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야 씨발 안보소재는 다 뻔한거다. 서로서로 쏴 주기. ㅋㅋㅋㅋㅋㅋ 

 

 

물론 광개토함의 사람들은 몰랐겠지만 말이다. ㅋㅋㅋㅋㅋㅋ 초계기가 왜 씨발 정면으로 직진해왔을까? 응 돈 받고 그러는 거야. 국정원 개새끼덜이 그게 종특인거다.

 

북한에도 돈 주고 한 때에 총 쏴달라고 하던 놈들이다. 애초에 그 뒤에는 일본도 있었는데, 이게 원청인 한국보수와 일본보수 둘이서 그 지랄카는 거다. ㅋㅋㅋㅋㅋㅋ

 

 

일단 그 초계기가 정보자산이니까 군에서도 정보쪽 애새끼덜이 권한을 가진 비행기에요. 이게 개연성을 넘어서는 확실성이라니까.

 

결국에 얼마전에 뒤진 기무대장 금마와 같은 양국 정보라인 개새끼덜이 장난을 친거다. 초계기는 내가 알기로는 그렇게 운용하는 자산도 아닌 거다. 초계기는 말 그대로 뒤에서 정보자산이나 습득해야 되는 놈이 왜 씨발 군함 사이드로 접근해 오냐? 또라이 아니냐고?

 

 

 

22e5d7f69ead20282b405ad2294d2f0d09e2c7fc7aa17e46c2e02a94b5fa86738cce3f80d5cd97a94c6d7acc9131ff0343d5c15cdb2c4a6c0379afe2ccbcaae82af475cbf8f08eecfcafc43e46920e048573374f258500b988e10e6f2f63113f.jpg

 

 

 

야 이렇게 생긴 공간에서 정보특기 가진 애들이 그냥 정보습득 업무나 하는 비행기에요. 이게 왜 전투형이 아닌 것이 왔냐는 거다.

 

 

야 씨발 정보하는 개새끼덜 쇼한 거다. 것도 씨발 북한의 군사자산을 추적해왔으면 말이나 안 하지 어선을 왜 따라왔냐고 이 미친 새끼야. 야 씨발 대놓고 지랄병카는 거 아니냐?

 

 

야 씨발 국정원 이 개새끼덜 또 장난쳤지 씨발 새끼덜아. 이번에는 일본이랑 장난쳤냐? 아 씨발 버러지 새끼덜. 그냥 할 말이 없다. 야 씨발 이제 안 속아 개새끼야. 알긋냐?

 

 

게다가 광개토대왕함이 다른 함선도 아니고 방공함이라고, 방공함에 씨발 비행기가 쳐 오는 버러지가 어딧냐? 한국 최초의 개함 방공함이라니까.

 

 

방공함이 비행기 잡는 놈인데, 씨발 비행기로 들이대냐? 야 씨발 이게 뭔 야그냐면 노래방 보지년이 노래방 도우미 살인전문 강호순이한테 깝친거다. 그러니까 이건 그냥 언플을 위한 쇼였다고밖에는 설명이 안 되는 거다.

 

 

아 씨발 새끼덜 그냥 조까라 그래라. 응 바바. 신문 안 봐 이 개새끼야. 나 씨발 이제 포탈도 끊을꺼야. 다음도 안 들어갈꺼라고. 네이버 이 것도 씨발 안 본다 이 개새끼야. 사기 좀 작작 쳐라 이 버러지 새끼덜아.






  • 뭐 문통이 경제 북한 관심 돌릴라고 일본에 시비털었다 믿는 미친놈도 있음.
  • 저거 진심 개 웃겼던게 저거 관련해서 기사 댓글 보니까 완전 일본 욕하고 난리 났던데 참 이새끼들은 적이 누군지도 분간을 못하니 답이 없을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5 0 2015.09.21
18905 즐겨 이것들아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59 0 2017.03.09
18904 조센ㅈ 들 박그네 탄핵돼면 끝인줄 안다 7 new 생각하고살자 1287 2 2017.03.09
18903 ? 박그네 한번 더 뽑자ㅋㅋㅋ 5 new 생각하고살자 1495 2 2017.03.09
18902 유럽 첫 '소녀상'에 90세 위안부 피해 할머니 끝내 눈물... 12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9 3 2017.03.09
18901 복잡한 대입전형 4 newfile 노인 967 2 2017.03.09
18900 저출산 고령화 + 비수도권 낙후화 3 newfile CARCASS 966 4 2017.03.10
18899 한국에서 따돌림을 당했을때 2 newfile 북대서양조약기구 1027 6 2017.03.10
18898 닭그네 탄핵됐네요 15 new Hell고려 1461 3 2017.03.10
18897 걸스데이 재평가.jpg 1 newfile 잭잭 1222 3 2017.03.10
18896 ??? : 아빠 좀 나와봐 2 newfile 잭잭 1181 1 2017.03.10
18895 박근혜 탄핵에 대한 일본2ch 반응.jpg 1 newfile 잭잭 1274 0 2017.03.10
18894 서강대 단톡방 상황.jpg 1 newfile 잭잭 1412 5 2017.03.10
18893 탄핵, 뭐 Vive la révolution 아니냐. 13 new 블레이징 1088 7 2017.03.10
18892 굿바이 박사모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57 1 2017.03.10
18891 니들 존나 큰 착각하고있다 4 new 생각하고살자 989 3 2017.03.10
18890 냉철하게 보는 대한민국 현재 상횡.jpg 5 newfile 허경영 1216 6 2017.03.10
18889 봣냐? 이것이 진짜 민주국가, 헤븐조선이다 쪽바리들아! 4 new 다이쪽본시대 1339 4 2017.03.10
18888 탄핵이 중요하지 이멍청이들아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81 1 2017.03.10
18887 ㅋㅋ 박근혜 탄핵된거 보면서 안쓰러워하는 틀딱이들 아직많음 9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161 4 2017.03.10
18886 현실적으로 이 나라는 일어서지 못한다 new 생각하고살자 770 1 2017.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