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갑질이 헬조선 사회일상인데

 

그래도 별로 그렇게 큰 저항이나 반발같은게 없는게 신기함

 

우리가 일본욕할자격이 없는게

 

우리가 일본보다 더 심한 귀족사회가 아닌가싶음

 

남자들은 군대문제 아니 ... 자기들이 당하고있는 불의에대해 저항한번 못하니까

여자들도 마찬가지겠지만

 

그냥 을이 갑을위해 희생하고 충성하는게 당연시 되어버린것같다

 

 






  • 노인
    19.01.12

    일본보다 다양성 포용도 최악인 헬조선 

     

    헬조선 사회에서 만연한 혐오

    http://www.redian.org/archive/123787

    https://news.v.daum.net/v/20180424112321023

  • 노인
    19.01.13

    그래봤자 통계 보면 한국도 생각보다 많지 않다는 것이 함정

    게다가 일본에는 한국에 없는 아마디야 사원이 있다는데 알기나 할까?
  • 노인
    19.01.13
    유튜브 황색 언론 거른다 
    자국민 운운할 시간에 헬조선 내 노동자 착취 부터 생각이나 해봐 
  • 노인
    19.01.13
    아니라고 이 사람아 
  • 센징이들의 종특이져ㅛ 남잘되는거못보고 지잘난맛에만 사는거요 "나만아니면돼" 같은 발상
  • 나키스트
    19.01.13

    빌헬름 라이히에 따르면 성적 억압이 심한 사회일수록 사도마조히즘이 폭력적으로 발휘된다고 합니다.

    그건 그렇고 노인님을 갈구는 디시종자들은 레퍼토릭이 항상 일정한지가 의문입니다. 보는 사람이 웃음이 나올 정도입니다.

  • 전국민이 의무적으로 총 한자루씩 차고 다니면 싹 해결될걸 ㅋㅋㅋ
  • 미네르바
    19.01.14

    빨리빨리 총기허용됐으면 좋겠네 안그래?

  • 일단 꼰대 새끼들부터 다 쳐죽야 하지 않냐
  • 전체주의를 기반으로한 극단적 이기주의라고 생각함
    한국인들은 체감상 99퍼센트가 진정한 대화(합의를 통한 갈등 완화)가 아니라 부조리 현상 유지를 하며 남을 이용하기 위해 밟으려함 그래서 대화하면 그 말은
    갈등완화에 중요한게 아니라 나한테 이득되냐만 따짐 이런 남녀노소들이 외치는 구호가 민폐 배려
    제발 이 사회에 복수할 기회가 내 인생에 오길 희망함


  • 캬 매우 공감 ㅋㅋ 예전엔 그래도 어느정도는 대화나 합의를 통한 처리로 끝나곤 했는데 헬조선화 되면서부터

    오직 지잘난맛에 살며 극단적 이기주의로 성공하기위해 남짓밟는것을 서슴치않지 거의 대다수

    최근에도 거래처 사장님과 문제가 좀 있었는데 말투 행동 표정 눈빛을 보면 그림이 나오지

    딱 자기에게 이득될놈년인지 아닌지 오직 그 잣대로만 평가하지 대충 어림잡아도 90%이상은 그러지 않을까

    위에 댓글보니 총기자유화라는 댓글이 있는데 과연 이날이 올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만에하나라도 그런날이

    온다면 결코 망설이지 않고 벼르던 놈들부터 정리하고 좆같이 행동하는넘들 정리하고 마지막에 내 자신을

    정리하고 생을 마감하겠다 헬조선안에서 평생 살아야한다면 망설일 필요가 1도없지 여기있는 모든이들이

    꼰대로부터 이나라에 생산되었으니 쓰레기같은 꼰대도 목록에 포함이 되겠네

    내 소원은 둘중 하나다 앞서 말한대로 총기자유화가 되어 쓰레기들 처리하고 가거나 아님 안락사가 허용되면

    거액을 지불하고서라도 이나라에서 사라지고싶다 내 닉처럼 먼지가되고싶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19504 야 한국은 복지좋으면 안되지. 7 new 달마시안 1140 6 2017.01.26
19503 한국이 저출산저출산하는데. 땅덩이에 어울리는 발언같습니까? 9 new 하오마루5 1065 1 2017.01.26
19502 언제나 그러하듯이 여기도 이제.... 1 new 바자우 844 3 2017.01.26
19501 꽁 떡 만남 하기좋은 채팅 어플 후기 ㅎㅎ new 경태서우 1098 0 2017.01.27
19500 한국에서 만나이가 정착할 수 있을까요? 6 new 미친거같아 967 5 2017.01.27
19499 지옥불레드 립틴트 발색샷. newfile 달마시안 929 0 2017.01.27
19498 정치적으로 헬반도 해결하는 방법? 6 new 씹센비 852 2 2017.01.27
19497 나라꼴이렇게되서 즐겁다ㅎ new 생각하고살자 843 3 2017.01.27
19496 이모든건국민탓이지 new 생각하고살자 867 3 2017.01.27
19495 유물을 도굴하는걸 옹호하는 헬조선 개돼지들 ㅋㅋ 5 newfile 헬조센정신승리 1147 3 2017.01.27
19494 좆소민국 개한민국은 후진국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919 2 2017.01.27
19493 나라가이꼴난게 최순실박근혜때문이라고? new 생각하고살자 842 4 2017.01.27
19492 볼때마다 짜증나고 국뽕 주입시키는 헬조선인들 3 newfile 병신한국 1365 8 2017.01.27
19491 블레이징 이거봐라 6 new 달마시안 1059 0 2017.01.27
19490 명절이 제일좋은건 아니지만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718 1 2017.01.27
19489 한국여자들은 화사하게 꾸미는데.. 실질적으로 타국에비해 촌스러움 4 new 하오마루5 1162 1 2017.01.27
19488 필자가 명절을 보내는 방법 2 new 하오마루5 1402 3 2017.01.27
19487 헬조선을 바꿀려면 나라를 트럼프의 통치권으로 떠 넘겨라. 17 new 기무라준이치로 1031 6 2017.01.28
19486 We Are the Champions ( 여러분들 우리모두는.. 승자이고 영웅이고.. 챔피언입니다 ) new 하오마루5 1194 2 2017.01.28
19485 한국을 떠날 여건이 쥐어진다면 하고싶은것들 7 new 하오마루5 1125 4 2017.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