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9.01.08
조회 수 1063
추천 수 0
댓글 15








이들의 논리 대로라면 이렇게 된다 : 

 

1. 박정희도 남로당 빨갱이

 

2. 일본 우파, 미국 극우파, 유럽 극우파들도 빨갱이가 됨

 

3. 나치즘, 파시즘도 빨갱이

 

4. 노태우도 빨갱이

 

5. 박근혜도 빨갱이 

 

 

냉전 시대가 끝난지 언제인데 아직도 저러냐?

(요새 서구 극우파들 신자유주의 극혐한다.)

게다가 사실 김대중, 노무현은 신자유주의를 수용한 우파 정치인이고 문재인의 경제 정책은 이명박근혜의 연장선인데 말이다.






  • 노인
    19.01.08

    대안우파들은 스스로가 대안우파로 하지 않을 뿐 제멋대로 대안우파, 냉전 시대로 범주화 하지 않았는데 글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빼애액 우겨봤자 뭐함?

    너도 입맛에 안맞으면 빼애액 하고 무시하잖아 

    너는 페미니즘을 페미나치로 범주화 하고 이슬람을 잠재적 범죄자로 범주화 하여 거의 대안우파와 다름 없는 사고를 지니고 있는 데 남한테 빼애액 향변해봤자 소용 없다  
  • 노인
    19.01.08
    거대익룡 레파토리 

    1. 범주화(이는 일부 SJW도 갖고 있다.)
    페미니즘을 페미나치로 범주화 하고 이슬람을 잠재적 범죄자로 범주화 등

    2. 문맥 제대로 이해 못하고 자신의 의견에 맞지 않으면 항변한다

    3. 사죄 해도 빼애액 빼애액 
  • 노인
    19.01.09
    그래봤자 기독교계 테러 단체가 있어서 무슬림 = 테러 등식 깨짐
    게다가 브레이비크도 테러리스트인데 개독교임 
  • 그러면 좆슬림국가로 이민가던가 실컷빨아라 그래봤자 넌 개슬람과 중뽕종북좌파의 노예로 사는 헬센징의 표본이다 워마드나오유로 꺼져라

  • 노인
    19.01.09

    그래봤자 나 같은 성향은 오늘의 유머나 워마드 마저 싫어할 껀데 범주화 오지네 ㅋㅋㅋㅋㅋ

    게다가 나는 아무리 무슬림을 포용해도 하마스 같은 이슬람 테러 단체 싫어하는데 빼애액 하고 있음 

    전형적인 범주화 사고 보소 ㅋㅋㅋㅋㅋ 

    문맥 파악도 못하는 주제에 빼애액 향변해봤자 뭐함? 
  • 너같은 내로남불 좌빨식이 더 역겹다
  • 노인
    19.01.09
    너 같은 내로남불 일베 + 역센징 사고가 더 역겹다 
  • 뭐만하면 역센징운운하는 반일선동식사고방식에 일베드립하는 전형적인 좌좀식 사고보소 ㅋㅋㅋ
  • 노인
    19.01.09
    그래봤자 근거도 없이 범주화나 저지르는 너랑 같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형적인 일베식 사고 수준 보소 
  • 나랑은 같지않지 너가 훨씬 범주화사고에 선동적인 역겨운 좌좀이니까
  • 노인
    19.01.09

    그래봤자 근거도 제시 못하는 주제에 남탓으로 돌리고 범주화 드립침 ㅋㅋㅋㅋㅋㅋ

  • 그냥 빨리 워마드 오유로 꺼져라 거기가면 너같은 좌파좀비들 많으니
  • 노인
    19.01.09

    그래봤자 어차피 워마드에 너 같은 종자가 많아서 향변해봤자 소용 없다 

    너나 워마드로 가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19144 틀딱이 뒈져야 나라가 살수 있다 2 new 생각하고살자 1047 2 2017.02.22
19143 만약전쟁난다면 한국은 진다 18 new 생각하고살자 1108 4 2017.02.22
19142 제사는 사실 안지내도 상관없다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97 4 2017.02.22
19141 노가다 이것만 알고가라(존나유용 5 new 생각하고살자 1010 3 2017.02.22
19140 같이 입원한 환자ㄷㄷ 10 new 호프리스 1336 6 2017.02.22
19139 타일노가다 가 그렇게 돈많이 번다더라 3 new 생각하고살자 1325 0 2017.02.22
19138 촛불집회와 태극기집회 그와중에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1 5 2017.02.22
19137 이 나라 국민들은 없으면 살아갈수조차 없는것을 뺏지않는 이상 절대 1 new 노예탈출시켜줘 859 1 2017.02.22
19136 마약은 왜 불법인가요? 8 new 탈죠센선봉장 1037 7 2017.02.23
19135 어디서 주워들은건데.. 11 new 호프리스 1201 0 2017.02.23
19134 마약 당연히 막아야지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07 0 2017.02.23
19133 그리스가 복지 때문에 망했다? 팩트로 반박 10 new 불타오른다 1159 7 2017.02.23
19132 노인복지는 찬성하면서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03 4 2017.02.23
19131 탄핵 실패하면........ 4 new Noooooo력거리지마라틀딱충들아 1263 2 2017.02.23
19130 한일, 사안마다 충돌…대사 소환·초치 등 '비정상의 일상화'...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163 3 2017.02.23
19129 유사국가 헬본 클라스.jpg 8 newfile 일베츙 1008 6 2017.02.23
19128 전남대 ㅋㅋㅋㅋㅋㅋㅋ 대나무숲ㅋㅋㅋㅋ 9 newfile 일베츙 1200 3 2017.02.23
19127 무정부주의의 장점 4 new 달마시안 1518 2 2017.02.23
19126 한식 세계화 실패 이유 32 new 노인 1122 5 2017.02.23
19125 유승준 헬조선 입국 실패함 3 newfile 노인 1058 0 2017.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