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8.12.26
조회 수 1252
추천 수 0
댓글 4








그냥 포기하는게 낫지않겠냐

 

어차피 헬조선에서 누구욕해도 ..... 걍 무시하면 그만인데

 

나아지는것도 바뀌는것도 없는데

 

임금인상하는것도 싫어하고 근로시간줄여서 과로사막아보겠다 하는데 그것도 싫어하고

 

걍 이나라 헬조선사람들이 스스로 개돼지노예 자처하는데

 

그냥 포기하고 이민을 가던지 걍 현실에 순응하며 사는거 이 두가지밖에 없다고생각한다 . 선택지가






  • 헬조선 노예
    18.12.26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Direk
    18.12.26
    미국에서 경쟁할 경쟁력은 되냐? 뭐 막말로 칼텍정도는 나오고 그 지랄하냐고? 야 씨발 집에서 키우는 붕어 씨발 베스 우리인 저수지에 풀어주면 잘도 살아남겠다.

    야 씨발 니가 풀어주면서 야 금붕어야 이제 너는 프리야 이제 나는 너를 놔줄께 이러면서 던지는 순간에 바로 씨발 낚아채간다.

    농담이 아니라 낚시하다가 잡은 거 풀어주면 바로 씨발 그 자리에서 내 코앞에서 갈매기 개새끼가 아따 감사요 이 지랄카고는 낚아채간다니까. 풀어주는 갸는 그냥 몇 미터도 못 가고 그냥 앉은 자리에서 뒤지는 거에요. 이게 최악의 수라고.

    야 씨발 밖에서 뭘 살아남어 이 병신아 일본인들도 한 때 그랬는데, 이민 간 놈들 죄다 망했는데, 것도 일본 따라하냐? ㅋㅋㅋㅋㅋㅋ 하여간 이미 경험을 하신 앞선 분들이 있다니까 갸들이랑 똑같이 생각하네. 씨이벌 좀 생각 좀 하고 살아라.


    너처럼 생각하던 놈 죄다 망한게 일본의 90년대다. 겨우 생각한다는게 그 전철을 따라하는 거라면 그냥 할 말이 없다.

    야 일본 씨발 솔직히 이제 혁명밖에 없잖냐. 똑같다는거다 씨발. 어차피 그런거면 그런거라고 납득하란 말이다. 나만 해외로 튄다고? 아따 이 놈 아직 꿈에서 못 깨어났구나. ㅋㄷㅋㄷ
  • 혁명이 불가능하니까 내가 그런소리 하는거지 .....
  • Direk
    18.12.26
    미국이민 한 해에 몇 명 가는 줄 알고 그게 불가능하다니까 아 씨발 글을 써주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19 0 2015.09.21
19000 “한반도 전쟁 대비 美 3함대 전진배치” 16 new 좀비생활 1231 1 2017.03.03
18999 요즘 사드 떡밥과 함께 주한미군 까지 철수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던데, ㄹㅇ 주한미군 철수 하면 안 되는 이유 4 new JR東日本(社) 857 1 2017.03.03
18998 드디어 운영자가 글 지우는 기준을 알았다. 5 new 블레이징 1085 4 2017.03.04
18997 노예가 되기로 했다. 9 new 호프리스 1270 3 2017.03.04
18996 일제시대가 전두환 군사독재 시절보다는 인간적이지 않았을까요? 27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153 2 2017.03.04
18995 배울 기술 추천좀 11 new 장범자장 1874 3 2017.03.04
18994 당신들은 ' 마루타 ' 라는 세 글자를 들으면 무엇이 떠오르십니까 ??? 11 newfile CARCASS 954 3 2017.03.04
18993 박정희 우상하는 태극기 집회자들의 선동질 8 newfile 노인 1303 3 2017.03.04
18992 헬조선에서 남아선호 사상이 사라진 이유? 4 new 노인 1466 0 2017.03.04
18991 양성평등을 실천중인 조선 여대생들 2 newfile 불타오른다 1079 4 2017.03.04
18990 탈북자도 놀란 국정 교과서 13 newfile 노인 1076 3 2017.03.04
18989 선각자 박중양이 말하는 조선인 특징 2 new 불타오른다 1052 4 2017.03.04
18988 한국인들의 노예유전자 1 new 불타오른다 1087 2 2017.03.04
18987 인생 살면서 느낀 헬조센진 특징 몇 개 적어보았다. 14 new 불타오른다 1097 4 2017.03.04
18986 닭정희의 거짓말 17 newfile 노인 1107 3 2017.03.04
18985 아 유뷰브에 국뽕광고 왜이렇게 많이나오냐 5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881 6 2017.03.04
18984 헬조선에서 알아야 할 선과 악(선악)의 상대성. 3 new 슬레이브 1068 3 2017.03.04
18983 헬조선의 노래들은 왜 옛부터 지금까지 사랑 타령에 후회에 꽥꽥이 소리들로 가득 찼을까요? 12 new 슬레이브 1317 4 2017.03.04
18982 언제 죽을지모르는데 인생 참 5 new 생각하고살자 1027 2 2017.03.04
18981 헬센에서 언어의 중요성 1 new 슬레이브 924 4 2017.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