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OemTo_b7D54
그런데도 불구하고 마녀사냥 하는 헬조선 사회
왜 헬조선인들은 남녀 갈등을 조장한 기득권층 타파를 하지 않냐?
윗대가리들 때문에 남성은 대안우파에 빠지고 여자는 워마드에 빠지게 되었다
아 헬조선
https://youtu.be/OemTo_b7D54
그런데도 불구하고 마녀사냥 하는 헬조선 사회
왜 헬조선인들은 남녀 갈등을 조장한 기득권층 타파를 하지 않냐?
윗대가리들 때문에 남성은 대안우파에 빠지고 여자는 워마드에 빠지게 되었다
아 헬조선
사실 할당제는 단순히 여성 이익만을 위한 것이 아닌 사회 전반에서 소외되기 쉬운 마이너리티에도 공평하게 기회를 주자는 취지에서 만들어졌음. (여성이 남성보다 마이너리티라고 하지만 생각보다 메이저리티와 마이너리티 기준이 복잡함.)
남녀 갈등의 원인 발견 : 기득권층들이 조장함
반박 : 나무위키의 대한민국의 젠더 분쟁[1]의 문서를 보면 페미니즘 단체만 나열되어 있어 페미들이 먼저 시작했다는 뉘앙스를 보인다. 그러나 성별 갈등은 피지배층을 이간질하여 권력을 유지하는 분할통치(Divide&Rule)의 결과물이다.
한국에서는 주류 여성단체뿐만 아니라 국방부, 행정부가 자신들이 자행하고 있는 부정부패를 숨기고 화살을 돌리기 위해 남성혐오와 여성혐오를 조장하고 있다. 이들의 계략으로 자신이 힘든 원인이 페미때문이거나 마초때문인 것으로 서로 잘못 알고 있으며 남녀가 갈등하는 동안에 지배층은 지금까지도 별탈 없이 권력을 유지하고 있다.
멍청한 노인아 여성우월주의 맞아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985 | 0 | 2015.09.21 |
| 18936 |
얼마나 위인이없으면
13 |
좀비생활 | 1074 | 5 | 2017.03.08 |
| 18935 |
대기업오너 보여주기식 처벌
1 |
생각하고살자 | 1129 | 1 | 2017.03.08 |
| 18934 |
한국인들의 가장 큰 착각중 하나 "일본은 우리보다 미개하다."
10 |
마이드라인 | 1113 | 6 | 2017.03.08 |
| 18933 |
니들 뭔가 잘 이해가 안되나본데.
15 |
블레이징 | 1178 | 2 | 2017.03.08 |
| 18932 |
사탄숭배에 대하여 지금의 헬조선에서는 사탄숭배도 하나의 방법 입니다.
5 |
탈죠센선봉장 | 968 | 5 | 2017.03.08 |
| 18931 |
싸드 와댄다.. 이제 다 죽었다고 생각해라
5 |
기행의나라=헬조선 | 1558 | 1 | 2017.03.08 |
| 18930 |
헬조선과 일본을 비교하면 안되는 이유?
5 |
노인 | 1047 | 5 | 2017.03.08 |
| 18929 |
젊은꼰대 주의보
10 |
허리케인조 | 1735 | 8 | 2017.03.08 |
| 18928 |
우리가 처한 문제.
5 |
씹센비 | 1079 | 2 | 2017.03.08 |
| 18927 |
요즘 뜨는 블루오션 사업
3 |
불타오른다 | 1024 | 5 | 2017.03.09 |
| 18926 |
헬조선이라뇨? 헤븐조선입니다.
9 |
다프 | 1064 | 5 | 2017.03.09 |
| 18925 |
탄핵결과가 끝나고
3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085 | 1 | 2017.03.09 |
| 18924 |
탈성매매 자활 여성에 월 100만원 지급.
5 |
마이드라인 | 828 | 2 | 2017.03.09 |
| 18923 |
단독] '흉기 보복 여성' 풀어준 경찰…불안에 떠는 편의점
5 |
마이드라인 | 781 | 0 | 2017.03.09 |
| 18922 |
헬조선의 새로운 직업.jpg
5 |
잭잭 | 1348 | 2 | 2017.03.09 |
| 18921 |
하다못해 안전장치나 재난장치도 국뽕일색이다.
4 |
Mihel | 773 | 6 | 2017.03.09 |
| 18920 |
사설토토 대통령 탄핵 배당.jpg
3 |
잭잭 | 1088 | 3 | 2017.03.09 |
| 18919 |
진짜 가지가지들 한다 ㅋㅋㅋ
8 |
블레이징 | 1053 | 2 | 2017.03.09 |
| 18918 |
북한놈들이 핵 미사일 서울에 쏘면 어디로 가야되냐?
6 |
기행의나라=헬조선 | 1104 | 1 | 2017.03.09 |
| 18917 |
근데 박그네탄핵돼봤자 뭐가달라지냐
11 |
생각하고살자 | 1092 | 2 | 2017.03.09 |
그래서 모든 잘못은 기득권층한테 있는데 왜 인지 못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