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i7 k 사면 국민오버가 4.5라매. 레알.ㅋㅋ

 

근데 난 저때 i5랑 i7이랑 가격에 비해 성능차 별루 없다 

 

오버 필요없고 순정이 최고다 오버의 끝은 순정이다

 

이런 식의 얘기들이 당시 한국 컴퓨터 게시판들 커뮤니티들에 나돌아서

 

그거 믿고 i5 2500 삿음.씹 ㅋㅋ

 

 

 

램도 8기가면 충분하다 이런 얘기가 대부분이어서 

 

이거믿고 4기가 2개로 8기가로 햇는데 

 

32기가는 되야 충분함 나는.. (크롬탭 수백개 띄움)

 

나중에 4기가 2개 추가해서 16기가로 업글햇는데.

 

난 램 용량 같아야 듀얼채널 되는줄알고 저케함. 

 

안같아도 되는거 알앗으면 8기가 2개 추가해서 24기가로 업글하는건데.

 

 

 

글고ssd도 글케 조은거 알앗으면 저때 삿어야 햇는데

 

2011년 초에 컴살때.. 

 

ssd도 한참 나중에야 리뷰안 850x1 256gb 로 샀음. 

 

저때 삼성 850evo 막 나온 시점인데.

 

삼성은 그 전작 840 840evo가 문제잇어서 안사고 저걸루 삼. 

 

 

 

 

 

 

 

 

 

8B61AFD7-BE72-40A9-B603-A2D56E20A379.jpg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45 0 2015.09.21
19081 맥날 버거킹 kfc 피자헛 같은거 먹으면 8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221 5 2017.02.26
19080 왜 한국군 위안부는 모를까여 6 new 아이러닉함 1545 5 2017.02.26
19079 아가리파이터 닭사모 ㅎㅎ 6 new 너무뜨거워 981 7 2017.02.26
19078 安倍晴明님 요청글입니다. 6 new 서호 965 6 2017.02.26
19077 헬센징 틀딱 씹꼰대충들의 궤변들 중 하나 5 newfile 퍽킹코리아 1025 6 2017.02.26
19076 장애인 병신을 군애 징집하면 13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03 6 2017.02.26
19075 헬센징 업주나 고위 임원들의 개소리 중 하나 8 new 퍽킹코리아 1304 6 2017.02.26
19074 학창시절 황당한일 7 new 서호 1119 9 2017.02.26
19073 박근혜 변호인 좌우내전 선포했다 6 newfile 불타오른다 794 4 2017.02.27
19072 이정미 재판관 살해협박범의 최후 1 newfile 불타오른다 1192 1 2017.02.27
19071 내가 30년동안 경험한 조선의 삶 4 new 예의의나라죠센 1156 6 2017.02.27
19070 한국 사람들이 뒤에서 누가 쫓아오는 것처럼 치열하게 달리는 이유 알려준다 5 new 불타오른다 1032 4 2017.02.27
19069 새삼스럽게 여러말할필요없다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04 3 2017.02.27
19068 23아이덴티티 봐라 존나 재밌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223 2 2017.02.27
19067 한국사람이 항상 화가 나 있는 이유 13 new 생각하고살자 1051 8 2017.02.27
19066 사회가 붕괴하는 이유 2 new fck123 1213 9 2017.02.27
19065 광화문 노점상ㅋㅋㅋㅋㅋㅋㅋ 5 newfile 일베츙 1638 5 2017.02.27
19064 역시 헬조선. 출산율 저하를 고위직 여성탓으로 하다니 8 new 노인 1089 2 2017.02.27
19063 홍보팀도 자세한 기능을 모르는.. 4 newfile 허경영 1029 3 2017.02.27
19062 출산율 저하를 고위직 여성탓 에 대해서 생각해 보자면 18 new 마이드라인 1054 1 2017.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