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남괴군 유지비 60만 - 유지비 40조 대략 1만당 0.67조. 1조당 1.5만. 그리고, 월급 안 줌. ㅋㅋㅋㅋㅋㅋ

 

주한미군 2만3천+한국인 종사자 1만2천 - 신형무기 도입비도 모조리 합쳐서 단돈 1조. 미국분담금 1조를 합쳐도 2조에 2만 3천 굴리면서 월급도 다 줌. 한국분담금만으로는 1조당 2만 3천. 아따 싸다.

 

 

씨발 남괴군 개버러지 새끼는 미군보다 돈만 더 잡아먹는 하마 개새끼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월급을 안 준다네. ㅋㅋㅋㅋㅋㅋ 

 

 

남괴군 버러지가 월급 안 주면서 주한미군 놈들은 현지처 잘만 데리고 살 때에 니덜은 왜 출산율이 낮냐고 지랄병을 카는 것은 마치 일제시대의 일본군대의 인명경시풍조와 천시를 보는 것 같다. 아니라고? 좃까라고 씨발.

 

참고로 한국이 뭐 죄다 대졸인 것도 아니고, 고졸때부터 일만 하는 놈들도 천지다. 그렇지만 그들의 태반은 병특이나 뛰고 있어서 그냥 격리되어 있어서 모르는가 본데, 그 것도 잘 생각해보면 병역을 미끼로한 좃소기업에 국가가 인신매매 하는 거나 똑같다.

 

그 좃같은 회사에 내 능력대로 가라면 갈 놈 아무도 없단 말이다. 병특이라서 어쩔 수 없이 가는거다.

 

 

특성화고 나와서 선후배나 친구 자리로 해서 그 쓰레기 도농공단 개 좃같은 곳에 쳐 붙어있는 회사 말고, 그냥 정상적인 회사에 심지어 대기업 생산직 될 기회 마다하고 2년 썪는거다.

 

그따구로 나라 운영하지 말란 말이다. 왜 씨발 남의 권리와 의무를 레버리지로 다른 놈한테 특혜나 주냔 말이다.

 

 

그게 월급 똑바로 안 주는게 기성세대 버러지 새끼덜의 일반적인 합의라면 기성세대 버러지는 다 죽어야 된다. 물론 기성세대의 일반의 합의가 아니지. ㅋㅋㅋㅋㅋㅋ 있는 개새끼덜만 한정이고, 없는 놈은 배제되어 있는거지 뭐. 

 

뭐 씨발 없는 놈 자식만 가는거라고 안 카나.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씨발아. 야 개가 웃는다. 야 씨발 삼성한테 남괴군 인건비 7조 정도 방위비 분담금 좀 내라카지 이 개새끼야. 삼성전자 특수세 너만 내는 세금 7조 징수다. 이래보라고 씨바라.

 

야 씨발 400조 중에 7조 없냐? 야 씨발 청년 실업 뭐 없앤다고 50조는 다 갔다버렸냐 이 개새끼야? 그거는 뭐 씨발 다 사업한다는 개새끼덜 다 쳐 먹고, 그럼 군인은 씨발 청년이 아니라 노인네가 하냐? 하여간 기본이 안 된 버러지 새끼덜이란 말이다.

 

 

대한민국 공무원 죄다 쓰레기 새끼다. 인간 안 되는 개쓰레기 놈들이 지랄병 카는 거다. 야 씨발 유치원 업주한테나 돈 주면서 출산장려예산 뭐 수십조 펑펑 썼다고 홍보물이나 쳐 내는 개새끼다. 그냥 유류세나 폐지하라 그래라 이 개새끼야.

 

야 씨발 우리집에 할매할매, 방에 불이나 잘 때게 유류세 폐지하라고 이 개새끼야. 이 버러지같은 새끼덜아. 니 덜이 인간이냐? 인간이 아닌 새끼가 공무원 하는 거다.

 

 

그런 놈들이 씨발 뭘 해? 하이고 씨바라 야 이제 개도 안 웃는다. 그냥 병신이구나 하이고 돌아선지 오래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75 0 2015.09.21
18896 즐겨 이것들아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58 0 2017.03.09
18895 조센ㅈ 들 박그네 탄핵돼면 끝인줄 안다 7 new 생각하고살자 1286 2 2017.03.09
18894 ? 박그네 한번 더 뽑자ㅋㅋㅋ 5 new 생각하고살자 1495 2 2017.03.09
18893 유럽 첫 '소녀상'에 90세 위안부 피해 할머니 끝내 눈물... 12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8 3 2017.03.09
18892 복잡한 대입전형 4 newfile 노인 966 2 2017.03.09
18891 저출산 고령화 + 비수도권 낙후화 3 newfile CARCASS 966 4 2017.03.10
18890 한국에서 따돌림을 당했을때 2 newfile 북대서양조약기구 1027 6 2017.03.10
18889 닭그네 탄핵됐네요 15 new Hell고려 1461 3 2017.03.10
18888 걸스데이 재평가.jpg 1 newfile 잭잭 1222 3 2017.03.10
18887 ??? : 아빠 좀 나와봐 2 newfile 잭잭 1181 1 2017.03.10
18886 박근혜 탄핵에 대한 일본2ch 반응.jpg 1 newfile 잭잭 1274 0 2017.03.10
18885 서강대 단톡방 상황.jpg 1 newfile 잭잭 1411 5 2017.03.10
18884 탄핵, 뭐 Vive la révolution 아니냐. 13 new 블레이징 1088 7 2017.03.10
18883 굿바이 박사모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55 1 2017.03.10
18882 니들 존나 큰 착각하고있다 4 new 생각하고살자 988 3 2017.03.10
18881 냉철하게 보는 대한민국 현재 상횡.jpg 5 newfile 허경영 1214 6 2017.03.10
18880 봣냐? 이것이 진짜 민주국가, 헤븐조선이다 쪽바리들아! 4 new 다이쪽본시대 1337 4 2017.03.10
18879 탄핵이 중요하지 이멍청이들아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81 1 2017.03.10
18878 ㅋㅋ 박근혜 탄핵된거 보면서 안쓰러워하는 틀딱이들 아직많음 9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161 4 2017.03.10
18877 현실적으로 이 나라는 일어서지 못한다 new 생각하고살자 770 1 2017.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