개 나무라네

 

일본은 연합국패거리들한테 핵폭탄맞고 죄없는 선량한 시민 수만명의 목숨을 날려보냈다. 이건 빼도박도못하는 살인전범이다 이에대해 연합국패거리들은 사과해야하며 야스쿠니신사참배에대해 불만표출하면안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59 0 2015.09.21
19388 이나라 희망이 있나? 2 new 좀비생활 944 1 2017.02.04
19387 Garmin GDR-190 설치 및 사용후기. 6 newfile 블레이징 1190 4 2017.02.04
19386 한국이 정의롭지 못한 이유의 한 방면, 나이와 존댓말 반말에 대한 나의 생각 new 틴로더 987 6 2017.02.04
19385 헬조선의 미개한 상술. 2 new 미친거같아 1285 5 2017.02.04
19384 이번에 붙은 대학에서 3 new 박멸장인세스코 890 1 2017.02.04
19383 솔직히 일본에 있는 한국쓰레기들 정말 싫다 2 new 프리글루텐 1378 5 2017.02.05
19382 일베에서 민주화 맞은글<자유시장경제민주주의가 좆같은점> 6 newfile 노답나라 948 2 2017.02.05
19381 나 근갤러인데 그냥 센징들 일본에 관심자체를 껏으면좋겠다 7 newfile 흔한놈 1295 0 2017.02.05
19380 민폐 끼치는 조센인들.jpg 3 newfile 이거레알 1095 4 2017.02.05
19379 헬조선안에서의 탈조선(나의 경우) 3 new 코스모스꽃향기 991 2 2017.02.05
19378 식전 감사의 기도문에 대한 한 병사의 생각 7 newfile 불타오른다 1043 4 2017.02.05
19377 ㅋㅋ진짜 현실일베충들하고는 말섞으면피곤하다. 5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006 5 2017.02.05
19376 주변에 아는 지인중에 강제징병 안된 사람들 많아서 말씀 드립니다. 5 new 슬레이브 1008 2 2017.02.05
19375 "사회생활"이라는 단어 말입니다. 9 new 인피너스 1038 8 2017.02.05
19374 다른거 필요없다 이것만대면발전한다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33 2 2017.02.05
19373 페북에서도 보이지만.. 5 new Mihel 1210 3 2017.02.05
19372 올해 본 최고의 명문장 6 newfile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133 5 2017.02.05
19371 한국인 진골인 친구들은 유학 갔다온애랑 항상 상극이더라 2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082 5 2017.02.05
19370 사람에다대고 화풀이하는이유 / 동양 상대적 행복 암덩어리 6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048 5 2017.02.05
19369 자본주의가 좆같은점 2 8 new 블레이징 1197 6 2017.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