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12.28
조회 수 1169
추천 수 1
댓글 2








 

'68혁명 50년'...정규재 대표 “지루해서 일어난 68혁명,서구사회 좌경화”

 

 

1960년대 말 시장경제 호황 누린 세대가 전통·가치 때려부수자고 시작한 68혁명

프랑크푸르트 학파에 의해 정교한 네오 마르크시즘 이론 구축

68혁명 50주년...PC에 점령당한 유럽과 서구사회

사르코지 "내가 68혁명의 棺 뚜껑에 못질을 하겠다"...한국에서도 이런 정치인들이 나와야

 

출처

http://www.pennmike.com/news/articleView.html?idxno=5582

 

함께 읽으면 좋은 글

https://hellkorea.com/hellge/1783013

 

프랑스의 극우 성향의 작가인 에릭 제무르라면 몰라도 헬조선은 68혁명을 겪은 적 없는데 개소리 하는 거 보소 ㅉㅉ (아무리 자칭 우파들이 사르코지, 에릭 제무르를 인용해도 바보짓만 할 것이기 때문에 저들은 무시해도 좋다.)

68혁명을 주도한 신좌파는 포스트모더니즘 기반이라 마르크스주의를 극혐하는데 빨갱이 드립 치고 있다. 꼬우면 전공투의 사례나 봐라 아님 에릭 제무르가 자유 무역을 극혐하는 거나 보던가(물론 68혁명때 마오쩌둥을 찬양한 흑역사가 있긴 했지만 마오쩌둥의 악행을 알고난 후 지금은 전혀 그런 거 없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다.)

오히려 사회주의자들은 PC를 극혐하는데 구좌파, 신좌파 구별도 못하냐? ㅋㅋㅋㅋㅋㅋ

(좌파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하는 자칭 우파 스럽네 ㅋㅋㅋㅋ 사회주의자, 공산주의자도 못만났으니 제멋대로 해석 하고 있음 ㅋㅋㅋㅋㅋ 68혁명이 사상적으로 영향을 줬긴 했지만 실패했는데 이를 알지 못하고 냉전 시대 사고에 머물러 있다. ㅋㅋ 만약에 알랭 소랄이라는 우파 사회주의자가 한국에 오게 되면 자칭 우파들이 혼란이 와서 완전히 털리게 된다.)

게다가 포스트모더니즘이 뭔 줄 아냐? 알지도 못하는 주제에 68혁명 가지고 빼애액 하냐? 자유 성향이 전혀 없는 자칭 우파 정규재는 쓰레기통에 넣어야 한다.






  • 윤서인 이병태 박근혜... 이런 인간들하고 어울리는 수준이 딱 그렇지 뭐. 기대하는게 멍청한 짓이지.
  • 노인
    18.12.28
    게다가 에릭 제무르는 자유 무역을 극혐하는데 자칭 우파들이 이를 알면 혼란이 올 것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54 0 2015.09.21
18910 즐겨 이것들아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60 0 2017.03.09
18909 조센ㅈ 들 박그네 탄핵돼면 끝인줄 안다 7 new 생각하고살자 1288 2 2017.03.09
18908 ? 박그네 한번 더 뽑자ㅋㅋㅋ 5 new 생각하고살자 1495 2 2017.03.09
18907 유럽 첫 '소녀상'에 90세 위안부 피해 할머니 끝내 눈물... 12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9 3 2017.03.09
18906 복잡한 대입전형 4 newfile 노인 967 2 2017.03.09
18905 저출산 고령화 + 비수도권 낙후화 3 newfile CARCASS 966 4 2017.03.10
18904 한국에서 따돌림을 당했을때 2 newfile 북대서양조약기구 1027 6 2017.03.10
18903 닭그네 탄핵됐네요 15 new Hell고려 1461 3 2017.03.10
18902 걸스데이 재평가.jpg 1 newfile 잭잭 1222 3 2017.03.10
18901 ??? : 아빠 좀 나와봐 2 newfile 잭잭 1182 1 2017.03.10
18900 박근혜 탄핵에 대한 일본2ch 반응.jpg 1 newfile 잭잭 1274 0 2017.03.10
18899 서강대 단톡방 상황.jpg 1 newfile 잭잭 1412 5 2017.03.10
18898 탄핵, 뭐 Vive la révolution 아니냐. 13 new 블레이징 1089 7 2017.03.10
18897 굿바이 박사모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59 1 2017.03.10
18896 니들 존나 큰 착각하고있다 4 new 생각하고살자 991 3 2017.03.10
18895 냉철하게 보는 대한민국 현재 상횡.jpg 5 newfile 허경영 1216 6 2017.03.10
18894 봣냐? 이것이 진짜 민주국가, 헤븐조선이다 쪽바리들아! 4 new 다이쪽본시대 1339 4 2017.03.10
18893 탄핵이 중요하지 이멍청이들아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81 1 2017.03.10
18892 ㅋㅋ 박근혜 탄핵된거 보면서 안쓰러워하는 틀딱이들 아직많음 9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161 4 2017.03.10
18891 현실적으로 이 나라는 일어서지 못한다 new 생각하고살자 770 1 2017.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