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irek
19.01.04
조회 수 1237
추천 수 4
댓글 15








이건 그냥 병신확정놀이다. 이거 10시간 할 기회비용은 하루 10만원이다. 그거 100시간하면 100만원 날리는거다.

 

 

그래서, 병신되는 거다. 그냥 조까라 인터넷 병신덜 다 무시하고 살아라. 어차피 다 자살할 놈들이니까 너만 빠져 나오면 된다. 이게 내 마지막 전언이다.






  • 노인
    19.01.04
    혹시 여기에 트롤러 있어서 그런가요?
  • 이상하리
    19.01.04

    여자 꼬셔서 공,떡(폰섹)하는 채.팅


    맨날 집에만 있다가 심심해서 해봤다.
    인터넷이나 야동에서도 많이 봤을거다.
    채.팅이나 어플로 여자 꼬셔서 먹는거
    서로 만날목적이나 폰섹목적이기때문에 쉬움.
    나도 최근에 2명먹었다. 어차피 인증같은거
    전혀 없으니 구경만 하고 가도된다.


    ▼▼주소창에 검색해서 즐.딸 ㄱㄱ▼▼
    http://lovero.me

  • 멍뭉이
    19.01.04
    지랄하세요 
  • 얼드컵
    19.01.04
    같이 탈출하자
  • Allonsy
    19.01.05
    자기전에 님글 읽고 자는게 낙이었는데
    그러니까 블로그만들고 글좀 써쥬셈
  • Allonsy
    19.01.05
    형님 고기라도 함 사드리까
  • 글쓰고싶잔아. 블로그파서 써. 
  • 예전이 Direk 이 쓴 글에, 한국사는 서양인 중에 제대로된 인간이 없다.

    개네들 스스로 그렇게 말한다. 이런 내용 잇었는데.

     

    이거 멀루 검색하면 나오냐. 

    Direk 아 이거 기억하냐 ?

     

  • 창천해운
    19.01.07
    존 님글때문에 여기들어왔는데 블로그 하나 만들어서 글 올려주세요.
  • Allonsy
    19.01.12
    아 진짜 내가 홈페이지 하나 뚝딱 만들어 줄테니까 이딴데 말고 거기서 새로시작하자
  • 멍뭉이
    19.01.13
    그러면 병신새끼들 유입된다. 내가 개소리 잡소리 쓰는 이유도 다 그거다. 제대로 되면 나도 나름 리서치하고 책보고 남들글 보면서 얻은 영감서로 섞어서 쓸텐데 말이다. 
  • Allonsy
    19.01.14
    여기 사실 형글 하나 때문에 유지되고있는데, 그걸로 광고비 받아 쳐먹는게 나는 너무 맘에 들지 않아서 하는 소리야. 관리도 쥐뿔 안해서 지금까지 쓴 글이 순식간에 다 날아가 버릴수도 있다고. 머 글만 빽업하는거야 코드 몇줄 넣으면 몇초 안걸리지만. 만약 내가 만들면 지금까지 쓴 글 옮기는 것도 금방 할수있다고. 그러니까 ㄱㄱ야 ㄴㄴ야 그것만 말해바.

  • Allonsy
    19.01.12
    형 말고 내가 인터넷 하는 이유가 없어요
  • 나도 반쯤은 형님 글 보러 여기 눈팅하는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8 0 2015.09.21
19144 밖에 나갓다 오니 먼가 얼굴 느낌이상하고 눈이 잘안보이는거 같어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땜인가 ㅡㅡ 아씨발...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6 0 2019.01.11
19143 예전에 나무위키 토론에서 어떤 넘이 있지도 않은 용어를 쓰면서, 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66 0 2019.01.11
19142 Direk이 갔냐 물어볼게 있는데 2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014 2 2019.01.11
19141 영어 읽는 방법.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75 1 2019.01.11
19140 교사병이 남들 가르치려들고 오지랍부리면서 훈계질하고 이런거라던데.ㅇ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77 0 2019.01.11
19139 내가 '왜 이런걸 당해야 하는지' 라고 써놧는데, 통역년이 이걸 '왜 그런걸 당했는지' 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15 0 2019.01.11
19138 인구 5천만 나라가 천만짜리 영화 존나 나온다는거 뭐냐 이거.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90 0 2019.01.11
19137 애국은 병신들이나 하는 거다 (2) 100 new 헬조선극혐 1234 1 2019.01.11
19136 애초에 군인대우도 안좋은데.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36 0 2019.01.10
19135 난 근데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51 1 2019.01.10
19134 애국은 병신들이나 하는 거다. 19 new 헬조선극혐 1231 8 2019.01.10
19133 당당하게 무단횡단하며 차가 바로옆에서 기다리는거 알면서 느릿느릿 걷는 애들은 대체 왜저런거야?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48 0 2019.01.10
19132 민주당은 보수지 그 것도 한국의 정통보수다. 3 new DireK 1269 8 2018.07.19
19131 촛불집회가 중국 공산당의 음모라는 미친 놈 6 new DireK 1220 7 2018.12.10
19130 뭔 개소리야.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02 0 2019.01.10
19129 왜 헬조선은 우주기술이 뒤떨어지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0 0 2019.01.10
19128 박정희가 죽지 말았어야됐다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57 1 2019.01.10
19127 계집애, 가시나보다 머슴애, 머시마가 더 심각한 혐오 표현 아닌가 10 new 쿠소춍 1057 0 2019.01.10
19126 과거 구 공산권 국가들이 공산주의를 제대로 실천했는 줄 아냐? 5 new 노인 1101 0 2019.01.10
19125 헬조선에서 출산율이 폭락하는 이유 (펌) 2 new 지고쿠데스 1103 3 2019.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