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복무뉴스기사댓글보면서
교도소합숙36개월 확정됐다는데
댓글다는애들은 그것도 부족하다면서 더 오랫동안 빡세게 굴러야한다고 그러더만
원래 모병제하는게 정상인데
너희들도 알다시피 대다수의민중들읜 징병제만 고집하잖아
ㄱ군대대우 쓰레기라면서 군대가야한다고 당당하게 말하고 . 특히 이나라남자들
걍 찌질하다는생각밖에 안든다
대체복무뉴스기사댓글보면서
교도소합숙36개월 확정됐다는데
댓글다는애들은 그것도 부족하다면서 더 오랫동안 빡세게 굴러야한다고 그러더만
원래 모병제하는게 정상인데
너희들도 알다시피 대다수의민중들읜 징병제만 고집하잖아
ㄱ군대대우 쓰레기라면서 군대가야한다고 당당하게 말하고 . 특히 이나라남자들
걍 찌질하다는생각밖에 안든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300 | 0 | 2015.09.21 |
| 18902 |
탄핵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를 못하는거 같은데.
9 |
블레이징 | 1125 | 3 | 2017.03.10 |
| 18901 |
이제부터 가진짜 시작인거야
1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954 | 2 | 2017.03.10 |
| 18900 |
박근혜 탄핵 100% 지지하고 올바르다 봅니다..하지만 말이죠...
1 |
진정한애국이란 | 906 | 0 | 2017.03.10 |
| 18899 |
이야 이거 함 봐라 얘들아 ㅋㅋㅋ
13 |
블레이징 | 1194 | 5 | 2017.03.10 |
| 18898 |
이직한 회사가 참..
8 |
호9왓트 | 1051 | 1 | 2017.03.10 |
| 18897 |
정상인들이 없으니
1 |
좀비생활 | 773 | 2 | 2017.03.11 |
| 18896 |
링컨이 독재자? 박정희와 비교?
4 |
좀비생활 | 1118 | 1 | 2017.03.11 |
| 18895 |
일베의 성향을 잘 이용하면 잘 될거 같다.
8 |
블레이징 | 1154 | 7 | 2017.03.11 |
| 18894 |
일베는 한국사람아닌놈도 많다
2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228 | 0 | 2017.03.11 |
| 18893 |
박그네가불쌍하다는인간은매국노아님?
3 |
생각하고살자 | 904 | 4 | 2017.03.11 |
| 18892 |
금호 타이어도 중국에 팔렸음......
7 |
CARCASS | 1036 | 2 | 2017.03.11 |
| 18891 |
헬조선 알바 체험기
4 |
호9왓트 | 1110 | 9 | 2017.03.11 |
| 18890 |
북한과 남한의 군부보다 일제 시대가 나은 진짜 이유?
7 |
노인 | 1051 | 1 | 2017.03.11 |
| 18889 |
남한과 북한의 인권침해
6 |
노인 | 1160 | 3 | 2017.03.11 |
| 18888 |
박사모 틀딱새끼들을 눈에 보이는 대로 쳐 죽어야 되는 이유 분석
10 |
불타오른다 | 1092 | 9 | 2017.03.11 |
| 18887 |
베스트 간 변태민국 여행목적 반박글 (우리가 개돼지인 EU)
11 |
안철수 | 1024 | 2 | 2017.03.11 |
| 18886 |
사실 두려움 외에는 좋고 나쁘고의 판단은 객관적이지 않습니다.
6 |
슬레이브 | 957 | 1 | 2017.03.11 |
| 18885 |
ㅋㅋㅋㅋㅋㅋㅋ
2 |
Kaboyi | 924 | 1 | 2017.03.12 |
| 18884 |
한반도 미래를 예언한 자?
5 |
노인 | 1076 | 0 | 2017.03.12 |
| 18883 |
일본으로 일하러 가기 쉽소.?
3 |
기무라준이치로 | 1061 | 0 | 2017.0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