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나키스트
19.01.14
조회 수 886
추천 수 1
댓글 3








단지 홍대 몰카 사건 처벌에 대한 여성의 자연적인 반발로 일어난 것이 아닙니다.

 

워마드가 이를 빌미로 남성혐오를 미러링이라는 명분으로 조장하려고 여성들을 선동한 것에 불과합니다. 근데 진보좌파는 다에쉬와 다를바가 없는 워마드를 동정하는 멍청한 짓들을 하는 바람에 대안우파에게 명분만 주었습니다.

 

몰카처별이 미미한 것은 남성이 아니라 지배층이 원인인데도 엉뚱한데에 화살을 돌리는 것도 모자라서 홍대몰카 피해자를 2차가해하는 악행을 자행했습니다. 자기들은 여성대상 몰카사건에 대한 처벌이 미미한데 남성이 피해자면 어떠냐는 식이지만 이는 서구내 이슬람주의자들이 미군들이 중동인들을 학살하고 있는데 자신들이 유럽에서 테러하는 것은 어떠냐는 생각과 별 다를 바가 없습니다.

 

워마드는 페미단체가 아닌 성차별이 유발한 범죄단체이지 지지대상이나 동정대상이 아닙니다. 근데 아직도 워마드가 페미라면서 동정이라도 하는 헬조센주류페미가 멍청할 뿐입니다. 이수역 사건때도 당시 여성의 거짓말을 그대로 지지하는 병크를 자행하곤 했습니다.






  • 노인
    19.01.14
    (페미위키를 포함해 지식인들 사이에서 워마드에 관해 논쟁이 일어난 거 보니까 그런 것도 있겠지만)
    윤김지영 교수는 워마드가 페미라고 동정해라고 하더군요 
    (은하선이나 몇몇의 페미 단체들은 워마드가 페미니즘이 아니라며 거부하는데 말이죠)
     
  • 나키스트
    19.01.14
    은하선은 이중잣대적인 발언으로 문제가 있지만 그녀의 성향을 보면 립스틱페미는 아니고 성긍정페미입니다.(이중잣대는 래디컬 계열이 겪는 공통적인 문제입니다.)
    성긍정페미는 래디컬이 야동,성매매를 긍정하면서 생긴 분파이고 립스틱페미는 여성의 마조히즘 역할을 긍정한 분파입니다.
    래디컬은 마조히즘 역할을 여성혐오라고 생각하니 립스틱페미는 명예남성이라고 매도하는게 현실입니다.
  • 노인
    19.01.14
    아무튼 혜화역 시위 보니까 남성을 아예 배제하는데 이건 워마드인지 의심이 갔었습니다 
    아무리 부실 수사가 문제 있어도 남성 피해자를 배제 하는 것은 좋은 것이 아닌데 말이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84 0 2015.09.21
19369 특종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185 0 2019.01.25
19368 지속되는 자유주의를 향한 위협, 좌빨공작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935 0 2019.01.25
19367 이래서 결혼이 무슨 의미가 있냐? new 노인 1103 0 2019.01.25
19366 지금 최악의 구인구직난이라고? new 미네르바 1101 3 2019.01.24
19365 페미니즘이 남탓만 하는 것으로 보이는 근거 new 쿠소춍 1174 0 2019.01.23
19364 90년대생 김지훈에 대한 나의 의견(펌) new 노인 1029 0 2019.01.23
19363 (개인적인 생각 사리즈) 헬조선 사기업 인적성검사와 사기업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11 newfile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461 7 2017.08.03
19362 '헬조선에서 동물을 대하는 태도'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43 newfile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344 8 2017.08.02
19361 2차대전은 추축국이 이겼어야한다 2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211 1 2019.01.22
19360 가부장제 원인을 남성 탓으로 돌리는 최태섭 의견에 대한 반박 1 new 노인 1104 0 2019.01.21
19359 페미니즘이 대부분의 남자들에게 반발되는게 이유가 뻔한건데 페미니스트들 본인만 모른다 1 new 쿠소춍 1358 0 2019.01.21
19358 환경보호주의의 모순점 new 쿠소춍 1037 0 2019.01.21
19357 헬조선의 이색면접 new 노인 906 0 2019.01.21
19356 헬조선 기업 속 만연한 성차별 new 노인 1020 0 2019.01.21
19355 제발 이 마귀의 나라에서 떠나서 살았으면 좋겠네요. new 좆센징마귀박멸 1403 0 2019.01.21
19354 천성부터가 꼰대인 유교국가 newfile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904 0 2019.01.21
19353 현재 임금으론 취재 전념 불가 new 헬조선극혐 1170 1 2019.01.20
19352 중증외상환자들 치료해야되는데 치료시설이 부족하다며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22 0 2019.01.20
19351 근데 왜 응급실은 전문의가 별로없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54 0 2019.01.20
19350 반일에 세뇌되 일본인들 욕이나 하는 한국인들 이글을 잘 읽고 깨달아라.! 9 new 기무라준이치로 1108 8 2019.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