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내년 최저임금 8350원인데 주휴수당까지하면 사실상 만원이라며?

 

그거가지고 갑자기 투덜대더라고

국밥 만원되고 치킨값 3만원되야 정신차린다니~ 지 사업접고 알바한다니~ 이래가지고 누가 기업하고 사업하니~

 

그러면서 존나웃긴게 뭔얘기를 하다가 집값얘기랑 물가얘기가 나왔는데 10년 20년전이랑 지금이랑 비교해보면 화폐가치가 많이 떨어졌다고 그러더라

또 어느날은 imf이후로 월급빼고 다올랐단 얘기도 나옴

본인 스스로 모순된다는걸 모르나??

 

사장이란놈 지도 흙수저출신에 대학가자마자 정신차리고 자수성가해서 집안 일으켰다고 자부심느끼고

개인적으로도 착한사람이고 기성세대답지 않게 꼰대되는거 경계하는 사람이긴한데 최저임금얘기할때만큼은 살인충동이 일어나더라 ㅅㅂ

 

참고로 그새끼 집10채가지고 있는 다주택자임. 가끔하는소리가 민주당놈들이 다주택자에 나쁜놈 프레임걸어서 표얻을라고 언플한다고 ㅈㄹ하는데 내가 뭔소리를 해도 다 자기합리화로 방어해내더라

 

뭐 나보고 부자들 욕할시간에 그 사람들한테 뭘 배워야하나 고민하고 살라고, 다주택자 욕하지말고 다주택자가 되는 길을 찾아보란다ㅋㅋㅋㅋ

 

주휴수당 챙겨주지도 않는놈이 저딴말하는거보면 헬조선의 문제는 당장 눈앞의 자기 돈에만 신경쓰는데부터 시작인가 싶다

 

뭐 나도 있는놈이라면 저런 말할 수도 있을거같다는 생각도 좀 들긴하는데...

 

그냥 이런말할데도 없고 주변엔 다들 본인 먹고살기 바쁘거나 수준낮아서 말 안통하는 사람뿐이라 여기 끄적여본다






  • 최저임금 못주겠다면 망해도 싸단 논리가 왜 통용되는지 알면 쉽다. 그거 못받아본 사람이 오죽 많아아지. 밥을 돈 주고 사먹는건 당연하단 놈들이 꼭 보면 일하고 돈 받는 건 천하게 보더라.
  • ,LEGATUS,
    18.12.24
     
    가진새끼들이 더 천박하게 구는법이다...아마 니 사장도 집 10채만 딱 가지고 임대비 받고 정신이 똑바르게 잡히면 너한테 존나게 주휴수당도 주고 보너스도 주겠지만, 사장이 그지랄을 떤다는것은 집10채로 나오는 캐쉬플로우로  더큰일을 여러개 또 벌였다는것이다, 뭐 복합상가나 주식 몇개 때려 박거나 그래서 그럴꺼야 
     
    돈은 흐르고 흘러야 많이 돌아오는것이 경제의 이치인데 
     
    그러면서 너 알바비 150되는 그 코딱지 만한것도 존나 아까워서 못주고 주휴수당도 못주는 그런새끼가 얼마나 오래 가겠냐 
     
    마인드가 천박한 새끼들이 돈을 쥐면 사회가 마비가 되요. 내가 장담하지만 이런 새끼들은 아무리 배당금 1000% 받아도 일을 쓸데없이 벌이는 새끼들이라서 직원 월급도 못주고, 벌이던 일들 망하고, 집들도 인플레때문에 공실률때문에
    다시 원상태로 돌아가 득보다 해를 더볼 놈들이다. 진짜 부자는 보수적인데, 부자가 되본적이 없으니깐 말이다.
     
    여기 히스패닉이나 한인들은 더 씹꼰대들이지만, 진짜 돈을 벌어도벌어도 잃는 사람들이에요 
     
    너의 능력치가 얼마나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너가 뛰어날수록 그자리에서 박차고 나오면 사장으로써는 충격이 커지는 법이다 밥도 안주면 그냥 엿맥이고 나와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7 0 2015.09.21
18842 치매설 정면돌파 방법(김대중VS문재인) newfile 잭잭 846 1 2017.03.16
18841 애처로운 흙수저들이 계속 자살한다면 9 new oldberry1800 1027 4 2017.03.16
18840 대왕카스테라VS먹거리 X파일 16 newfile 잭잭 1094 2 2017.03.16
18839 나대기를 좋아하는 한국인들. 4 new 하오마루5 1116 1 2017.03.16
18838 한국은 강한 힘만이 곧법이고.. 약한자는.. 죄다. 2 new 하오마루5 1082 5 2017.03.16
18837 헬꼰대 새끼들아~ 3 new oldberry1800 1110 4 2017.03.16
18836 ㅋㅋ 내가 얼마전 나이프 호신에 대해 글을 올렸었는데 41 new 블레이징 1066 7 2017.03.16
18835 예비균 제도에 관하여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39 2 2017.03.16
18834 헬조선 현실 1 new 노인 1108 2 2017.03.16
18833 제 2의 최순실 우병우 1 newfile 노인 1191 3 2017.03.16
18832 블레이징 하는일을 보고서 생각난점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94 7 2017.03.16
18831 헬조선 청년 new 노인 795 1 2017.03.16
18830 헬좆센 직장에서 고민상담은 금물입니다 8 new oldberry1800 1242 8 2017.03.16
18829 미래에는 인공지능과 로봇이 상당수 대신한다는 전문가들 5 newfile 노인 971 5 2017.03.16
18828 준비하는사람들은 점점 많아진다 이제는 2 newfile 갈로우 1012 4 2017.03.16
18827 소비에트에 대한 오해, 진실 4 new 달마시안 1049 3 2017.03.16
18826 내눈에는 보이는데, 인형들이 살려달라며 아우성치는 모습이. newfile bb 881 2 2017.03.17
18825 헬조선의 위기 그때 매우 작게 보이는 한줄기 희망 7 new 헬조선씨발쳐망해버려라개한민국 1166 2 2017.03.17
18824 지금상황에 추천하고 싶은 노래 new 헬조선씨발쳐망해버려라개한민국 855 0 2017.03.17
18823 금수저들강간살해당했으면 new 생각하고살자 899 3 2017.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