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cOY5Ih6C65s

 

스텔라데이지호 생존자들에게 합의를 강요한 것과 같은 것 말이다. 그러한 법제들이 한국외에서 벌어진다고해도, 피해자들이 국내법률에 의거해서 자기 자신을 구제하려고 했을 때에 불법으로 간주하여야 한다.

 

예를 들면 필리핀 선원에게 필리핀 변호사를 이용해서 필리핀 법률상으로는 불법이지 않은 합의를 강요했다손 치더라도 그 필리핀 선원이 소를 한국으로 가져오면 다시 무효화할 수 해줘야 한다는 것이다.

 

 

말을 좀 어렵게 했냐?

 

아니 이 것도 원청 책임에 관한 것이고, 물론 원청 책임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다. 여기서 내가 하고픈 말은 오늘날의 신자유주의라는 것은 말로는 인종차별이 없다고 하지만 실지로는 부재한 사법작용에 의해서 지지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서 필리핀 선원에게 합의를 강요해. 그런데, 한국 언론이 갔어. 그리고는 인터뷰를 해. 그러면 거기 변호새 새끼는 야 씨발 소송이다 이 지랄을 할 거 잖아. 그러나 그러한 해당국가내에서의 사법체계에서만 종속당하는 대신에 얘가 요즘에는 인터넷이 발달해 있으니까 한국의 본사에 소송을 걸면 필리핀내에서 자행한 모든 갑질과 비용을 원천무효해 줄 수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자 나는 이게 제국주의가 아직도 없어진게 아니라고 생각해요. 결국 인종차별철폐에 관한 대부분의 개소리는 새로운 게임을 통해서 제어되는 것에 불과했다는 말이다.

 

트럼프를 위시한 오늘날의 선진국들은 이러한 부분에서 후진국 노동자들에 대한 근본적인 보호를 거부하고 있고, 그러하기 때문에 다국적 기업들의 원청의 책임이 면제되고 그러함으로써 불공한 선진국과 후진국간의 노동환경이 조성되는 것이다.

 

여기에 대해서 이 모든 것을 시정할 능력은 법원이 가지고 있지만, 근본적으로 기업의 하수인인 법조계 인간들에게 휘둘려서는 사실상 중차한 도덕적인 결함이 될 수 있는 문제들이 법의 보호밖의 영역에 있는 것이다.

그리고, 그 것을 바탕으로 장사아치 새끼덜은 장사짓을 하는 거다.

 

 

물론 이 프로세스에 후진국의 법률이 따라오는 것을 기대할 수는 없다. 후진국은 그들의 사정상 밥그릇을 더 중시할 테고, 포퓰리즘이 이와 같은 수준에 이를 수는 없기 때문이다.

 

 

요컨데, 진짜 문제는 타국노동자도 자국노동자와 같이 처우해야 하며, 또한 법은 노동자와 사측의 관계에서 공정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런데, 자한당이나 태극기 버러지새끼덜은 그냥 인간이 아니라고 생각하면 된다. 그 버러지덜은 그냥 문제를 외부화함으로써 단순한 방식으로 그들의 도덕적 우위를 얻고는 정권이나 탈취하려는 개새끼덜이다.

 

 

그런 버러지덜이 일을 똑바로 하겠냐? 상황만 더 악화시킨다 이거다. 씨발 내가 일하다가 뒤져도 뭐 시체하나 못 건지는 거다. 그러면서도 외주화만 하면 된다는 버러지가 조중동 개새끼다.

 

 

자한당 버러지가 유치원 3법도 왜 막은 줄 알어? 또 좃같은 이상한 법이랑 맞딜하자고 그 지랄할려고 그냥 아껴둔거다. 그런 버러지새끼들한테 통수 맞으면서 뽑아주는 국민이 불쌍할 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28 0 2015.09.21
18962 이 족같은 나라가 전쟁 나려면... 1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61 1 2017.03.05
18961 닭그네 잘한다 나라 파탄나고 4 newfile 노인 1000 2 2017.03.05
18960 한국 쓰레기 나라인거 모르는 한국인도 있슴? 19 new 생각하고살자 1217 7 2017.03.05
18959 헬조선식 회사 괴롭힘 2 new 노인 1240 2 2017.03.05
18958 헬조선의 현실을 보여주는 글 2 newfile 노인 1060 2 2017.03.05
18957 일본이 한국 식민지 삼는 것이 후회되는 이유? 8 newfile 노인 1394 5 2017.03.05
18956 인생살이 가 이렇게 하찮은 거임? 1 new 생각하고살자 988 2 2017.03.05
18955 한국어른새끼들보면 너무 무책임하다 9 new 생각하고살자 1059 2 2017.03.05
18954 강제 낳음 당해서 너무 슬프다 1 new 생각하고살자 986 7 2017.03.05
18953 이 나라엔 예술과 문학은 사치다 3 new 생각하고살자 1035 3 2017.03.05
18952 센징에 대한 내 주관적인 구분 3 new 헬반도마지노선 1416 6 2017.03.06
18951 헬조선에서 사는게 힘든 이유 8 new 인생은고통 1175 4 2017.03.06
18950 수능이 제일 공정한 시험이라고 말들하는데.. 9 new 물고기는나무를오르지못한다 1058 8 2017.03.06
18949 월급이 너무 적은데 편한 회사 9 newfile 좀비생활 1167 3 2017.03.06
18948 호주 싸이코 새끼들이 많다.news 6 newfile 잭잭 1026 6 2017.03.06
18947 왜 아무도 수능이라는 시험을 변화시키려 하지 않는것이죠? 9 new 슬레이브 1185 6 2017.03.06
18946 알파수컷 되는 방법 8 new fck123 1135 1 2017.03.06
18945 중고차 이야기 나와서 나도거들어보자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66 1 2017.03.06
18944 대만의 한류 1 new Uriginal 1167 4 2017.03.06
18943 내가 왜 이나라 때문에 불행해야 하는거지? 2 new 생각하고살자 873 2 2017.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