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 이승만 정권은 이름 그대로 자유주의 국가이겠습니다. 실제론 박정희만큼이나 독재정권이고 사회문화적으로도 자유가 전혀 보장되지 않았는데 말입니다.
다에쉬의 국명이 IS(Islamic State)라고 해서 이슬람 교리를 따르는게 아닌 것처럼 말입니다.
이름만 보고 사상을 판단하는 극우파의 병크는 여전합니다. 극좌파도 최소한 이런 병크를 자행안하는데 말입니다.
당시 이승만 정권은 이름 그대로 자유주의 국가이겠습니다. 실제론 박정희만큼이나 독재정권이고 사회문화적으로도 자유가 전혀 보장되지 않았는데 말입니다.
다에쉬의 국명이 IS(Islamic State)라고 해서 이슬람 교리를 따르는게 아닌 것처럼 말입니다.
이름만 보고 사상을 판단하는 극우파의 병크는 여전합니다. 극좌파도 최소한 이런 병크를 자행안하는데 말입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596 | 0 | 2015.09.21 |
| 18884 |
탄핵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를 못하는거 같은데.
9 |
블레이징 | 1119 | 3 | 2017.03.10 |
| 18883 |
이제부터 가진짜 시작인거야
1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951 | 2 | 2017.03.10 |
| 18882 |
박근혜 탄핵 100% 지지하고 올바르다 봅니다..하지만 말이죠...
1 |
진정한애국이란 | 906 | 0 | 2017.03.10 |
| 18881 |
이야 이거 함 봐라 얘들아 ㅋㅋㅋ
13 |
블레이징 | 1194 | 5 | 2017.03.10 |
| 18880 |
이직한 회사가 참..
8 |
호9왓트 | 1050 | 1 | 2017.03.10 |
| 18879 |
정상인들이 없으니
1 |
좀비생활 | 768 | 2 | 2017.03.11 |
| 18878 |
링컨이 독재자? 박정희와 비교?
4 |
좀비생활 | 1115 | 1 | 2017.03.11 |
| 18877 |
일베의 성향을 잘 이용하면 잘 될거 같다.
8 |
블레이징 | 1154 | 7 | 2017.03.11 |
| 18876 |
일베는 한국사람아닌놈도 많다
2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219 | 0 | 2017.03.11 |
| 18875 |
박그네가불쌍하다는인간은매국노아님?
3 |
생각하고살자 | 904 | 4 | 2017.03.11 |
| 18874 |
금호 타이어도 중국에 팔렸음......
7 |
CARCASS | 1030 | 2 | 2017.03.11 |
| 18873 |
헬조선 알바 체험기
4 |
호9왓트 | 1109 | 9 | 2017.03.11 |
| 18872 |
북한과 남한의 군부보다 일제 시대가 나은 진짜 이유?
7 |
노인 | 1049 | 1 | 2017.03.11 |
| 18871 |
남한과 북한의 인권침해
6 |
노인 | 1153 | 3 | 2017.03.11 |
| 18870 |
박사모 틀딱새끼들을 눈에 보이는 대로 쳐 죽어야 되는 이유 분석
10 |
불타오른다 | 1084 | 9 | 2017.03.11 |
| 18869 |
베스트 간 변태민국 여행목적 반박글 (우리가 개돼지인 EU)
11 |
안철수 | 1020 | 2 | 2017.03.11 |
| 18868 |
사실 두려움 외에는 좋고 나쁘고의 판단은 객관적이지 않습니다.
6 |
슬레이브 | 953 | 1 | 2017.03.11 |
| 18867 |
ㅋㅋㅋㅋㅋㅋㅋ
2 |
Kaboyi | 918 | 1 | 2017.03.12 |
| 18866 |
한반도 미래를 예언한 자?
5 |
노인 | 1063 | 0 | 2017.03.12 |
| 18865 |
일본으로 일하러 가기 쉽소.?
3 |
기무라준이치로 | 1058 | 0 | 2017.03.12 |
사실 나치 정당에서 사회주의가 들어가긴 했지만 정치 스펙트럼에서 극우로 간주되는데 몇몇 극우들의 매카시즘 사고로 인해 사회주의와 공산주의에 대해 왜곡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