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물론 초등학교 때부터 일제시대에 조선이 36년간 일본군, 순사들 한테 점령당해 지배받은 것은 사실이다.

수많은 조선인 학살과 매장 강제징용, 여자들은 종군위안부로 끌려간 것은 사실이고. 1945년 미국의 히로시마 원폭으로

일본은 항복했다.

지금 일본이 반성을 안하고 강제징용공 추가 보상금을 안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그런건 욕으로 끝내라.

 

그렇다고 일본의 천재지변을 찬양하고 주술을 거는 어리석은 짓은 하지 말아라.!

이것은 화병 때문에 일어나는 현상 일수도 있다.

  꼭 일본뿐만 아니라 중국의 지진도 찬양하는 댓글이

자주 눈에 띄곤 했다. 적어도 중국인들은 조선을 침략했어도 일본군들 처럼 심하게 그러지는 않았다.

그리고 인간은 자신이 저지른 죄에 대한 결과는 결국에 그에 맞는 책임이 자신한테 돌아오게 되어있다는 인과응보의 법칙을

반드시 깨달아야 된다.! 

 

한국이 경제가 성장하고 있는것은 미국의 도움을 많이 받아서 성장한거라고

착각하고 있다는 사람들 많더군. 한국경제가 미국의 도움만 받아서 성장한 거라고 생각하나.? 주변 선진국들이 도움을 줘서 성장한 거라고.

그 중에 일본도 분명히 포함되어 있다.

그러나 한국의 대기업, 중소기업, 공사현장의 자재나 지게차

장비, 부품등은 80%가 일산거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은 아실려나.? 일본의 기술력도 이어받거나 부품도 수입해서 사용하고 있다고.  

그리고 국교단절을 희망하고 있다는 사람들도 많은데 실제로 국교단절을 하게되면 일본과의 교역 이나 무역관계 까지 모두 단절 되기때문에 한국의

경제적인 손실은 엄청나다.

한국의 3분의 1의 외환은 그대로 증발해 버린다. 3분의 1이면 수백조가 되는 경제적 값어치다.

그정도 값어치의 외환이 증발해 버리면 국내 기업의 그정도 값어치가 도산하고 일자리도 날리게 된다.

실제로 일본의 제품을 쓰거나 이용하고 있지 않나.? 국가 경제가 계속 성장하고 있다는 것도

일산거들이 국내료 유입되고 그것도 도움이 되고 있기 때문이다.

 

인간이나 민족이나 누구든지 장,단점은 다 가지고 있다. 장점이 칭찬할 만한 좋은점 이고 단점이 죄 라고 보면 된다.

일본이 반성을 안하고 있는 것은 그냥 욕으로 끝내라.  천재지변을 찬양하고 주술을 거는 그런 어리석은 짓은 하지 말라고.

 






  • 다맞는말인데 "한국이 경제가 성장하고 있는것은 미국의 도움을 많이 받아서 성장한거라고

    착각하고 있다는 사람들 많더군. 한국경제가 미국의 도움만 받아서 성장한 거라고 생각하나.? 주변 선진국들이 도움을 줘서 성장한 거라고." 부분에선 솔직히 서방선진국들보단 90%가 미국이랑 박정희 전두환덕분아니냐

  • 서호
    19.01.30
    박정희와 전두환은 왜넣는것인가? 이나라를 박정희가 일으켜 새워줫다고 그렇게 믿고있고 믿고싶은것은 틀딱들 생각인데 
  • 뭐만하면 틀딱이다 이런 좌빨식 국뽕논리로 말하디마셈 요즘은 젊은층이 문죄앙과 좌파패거리싫어하고 틀딱들이 반일 반우파 좌파들임
  • -5618
    19.01.25
    딱히 글 내용에 딴지를 걸고 싶지는 않지만 '천재지변을 찬양하고 주술을 거는 그런 어리석은 짓' 우린 이런걸 욕이라고 하지 않나요? 
  • 일뽕 개새끼
  • 일뽕 개새끼.? 이건 거의 다 사실인데 일뽕이라고 잘못알고 있는 모양이군.  크큭.! ㅋㅋㅋㅋㅋ 너는 국뽕마약에 중독되어 소외당한 마약중독자. ㅋㅋㅋㅋㅋ
  • 서호
    19.01.30
    강제징용은 같은동족인 센징이가 좋은일자리라고 사기치고 속이며 대려간게 대부분이도 위안부도 자발적으로 간것이 많으며 그중에 대부분이 거기서 행복했다고 한다. 위안부는 수십년이지나서 위안부 피해자라며 피해자 코스프레하는 틀딱할매들의 100년전 미투인셈이다. 나이도 70살이엿다가 이틀만이 90으로 말이 바뀌고 앞뒤가 안맞는다 전형적힌 남속이고 사기치는 센징 종특이다. 자세한건 구글링만해도 나오지만 여기 구헬에 "교착상태"이사람이 위안부의 실체라는 글을 쓴게 잇으니 가서 보고오면 좋을것이다.
    그리고 이제와서 아이고 우리민족을 일제가 수탈해 갓다 나쁜 잔재는 다 일본것이다 이러는게 센징이다.
  • 위안부는 날조다 이래서 친일친미반중혐북 합리적우파인 자유한국당과 친박이 재집권해야하고 반미반일친중종북선동하는 문죄앙과 민주당 좌빨세력이 척결되야한다 
  • Monblan
    19.02.01
    뭔 소리야. 합병은 조센이 청원하니까 서로 조약 맺어서 된 거지 언제 일본이 조센을 점령했어?
    센징 학살을 했다면 어떻게 조센반도 인구가 배 이상 증가했고, 징용 실시하기 한참 전부터 밀항까지 해가며 내지에서 일하고 싶어했는데 징용된 센징은 몇 명일까? 위안부 모집 공고문뿐 아니라 취업사기 처벌 경고문까지 공개됬는데, 어째서 강제로 모집했다는 거지? 일본이 반성해야 할 것은 애당초 없고 다만 한미일공조, 그리고 전쟁 말기 급여 배상을 못 받은 노동자, 위안부 등을 위해 일본이 남센과 일센기본조약을 맺고 "배상"이 아닌 "보상"을 한 거다. 무엇보다도 일본이 개인들 상대로 지불하려던 돈을 박춍희 정부가 가로채면서 개인청구권 보상책임이 남센정부로 이양된 걸 몰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72 0 2015.09.21
19350 중소기업이 정말좃같은게 사내정치하고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01 3 2017.02.07
19349 이제 일본 못감? 대사 없어서??? 1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990 0 2017.02.07
19348 트럼프 불확실성(Trumpian Uncertainty) new fck123 921 2 2017.02.07
19347 좆소기업 이제 시발 출근 하루됬는데 4 new 생각하고살자 992 6 2017.02.07
19346 국뽕보다 더 거지같은세끼들은 1 newfile 좀비생활 1038 6 2017.02.07
19345 우상호, 주한 일본대사 귀국 조치에 “우리 대사도 소환하자”.....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480 3 2017.02.07
19344 저와 생각을 같이하시는 분들에게. 2 new Mihel 869 3 2017.02.07
19343 여러분 모두 보십시오. 4 new Mihel 1398 8 2017.02.07
19342 탄핵 반대 태극기 시위에, 서울도서관 직원들 고통 호소.jpg 4 newfile 불타오른다 1032 5 2017.02.07
19341 인간의 잔인성의 끝을 보여주는 중세의 인신매매 조직. 콤프라치코스 new 불타오른다 976 1 2017.02.07
19340 예의란걸 모르요? 4 new Mihel 1194 2 2017.02.07
19339 사악하고 열등하고 추악한 버러지종족 좃센징. 절멸만이 답이로다..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44 5 2017.02.07
19338 지금이헬조선? 이제부터가 진정한 지옥이 시작된다 4 newfile 흔한놈 1005 3 2017.02.07
19337 얘들아 일본으로 탈조선하려는 기대 접어라. 34 new 샹그리라 2017 6 2017.02.07
19336 [19금 자위대] 딱 한중일 3나라를 비교해보면 8 newfile 좀비생활 1205 3 2017.02.08
19335 요즘 헬조선에 경제난이 곧 닥칠거라고 말이 많은데 5 new Pau18aek 1230 1 2017.02.08
19334 헬조선의 시작 1 new 좌약식빨간약 1184 0 2017.02.08
19333 군병원 갔다가 꾀병이라고 쫒겨났다 2 newfile 잭잭 1129 7 2017.02.08
19332 솔직히 어느나라를가던 존나 살기빡빡한건 사실임 3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108 3 2017.02.08
19331 헬조선 역사교육에 대해 글좀 쓰겠습니다 txt. 5 new 탈죠센선봉장 1069 7 2017.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