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9.01.12
조회 수 1102
추천 수 7
댓글 4








어떤문제에대해서 제대로 욕하는걸 못봄

 

어떠한문제가 있으면 원인을 찾아내기보다는 , 문제와 관련된 사람탓만 함 ....

그게 현실임

 

문제가있으면 정상인은 '아 그게 이렇고 저렇고 그래서 문제가 되었던겁니다'

근데 헬조선인은 '야 니탓이야 임마 . 너가 관련되어있잖아'

 

이거다 .

 

그러니 헬조선인거다

 

박근혜 탄핵시키면 다야 . 문재인이 대통령되고나서 달라진거 하나도 없다 .

 

최저임금인상? 근로시간단축?

 

응 니들이 제일많이 요구했는데 막상 하니까 싫다며 ㅎㅎ

 

이 개돼지같은 헬조선민중들아






  • 노인
    19.01.12

    이래서 경제 문제의 근본적 원인을 알지 못한 채 정치인 탓만 하는 것이 문제가 있습니다 

    (사실 문재인의 정책은 이명박근혜의 연장선인데 말이죠. 그래서 내가 문재인을 비판한 이유 중 하나)

  • 언제나아질까?님도 개돼지같은 헬조선민중이군요.

  • 박근혜때는 가루가되도록 가더니 테새전환뭐냐
  • 미네르바
    19.01.14

    가정에서 조차 가정교육, 사람공부를 소홀하게 해서 그렇다 볼수 있다 즉 그년놈의 권위를 포함한 보편적 수직상하 관계에 아직까지도 충실하고 있고 그래서 가정문제 뿐만 아닌 사회문제 전체로 뻗어가서 사회적 근본 원인을 파헤치기 싫어하고 내부문제 해결하기를 생식기 작살낼 정도로 싫어하는 사고방식을 대물림, 되물림하고 있는 기본 사회구조로 만들고 있다라 볼수 있다 쉽게 널려있는 실제 사례들 있잖아 다수 좆봊센 가정에서 좆봊센 부모새끼들한테 제일 쉬운 상대가 자식이라고 자식탓, 자식욕만 하는거 결국 자식새끼들도 훗날 지들과 똑같은 어린이새끼들 싸질싸질해서 계속 대물림, 되물림하는거, 왜 서로 대물림하는지 대물림 쳐해야만 하는지 근본이고도 근본 원인들을 알려고 하기 싫어한채 뭣도 모르고 노예좀비처럼 서로에게 대물림, 되물림을 감염시킨다는거

    근데 본문 다 좋은데 정상인 어쩌고 비교 나열한 부분 다분히 이분법적 의미를 갖는 정상, 비정상으로 나눠서 정상인은 어떻다 식으로 굳이 언급했어야 했나?
    사람새끼들이 기계적 딱딱한 존재도 아니고 사람새끼들한테서 얼마든지 자리옮김될수 있는 주어들일텐데 굳이 정상인이라느니 나눌 필요 있었는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17 0 2015.09.21
19210 태양의 후예' 27개국 수출에 "100개국 넘을듯 12 newfile 좀비생활 1083 3 2017.02.18
19209 헬조선의 나이먹고 미친년들이 하는짓 5 new 하오마루5 1089 1 2017.02.18
19208 노가다2일차 7 new 생각하고살자 1176 1 2017.02.18
19207 좆병신한국 세계각국에서 개처맞는중 7 new 생각하고살자 1092 4 2017.02.18
19206 유투브 펌 진짜 보수 어르신 VS 박사모 맞불집회 3 new 살기좋은사회 857 3 2017.02.18
19205 고려 무신정변이 벌여진 이유 6 new 교착상태 991 4 2017.02.18
19204 조만간 삼성제품 불매운동이라도 해보려고. 17 new Mihel 929 3 2017.02.18
19203 생존주의. 12 new 블레이징 1154 5 2017.02.18
19202 아이 키우는 여자들의 심각한 착각 3 new 퍽킹코리아 1090 6 2017.02.19
19201 갈수록 잘 드러나는 박사모 헬센징들 수준 1 new 퍽킹코리아 1077 2 2017.02.19
19200 나 자신만 똑바로한다고 문제가 없어지나요??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004 3 2017.02.19
19199 헬센진들은 말이 안통하는 것 같습니다 6 new oldberry1800 1069 4 2017.02.19
19198 헬조선의 월급 3 new 김캐빈 1034 4 2017.02.19
19197 내전 대비하는 방법. 19 new 슬레이브 1136 3 2017.02.19
19196 공고 졸업하고 좆소노예가 된지 어언 5개월째....그만두고 싶습니다 4 new 수호호홍 1110 5 2017.02.20
19195 치안 안좋아지면 이렇게 하면될거다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13 0 2017.02.20
19194 치안붕괴 대비용 무술 - 크라브마가 7 new 이거레알 1177 5 2017.02.20
19193 치안 붕괴 내전 타령하는건 센징을 아직 모른다는거다. 8 new 교착상태 1440 8 2017.02.20
19192 솔까말 헬센징이 트럼프 욕할처지냐? 6 new 달마시안 1042 5 2017.02.20
19191 유일호 "IMF사태 같은 경제위기 확률 매우 낮아"....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0 2 2017.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