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8.12.31
조회 수 898
추천 수 2
댓글 3








난 매국노인가

 

헬조선이 잘된다고그러면 ... 어느날부턴가 별로 기분이 좋지않다

 

수출 몇천억이상달성 .... 무슨기술을 개발했다든지 .... 그런기사나와도 별로 좋지않음

어렸을때 국뽕에 찌들어있을땐 좋다고 생각했는데

 

외국에선 무슨기술을 개발했다거나 그런기사가 나오면 훌륭하다고 생각하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92 0 2015.09.21
19062 맥날 버거킹 kfc 피자헛 같은거 먹으면 8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219 5 2017.02.26
19061 왜 한국군 위안부는 모를까여 6 new 아이러닉함 1540 5 2017.02.26
19060 아가리파이터 닭사모 ㅎㅎ 6 new 너무뜨거워 979 7 2017.02.26
19059 安倍晴明님 요청글입니다. 6 new 서호 958 6 2017.02.26
19058 헬센징 틀딱 씹꼰대충들의 궤변들 중 하나 5 newfile 퍽킹코리아 1022 6 2017.02.26
19057 장애인 병신을 군애 징집하면 13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03 6 2017.02.26
19056 헬센징 업주나 고위 임원들의 개소리 중 하나 8 new 퍽킹코리아 1302 6 2017.02.26
19055 학창시절 황당한일 7 new 서호 1113 9 2017.02.26
19054 박근혜 변호인 좌우내전 선포했다 6 newfile 불타오른다 787 4 2017.02.27
19053 이정미 재판관 살해협박범의 최후 1 newfile 불타오른다 1191 1 2017.02.27
19052 내가 30년동안 경험한 조선의 삶 4 new 예의의나라죠센 1153 6 2017.02.27
19051 한국 사람들이 뒤에서 누가 쫓아오는 것처럼 치열하게 달리는 이유 알려준다 5 new 불타오른다 1032 4 2017.02.27
19050 새삼스럽게 여러말할필요없다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03 3 2017.02.27
19049 23아이덴티티 봐라 존나 재밌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222 2 2017.02.27
19048 한국사람이 항상 화가 나 있는 이유 13 new 생각하고살자 1049 8 2017.02.27
19047 사회가 붕괴하는 이유 2 new fck123 1209 9 2017.02.27
19046 광화문 노점상ㅋㅋㅋㅋㅋㅋㅋ 5 newfile 일베츙 1634 5 2017.02.27
19045 역시 헬조선. 출산율 저하를 고위직 여성탓으로 하다니 8 new 노인 1085 2 2017.02.27
19044 홍보팀도 자세한 기능을 모르는.. 4 newfile 허경영 1025 3 2017.02.27
19043 출산율 저하를 고위직 여성탓 에 대해서 생각해 보자면 18 new 마이드라인 1054 1 2017.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