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랑 한국이랑 소득차이 엄청크던 20세기에 일본취업 하는 사람들 왜 별루 없엇던거야?
그때 일본기업 취직하면 한국취직이랑 소득차이 넘사벽이잔어.

일본이랑 한국이랑 소득차이 엄청크던 20세기에 일본취업 하는 사람들 왜 별루 없엇던거야?
그때 일본기업 취직하면 한국취직이랑 소득차이 넘사벽이잔어.

그땐 구인난이 그렇게 심하진 않앗다 . 그리고 일본경제가 잘나갔던시점이었으니 .... 어느정도 노동력이 있었기에 가능했겠지
90년대 버블불황오면서 , 그때부터 구인난이 심해졌다고 보면되겠지 . 그때 금융증권회사들 많이 부도나고 망했었잖아 .
구인난보다는 일자리가 버블이후 급격히 줄어들면서 ..... 실업률이 심해졌다고 보면되겠다
물론 3d산업같은 질이낮은일자리가 많아졌지만 , 그런일을 기피하는 일본인들이 많아져서 구인난이 심해졌다고 보면된다
한국이랑 비슷하지 ...
그래서 일본이 최근에 국회에서 외국인들도 3d산업쪽만큼은 취업할수있도록 법을 개정했다 . 영주권도 외국인이 따기 전보다 쉬워졌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628 | 0 | 2015.09.21 |
| 18965 |
이 족같은 나라가 전쟁 나려면...
1 |
기행의나라=헬조선 | 1061 | 1 | 2017.03.05 |
| 18964 |
닭그네 잘한다 나라 파탄나고
4 |
노인 | 1000 | 2 | 2017.03.05 |
| 18963 |
한국 쓰레기 나라인거 모르는 한국인도 있슴?
19 |
생각하고살자 | 1217 | 7 | 2017.03.05 |
| 18962 |
헬조선식 회사 괴롭힘
2 |
노인 | 1240 | 2 | 2017.03.05 |
| 18961 |
헬조선의 현실을 보여주는 글
2 |
노인 | 1060 | 2 | 2017.03.05 |
| 18960 |
일본이 한국 식민지 삼는 것이 후회되는 이유?
8 |
노인 | 1394 | 5 | 2017.03.05 |
| 18959 |
인생살이 가 이렇게 하찮은 거임?
1 |
생각하고살자 | 988 | 2 | 2017.03.05 |
| 18958 |
한국어른새끼들보면 너무 무책임하다
9 |
생각하고살자 | 1059 | 2 | 2017.03.05 |
| 18957 |
강제 낳음 당해서 너무 슬프다
1 |
생각하고살자 | 986 | 7 | 2017.03.05 |
| 18956 |
이 나라엔 예술과 문학은 사치다
3 |
생각하고살자 | 1035 | 3 | 2017.03.05 |
| 18955 |
센징에 대한 내 주관적인 구분
3 |
헬반도마지노선 | 1416 | 6 | 2017.03.06 |
| 18954 |
헬조선에서 사는게 힘든 이유
8 |
인생은고통 | 1175 | 4 | 2017.03.06 |
| 18953 |
수능이 제일 공정한 시험이라고 말들하는데..
9 |
물고기는나무를오르지못한다 | 1058 | 8 | 2017.03.06 |
| 18952 |
월급이 너무 적은데 편한 회사
9 |
좀비생활 | 1168 | 3 | 2017.03.06 |
| 18951 |
호주 싸이코 새끼들이 많다.news
6 |
잭잭 | 1026 | 6 | 2017.03.06 |
| 18950 |
왜 아무도 수능이라는 시험을 변화시키려 하지 않는것이죠?
9 |
슬레이브 | 1185 | 6 | 2017.03.06 |
| 18949 |
알파수컷 되는 방법
8 |
fck123 | 1135 | 1 | 2017.03.06 |
| 18948 |
중고차 이야기 나와서 나도거들어보자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166 | 1 | 2017.03.06 |
| 18947 |
대만의 한류
1 |
Uriginal | 1167 | 4 | 2017.03.06 |
| 18946 |
내가 왜 이나라 때문에 불행해야 하는거지?
2 |
생각하고살자 | 873 | 2 | 2017.0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