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10~30대 남자들의 불만을

진보는 찍어 누르고 있고

보수는 적절히 이용하면서 신자유주의 주입의 기회로 활용 중

 

진보들은 젊은 남자들에 대해 무조건 남자가 강자, 악이라는 주장만 반복하고 꼰대짓하고 거만한 시선으로 위에서 아래로 내려다보며 희생을 강요하는 훈계함

이런 짓거리에 질려서

자기들 말 들어주는 척이라도 하는 보수들 특히 일베 성향이나 신자유주의자들이 페미니즘 비판에 신자유주의적 이념을 교묘히 섞어서 시장주의자로 만듬

 

자기들이 이런 사이클을 조성해 놓고

나중에 극우 정치세력, 스킨헤드, 혐오주의 단체 나오면

그때도 젊은 남자 탓하고 죄인으로 만들겠지

지금도 탓하고 죄인 만들기 하고 있는데 그때라고 안 하겠나






  • 노인
    19.01.07

    공감합니다 

    사실 사회 분열을 조장하는 원인이 기득권층 한테 있는데 서로 남녀 갈등을 함

  • 쿠소춍
    19.01.07
    진보 기득권 층이 갈등 조장하는 것은 자기들 내부에 이미 페미들이 너무 많이 심어져 있어서 조금이라도 남자 쪽으로 가면 진부 자체가 분열됨. 분열을 감수하고서라도 안 잘라내면 분열되지 않는 대신에 세력의 크기 자체가 줄어듬. 그리고 원래 남자에 대해 찌질하고 남자답지 못하다는 면박주기를 보수들이 했는데 이제는 진보, 페미니스트들이 하고 있고 반발심을 증폭시킴.
  • 노인
    19.01.07

    알고보면 남녀 모두 가부장제의 피해자인데 이를 남자 탓으로 돌리니 더욱 저런 듯 :(

    이래서 남녀 모두 부권제에서 해방해야 함

  • 쿠소춍
    19.01.07
    부계 성씨 말고 가부장제 남은 거 없는 것 같은데 뭐가 남음? 돈 많이 버는 쪽이 갑임
  • 노인
    19.01.07

    그러나 워마드랑 페미니스트는 구별 해라

  • 근데 신자유주의 논리로 보면 애국자 노릇하는게 세상에서 젤 멍청한 짓 아닌가?
  • 쿠소춍
    19.01.07

    나도 그렇다고 보는데 한국하고 미국에서는 신자유주의와 애국주의 둘다 동시에 극단으로 추구되는 이상한 현상이 있다고 본다

  • 걍 멍청한거다 . 헬조선애들은 . 특히남자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95 0 2015.09.21
19222 태양의 후예' 27개국 수출에 "100개국 넘을듯 12 newfile 좀비생활 1090 3 2017.02.18
19221 헬조선의 나이먹고 미친년들이 하는짓 5 new 하오마루5 1092 1 2017.02.18
19220 노가다2일차 7 new 생각하고살자 1182 1 2017.02.18
19219 좆병신한국 세계각국에서 개처맞는중 7 new 생각하고살자 1101 4 2017.02.18
19218 유투브 펌 진짜 보수 어르신 VS 박사모 맞불집회 3 new 살기좋은사회 859 3 2017.02.18
19217 고려 무신정변이 벌여진 이유 6 new 교착상태 992 4 2017.02.18
19216 조만간 삼성제품 불매운동이라도 해보려고. 17 new Mihel 932 3 2017.02.18
19215 생존주의. 12 new 블레이징 1163 5 2017.02.18
19214 아이 키우는 여자들의 심각한 착각 3 new 퍽킹코리아 1091 6 2017.02.19
19213 갈수록 잘 드러나는 박사모 헬센징들 수준 1 new 퍽킹코리아 1081 2 2017.02.19
19212 나 자신만 똑바로한다고 문제가 없어지나요??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009 3 2017.02.19
19211 헬센진들은 말이 안통하는 것 같습니다 6 new oldberry1800 1078 4 2017.02.19
19210 헬조선의 월급 3 new 김캐빈 1034 4 2017.02.19
19209 내전 대비하는 방법. 19 new 슬레이브 1139 3 2017.02.19
19208 공고 졸업하고 좆소노예가 된지 어언 5개월째....그만두고 싶습니다 4 new 수호호홍 1112 5 2017.02.20
19207 치안 안좋아지면 이렇게 하면될거다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14 0 2017.02.20
19206 치안붕괴 대비용 무술 - 크라브마가 7 new 이거레알 1182 5 2017.02.20
19205 치안 붕괴 내전 타령하는건 센징을 아직 모른다는거다. 8 new 교착상태 1443 8 2017.02.20
19204 솔까말 헬센징이 트럼프 욕할처지냐? 6 new 달마시안 1046 5 2017.02.20
19203 유일호 "IMF사태 같은 경제위기 확률 매우 낮아"....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3 2 2017.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