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9.01.08
조회 수 1064
추천 수 0
댓글 15








이들의 논리 대로라면 이렇게 된다 : 

 

1. 박정희도 남로당 빨갱이

 

2. 일본 우파, 미국 극우파, 유럽 극우파들도 빨갱이가 됨

 

3. 나치즘, 파시즘도 빨갱이

 

4. 노태우도 빨갱이

 

5. 박근혜도 빨갱이 

 

 

냉전 시대가 끝난지 언제인데 아직도 저러냐?

(요새 서구 극우파들 신자유주의 극혐한다.)

게다가 사실 김대중, 노무현은 신자유주의를 수용한 우파 정치인이고 문재인의 경제 정책은 이명박근혜의 연장선인데 말이다.






  • 노인
    19.01.08

    대안우파들은 스스로가 대안우파로 하지 않을 뿐 제멋대로 대안우파, 냉전 시대로 범주화 하지 않았는데 글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빼애액 우겨봤자 뭐함?

    너도 입맛에 안맞으면 빼애액 하고 무시하잖아 

    너는 페미니즘을 페미나치로 범주화 하고 이슬람을 잠재적 범죄자로 범주화 하여 거의 대안우파와 다름 없는 사고를 지니고 있는 데 남한테 빼애액 향변해봤자 소용 없다  
  • 노인
    19.01.08
    거대익룡 레파토리 

    1. 범주화(이는 일부 SJW도 갖고 있다.)
    페미니즘을 페미나치로 범주화 하고 이슬람을 잠재적 범죄자로 범주화 등

    2. 문맥 제대로 이해 못하고 자신의 의견에 맞지 않으면 항변한다

    3. 사죄 해도 빼애액 빼애액 
  • 노인
    19.01.09
    그래봤자 기독교계 테러 단체가 있어서 무슬림 = 테러 등식 깨짐
    게다가 브레이비크도 테러리스트인데 개독교임 
  • 그러면 좆슬림국가로 이민가던가 실컷빨아라 그래봤자 넌 개슬람과 중뽕종북좌파의 노예로 사는 헬센징의 표본이다 워마드나오유로 꺼져라

  • 노인
    19.01.09

    그래봤자 나 같은 성향은 오늘의 유머나 워마드 마저 싫어할 껀데 범주화 오지네 ㅋㅋㅋㅋㅋ

    게다가 나는 아무리 무슬림을 포용해도 하마스 같은 이슬람 테러 단체 싫어하는데 빼애액 하고 있음 

    전형적인 범주화 사고 보소 ㅋㅋㅋㅋㅋ 

    문맥 파악도 못하는 주제에 빼애액 향변해봤자 뭐함? 
  • 너같은 내로남불 좌빨식이 더 역겹다
  • 노인
    19.01.09
    너 같은 내로남불 일베 + 역센징 사고가 더 역겹다 
  • 뭐만하면 역센징운운하는 반일선동식사고방식에 일베드립하는 전형적인 좌좀식 사고보소 ㅋㅋㅋ
  • 노인
    19.01.09
    그래봤자 근거도 없이 범주화나 저지르는 너랑 같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형적인 일베식 사고 수준 보소 
  • 나랑은 같지않지 너가 훨씬 범주화사고에 선동적인 역겨운 좌좀이니까
  • 노인
    19.01.09

    그래봤자 근거도 제시 못하는 주제에 남탓으로 돌리고 범주화 드립침 ㅋㅋㅋㅋㅋㅋ

  • 그냥 빨리 워마드 오유로 꺼져라 거기가면 너같은 좌파좀비들 많으니
  • 노인
    19.01.09

    그래봤자 어차피 워마드에 너 같은 종자가 많아서 향변해봤자 소용 없다 

    너나 워마드로 가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74 0 2015.09.21
19150 한국서 중급이상 공무원들 일반인(?) 들 존나 하찮게 보고 무례하고 우월주의 고압적 의식 갖고 잇음?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3 0 2019.01.12
19149 가족과 부모, 학교와 교사.  이것들이 사람들의 성장기에 상당히 심한 악영향 끼치는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0 0 2019.01.12
19148 영어 빨리느는방법 알려줄게 12 new 국뽕애국자 1438 9 2017.08.24
19147 일본에서 혐한이 늘어나는 너무나 당연한 이유들...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195 9 2016.08.02
19146 거대익룡과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가 경악할 이 사이트의 성향 10 newfile ㅍㅍㅅㅅ 1198 0 2019.01.12
19145 언어는 차별의 도구이므로 쓰면 안 된다 1 new 쿠소춍 1078 1 2019.01.11
19144 밖에 나갓다 오니 먼가 얼굴 느낌이상하고 눈이 잘안보이는거 같어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땜인가 ㅡㅡ 아씨발...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6 0 2019.01.11
19143 예전에 나무위키 토론에서 어떤 넘이 있지도 않은 용어를 쓰면서, 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66 0 2019.01.11
19142 Direk이 갔냐 물어볼게 있는데 2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014 2 2019.01.11
19141 영어 읽는 방법.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75 1 2019.01.11
19140 교사병이 남들 가르치려들고 오지랍부리면서 훈계질하고 이런거라던데.ㅇ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78 0 2019.01.11
19139 내가 '왜 이런걸 당해야 하는지' 라고 써놧는데, 통역년이 이걸 '왜 그런걸 당했는지' 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15 0 2019.01.11
19138 인구 5천만 나라가 천만짜리 영화 존나 나온다는거 뭐냐 이거.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93 0 2019.01.11
19137 애국은 병신들이나 하는 거다 (2) 100 new 헬조선극혐 1236 1 2019.01.11
19136 애초에 군인대우도 안좋은데.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37 0 2019.01.10
19135 난 근데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51 1 2019.01.10
19134 애국은 병신들이나 하는 거다. 19 new 헬조선극혐 1233 8 2019.01.10
19133 당당하게 무단횡단하며 차가 바로옆에서 기다리는거 알면서 느릿느릿 걷는 애들은 대체 왜저런거야?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50 0 2019.01.10
19132 민주당은 보수지 그 것도 한국의 정통보수다. 3 new DireK 1270 8 2018.07.19
19131 촛불집회가 중국 공산당의 음모라는 미친 놈 6 new DireK 1220 7 2018.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