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9.01.03
조회 수 1096
추천 수 0
댓글 1








임지현 학자는 반일 한국인과 반한 일본인들은 적대적 공생관계라고 했다.

그래서 한국이 재일교포 문제나 위안부 문제를 들먹여서 반일하면 일본 극우들이 재일에 대해 피해망상을 내세운다.

그러나 이들 문제에 대해 민단이나 조총련이 개입하면 안된다.

왜냐하면 민단이나 조총련 모두 쓰레기라서 교포들한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이다.(한인 교회처럼 말이다.)

나는 일본 내 재일 교포들이 사회에서 차별 대우를 해소하길 원하지만 민단, 조총련이 개입하는 건 재일 교포 문제 해결하는데 방해만 된다.

민단은 거의 야쿠자나 다름 없다면 조총련은 북한의 앞잡이나 다름 없다. 그래서 이들은 다에쉬, 워마드랑 다름 없는 쓰레기 단체라는 소리다.(겉으로는 재일 교포 권리를 내세우지만 실상은 쓰레기 단체라는 거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한국인들은 이를 모르고 민단이나 조총련에 대해 쉴드 치고 있다.

따라서 일본 정부가 재일을 포함한 소수자 차별 문제에 대해 좀 더 신경 써서 교포들이 조총련이나 민단이라는 극단적인 단체에 개입 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것이다. 그리고 한국 정부는 (구세웅 말대로) 민족주의를 주입해서 반일 감정을 일으켜 소수자 문제에 대해 해결하려는데 장애를 일으키면 안된다.(아무리 일본이 나쁘다고 해도 저렇게 하지 말라는 거다.)

 

*참고 

여기서 한국인들은 독일이 과거사 청산을 잘했다고 착각하는데 그렇다면 재판 아리베르트 하임, 요제프 멩겔레 같이 유대인 학살에 가담한 의사들은 왜 도망갔는지?(독일이 2차세계대전 이후 초기에 과거사 문제를 제대로 처리 했는 지 의문이다.)

게다가 유대인 음모론을 신봉하거나 홀로코스트를 부정하는 반유대주의자도 여전히 존재한다.(유대인 음모론으로 인해 홀로코스트가 일어나게 만들었다.)






  • 나키스트
    19.01.03
    독일이 유대인에게 사죄한 것은 1967년에 이스라엘이 6일전쟁에서 승리하고 미국이 시오니스트의 로미를 들어준 이후이지 그 이전이 아닙니다. 시오니스트 눈치봐서 사죄한 것뿐입니다. 그러나 일본은 헬조센 눈치볼 필요가 없으니 일왕이 나서서 사죄할 필요가 없고 말입니다.

    네오콘과 대안우파온건파만 친유대이지 대안우파도 강경파일수록 반유대적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46 0 2015.09.21
19003 “한반도 전쟁 대비 美 3함대 전진배치” 16 new 좀비생활 1234 1 2017.03.03
19002 요즘 사드 떡밥과 함께 주한미군 까지 철수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던데, ㄹㅇ 주한미군 철수 하면 안 되는 이유 4 new JR東日本(社) 861 1 2017.03.03
19001 드디어 운영자가 글 지우는 기준을 알았다. 5 new 블레이징 1093 4 2017.03.04
19000 노예가 되기로 했다. 9 new 호프리스 1273 3 2017.03.04
18999 일제시대가 전두환 군사독재 시절보다는 인간적이지 않았을까요? 27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157 2 2017.03.04
18998 배울 기술 추천좀 11 new 장범자장 1875 3 2017.03.04
18997 당신들은 ' 마루타 ' 라는 세 글자를 들으면 무엇이 떠오르십니까 ??? 11 newfile CARCASS 959 3 2017.03.04
18996 박정희 우상하는 태극기 집회자들의 선동질 8 newfile 노인 1303 3 2017.03.04
18995 헬조선에서 남아선호 사상이 사라진 이유? 4 new 노인 1470 0 2017.03.04
18994 양성평등을 실천중인 조선 여대생들 2 newfile 불타오른다 1082 4 2017.03.04
18993 탈북자도 놀란 국정 교과서 13 newfile 노인 1077 3 2017.03.04
18992 선각자 박중양이 말하는 조선인 특징 2 new 불타오른다 1060 4 2017.03.04
18991 한국인들의 노예유전자 1 new 불타오른다 1091 2 2017.03.04
18990 인생 살면서 느낀 헬조센진 특징 몇 개 적어보았다. 14 new 불타오른다 1099 4 2017.03.04
18989 닭정희의 거짓말 17 newfile 노인 1118 3 2017.03.04
18988 아 유뷰브에 국뽕광고 왜이렇게 많이나오냐 5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884 6 2017.03.04
18987 헬조선에서 알아야 할 선과 악(선악)의 상대성. 3 new 슬레이브 1069 3 2017.03.04
18986 헬조선의 노래들은 왜 옛부터 지금까지 사랑 타령에 후회에 꽥꽥이 소리들로 가득 찼을까요? 12 new 슬레이브 1322 4 2017.03.04
18985 언제 죽을지모르는데 인생 참 5 new 생각하고살자 1029 2 2017.03.04
18984 헬센에서 언어의 중요성 1 new 슬레이브 925 4 2017.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