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9.01.27
조회 수 995
추천 수 0
댓글 1








이명박그네나 문재앙이나 ..

 

다거기서 거기지 .

 

어차피 국민성수준에 맞는 사람들이 정치를 하는것이라서 .... 그럴수밖에 없는거지

 

단순하게 생각하고 단편적으로만 생각하고 .... 보이는게 전부라고 믿는 그런 국민성수준 말이지

 

남탓하고 강자한테는 한없이 약해지면서 노예를 자처하면서 잘보이고 , 약자한테는 한없이 강하게 해서 노예.개돼지취급하는거지

 

한마디로 ,...

 

헬조선에선 개인간 개인이 사소한걸로 갈등을 만들어내고 그걸 양산하여 ... 큰갈등으로 만들어내기에

 

헬조선이 역사적으로 문화적수준이나 .... 사회적수준이 성장할수가 없지

아 물론 물질적인수준은 발달할수는 있다 ...... 근데 물질적인발달자체가 어떻게보면 얼마나 위에서 밑을 짓눌렀는지 .... 잘 알수있는 증표이기도하고

한마디로 완벽주의지 그게 .

 

물건이라도 한 부분이라도 마음에 안들면 갖다버리는게 대부분이니

그러니 머리를 쥐어짜서 남을 착취해서라도 .... 좋은 물건이 만들어지는거지

 

그게 헬조선뿐만아니라 다른나라도 마찬가지인데

헬조선에선 물질적인부분만 발전을 이뤘다고 보는터라

 

아무튼 무얼해도 답이 안보이는거지 .

 

이해?존중?배려?

그런것들이 헬조선에선 무의미해진지 오래됐고

 

민족?국가?사회?

그게 아니라

 

오로지 '개인'에 의해서 '개인'만 존재하게 되어버린거다

 

그 개인이 강자냐 약자냐 차이지

 

아무튼 난 헬조선사람들 보면 별로 기분이 좋지않다 . 길거리에서도 건물안에서도 어디가서도

 

그냥 모른척하고싶더라

 

기분나쁘게 생기기도 하고

물론 나도 기분나쁘게 생긴것같은데 ...

 

그래도 기분나쁘게 생기고 표정도 다들 안좋아보여서 보기싫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43 0 2015.09.21
19510 모두 다 시발 좆잡고 한강가자 2 new -1601 1012 1 2019.02.20
19509 다음대통령은 김진태가 되야한다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808 0 2019.02.20
19508 버니 샌더스가 대선출마한다고함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544 0 2019.02.20
19507 낳아주면 다 부모다 1 new -1601 1133 2 2019.02.20
19506 낳아주고 길러줬다는 이유로 부모탓욕하지 말라고 생각안하고 생각없이 지껄이는 새끼들아 new 미네르바 931 1 2019.02.19
19505 미국으로치면 전라도인은 흑인이고 경상도인은 백인임 5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098 0 2019.02.19
19504 헬조선에서 나는 해커였다 2부 일본으로의 탈조선 -일본편- 3 new fantis 1057 3 2019.02.19
19503 안중근은 테러리스트맞음 ㅇㅇ 2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933 1 2019.02.19
19502 어휴 헬조선에 대해 의미 이해 못하는것들이 너무 많다. 25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388 9 2019.02.18
19501 (유튜브) 컬처쇼크 | 미국면접 vs 한국면접 비교 3 new 거대익룡 1299 8 2019.02.17
19500 씹미니스트 새끼들 좆같은 이중기준 "자연주의의 오류" 3 new 쿠소춍 1256 0 2019.02.18
19499 정부라는 조직이 사라져야한다 1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107 0 2019.02.18
19498 정부 폭탄테러 가자 1 new 그래서 990 6 2019.02.18
19497 헬조선인들은 남 괴롭히는걸 좋아하는것같다 . 16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10 8 2019.01.12
19496 신자유주의 주장하면서 정부가 개인에 일절 개입하지 말아야 한다고 하면서 10 new 쿠소춍 1050 2 2019.02.17
19495 솔직히 까놓고 말하자면 헬조선 인터넷사이트중에서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041 0 2019.02.17
19494 SNS는 인생의 낭비라고, 일기는 일기장에 쓰라고 하면서 new 불반도시민 871 1 2019.02.17
19493 팩폭일침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967 0 2019.02.17
19492 기업이 살아야 나라가 산다 2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317 0 2019.02.17
19491 문재앙 54조 엊다가 버렸냐?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779 0 2019.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