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irek
19.01.04
조회 수 1237
추천 수 4
댓글 15








이건 그냥 병신확정놀이다. 이거 10시간 할 기회비용은 하루 10만원이다. 그거 100시간하면 100만원 날리는거다.

 

 

그래서, 병신되는 거다. 그냥 조까라 인터넷 병신덜 다 무시하고 살아라. 어차피 다 자살할 놈들이니까 너만 빠져 나오면 된다. 이게 내 마지막 전언이다.






  • 노인
    19.01.04
    혹시 여기에 트롤러 있어서 그런가요?
  • 이상하리
    19.01.04

    여자 꼬셔서 공,떡(폰섹)하는 채.팅


    맨날 집에만 있다가 심심해서 해봤다.
    인터넷이나 야동에서도 많이 봤을거다.
    채.팅이나 어플로 여자 꼬셔서 먹는거
    서로 만날목적이나 폰섹목적이기때문에 쉬움.
    나도 최근에 2명먹었다. 어차피 인증같은거
    전혀 없으니 구경만 하고 가도된다.


    ▼▼주소창에 검색해서 즐.딸 ㄱㄱ▼▼
    http://lovero.me

  • 멍뭉이
    19.01.04
    지랄하세요 
  • 얼드컵
    19.01.04
    같이 탈출하자
  • Allonsy
    19.01.05
    자기전에 님글 읽고 자는게 낙이었는데
    그러니까 블로그만들고 글좀 써쥬셈
  • Allonsy
    19.01.05
    형님 고기라도 함 사드리까
  • 글쓰고싶잔아. 블로그파서 써. 
  • 예전이 Direk 이 쓴 글에, 한국사는 서양인 중에 제대로된 인간이 없다.

    개네들 스스로 그렇게 말한다. 이런 내용 잇었는데.

     

    이거 멀루 검색하면 나오냐. 

    Direk 아 이거 기억하냐 ?

     

  • 창천해운
    19.01.07
    존 님글때문에 여기들어왔는데 블로그 하나 만들어서 글 올려주세요.
  • Allonsy
    19.01.12
    아 진짜 내가 홈페이지 하나 뚝딱 만들어 줄테니까 이딴데 말고 거기서 새로시작하자
  • 멍뭉이
    19.01.13
    그러면 병신새끼들 유입된다. 내가 개소리 잡소리 쓰는 이유도 다 그거다. 제대로 되면 나도 나름 리서치하고 책보고 남들글 보면서 얻은 영감서로 섞어서 쓸텐데 말이다. 
  • Allonsy
    19.01.14
    여기 사실 형글 하나 때문에 유지되고있는데, 그걸로 광고비 받아 쳐먹는게 나는 너무 맘에 들지 않아서 하는 소리야. 관리도 쥐뿔 안해서 지금까지 쓴 글이 순식간에 다 날아가 버릴수도 있다고. 머 글만 빽업하는거야 코드 몇줄 넣으면 몇초 안걸리지만. 만약 내가 만들면 지금까지 쓴 글 옮기는 것도 금방 할수있다고. 그러니까 ㄱㄱ야 ㄴㄴ야 그것만 말해바.

  • Allonsy
    19.01.12
    형 말고 내가 인터넷 하는 이유가 없어요
  • 나도 반쯤은 형님 글 보러 여기 눈팅하는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13 0 2015.09.21
19018 문x인 이 된다고 나라가 바뀌지않는다 14 new 생각하고살자 1369 6 2017.03.02
19017 전기세 폭탄 막으랜다 4 new 생각하고살자 1003 3 2017.03.02
19016 헬조선에서 서울 아니면 어떻게 살아 4 new 노인 1304 0 2017.03.02
19015 헬조선식 정치경영법 6 new 생각하고살자 827 6 2017.03.02
19014 한국언론은 빨갱이 아닙니까 new 생각하고살자 632 3 2017.03.02
19013 좆소민국 애국의 가치가 있습니까 1 new 생각하고살자 884 1 2017.03.02
19012 이해 안 돼는 것들 8 new 호9왓트 1097 6 2017.03.03
19011 서방 선진국과 한국의 차이 9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056 5 2017.03.03
19010 중국 사드보복으로 한국관광 금지령 19 new 일베츙 1217 0 2017.03.03
19009 외국의 좋은 문화도 한국에만 들어오면 헬조선화 17 new oldberry1800 1112 0 2017.03.03
19008 닛뽄의 경제 최절정 전성기 시대... 그리고 헬조선의 불행은...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854 0 2017.03.03
19007 일본 경제가 더 나빠지게 되는 3가지 이유 7 new fck123 1164 2 2017.03.03
19006 헬조선의 부모들은 못살아도 애새끼를 왜 낳는 걸까요? 22 new 슬레이브 1045 5 2017.03.03
19005 한국인이 애국하면 안되는 이유 3 new 생각하고살자 1103 3 2017.03.03
19004 헬조선 택배기사vs아줌마.jpg 7 newfile 허경영 1242 2 2017.03.03
19003 무기의 금지화와 헬조선 "버젓이" 있어 5 new 슬레이브 1042 3 2017.03.03
19002 환빠들이 잘못알고 있는 사실 9 newfile 노인 1112 3 2017.03.03
19001 헬조선 newfile 노인 883 1 2017.03.03
19000 의료비 파산 후 동반자살 2 newfile 불타오른다 1127 3 2017.03.03
18999 헬셴징들은 2 new 좀비생활 793 0 2017.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