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8.12.28
조회 수 1090
추천 수 0
댓글 3








대통령이 누가돼든

 

헬조선은 절대 나아지거나 바뀌지 못할것같다

 

아무리 개혁적인사람이 정권잡으면 뭐하냐

 

개돼지노예같은 민중들이 반발하면 그만인데

 

최저시급인상이나 근로시간단축 그리고 유치원비리청산하겠다는데

개돼지들이 반발하는거보면 딱 답나온다

 

걍 다음엔 친재벌성향을 가진사람이 정권잡는게 이나라민도수준에 어울린다

 

 






  • Direk
    18.12.28
    나경원 지지하냐 이 병신아 선택의 결과는 천지차이다 이 병신아. 조까고 니가 뭘 안다고 지랄병이야 이 병신아. 하여간 좃도 모르는 새끼가 잘 털어요.
  • 입에 걸레 물었냐 ..... 나경원 지지하는게 아니라 개혁적인사람을 싫어하는게 이나라민도수준인데 . 내가 그럼 뭐 거짓말했냐
  • Direk
    18.12.28

    그래 뭐 입에서 불을 뿜어 보자고. 불을 뿜어서 세상을 바꿔보잔 말이다. 불은 분노의 언어이니 나는 너한테서 분노를 자아낸 죄밖에 없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33 0 2015.09.21
18903 탄핵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를 못하는거 같은데. 9 new 블레이징 1129 3 2017.03.10
18902 이제부터 가진짜 시작인거야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55 2 2017.03.10
18901 박근혜 탄핵 100% 지지하고 올바르다 봅니다..하지만 말이죠... 1 new 진정한애국이란 906 0 2017.03.10
18900 이야 이거 함 봐라 얘들아 ㅋㅋㅋ 13 new 블레이징 1195 5 2017.03.10
18899 이직한 회사가 참.. 8 new 호9왓트 1053 1 2017.03.10
18898 정상인들이 없으니 1 newfile 좀비생활 775 2 2017.03.11
18897 링컨이 독재자? 박정희와 비교? 4 new 좀비생활 1120 1 2017.03.11
18896 일베의 성향을 잘 이용하면 잘 될거 같다. 8 new 블레이징 1155 7 2017.03.11
18895 일베는 한국사람아닌놈도 많다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33 0 2017.03.11
18894 박그네가불쌍하다는인간은매국노아님? 3 new 생각하고살자 905 4 2017.03.11
18893 금호 타이어도 중국에 팔렸음...... 7 newfile CARCASS 1038 2 2017.03.11
18892 헬조선 알바 체험기 4 new 호9왓트 1111 9 2017.03.11
18891 북한과 남한의 군부보다 일제 시대가 나은 진짜 이유? 7 new 노인 1052 1 2017.03.11
18890 남한과 북한의 인권침해 6 newfile 노인 1161 3 2017.03.11
18889 박사모 틀딱새끼들을 눈에 보이는 대로 쳐 죽어야 되는 이유 분석 10 new 불타오른다 1094 9 2017.03.11
18888 베스트 간 변태민국 여행목적 반박글 (우리가 개돼지인 EU) 11 new 안철수 1030 2 2017.03.11
18887 사실 두려움 외에는 좋고 나쁘고의 판단은 객관적이지 않습니다. 6 new 슬레이브 959 1 2017.03.11
18886 ㅋㅋㅋㅋㅋㅋㅋ 2 new Kaboyi 930 1 2017.03.12
18885 한반도 미래를 예언한 자? 5 newfile 노인 1081 0 2017.03.12
18884 일본으로 일하러 가기 쉽소.? 3 new 기무라준이치로 1064 0 2017.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