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ireK
18.12.23
조회 수 1320
추천 수 2
댓글 1








난 뭐 씨발 좀 마이너한 부분을 다루는 그냥 별놈정도로 생각했는데, 알고보니까 하이에나 새끼였네.

 

그 지랄카다가 뭐 고급정보라도 얻으면 쨉싸게 브로커짓이나 하는 개쓰레기 새끼네. 방산문제에도 그렇게 언플 레버리지로 개입하려고 눈치보는 인서울 기레기 개쓰레기새끼다.

 

 

http://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8/read/32586382?

 

http://monthly.chosun.com/Client/News/viw.asp?ctcd=&nNewsNumb=200408100041
http://news.chosun.com/svc/content_view/content_view.html?contid=2004012670217

+2004년1월26일자 유용원 뿅뿅가 뿅뿅선일보 1면에쓴거 글씨퍼왔다 아오

 

한국, 核추진 잠수함 개발키로

 

한·일 양국간에 독도를 둘러싼 신경전이 계속되고 일본 내에서 핵무장 주장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군 당국이 일본·중국 등 주변국의 안보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4000t급 핵추진 잠수함 수척을 2012년 이후 실전배치하는 방안을 비밀리에 적극 검토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핵잠수함은 소형 원자로를 탑재해 원자력으로 움직이는 잠수함으로, 디젤전지로 움직이는 재래식 잠수함에 비해 훨씬 오랫동안 잠항(潛航)할 수 있어 항공모함에 버금가는 전략적 의미를 갖고 있는 전략무기다. 또 원자력발전소처럼 저농축 핵연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한반도 비핵화 선언에 위배되지 않는다. 

정부의 한 고위 관계자는 25일 “국방부와 해군에서 지난해 5월부터 핵잠수함 독자건조를 적극 검토 중인 것으로 안다”며 “이는 통일 이후 주변 강대국의 안보위협 속에서 독자적인 생존권을 확보하기 위한 자주국방 노력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해군은 이를 위해 지난해 6월 30여명 규모의 ○○○사업단을 설치, 구체적인 설계 및 건조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군 당국은 금년부터 2006년까지 개념설계 작업을 마친 뒤 2007년부터 건조에 착수, 2012년부터 2~3년 간격으로 수척을 실전배치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현재 전세계에서 핵잠수함을 건조, 보유 중인 국가는 미국·러시아·영국·프랑스·중국 등 5개국에 불과하다. 우리가 핵잠수함을 건조할 경우 세계에서 6번째의 건조·보유국이 돼 일본·중국의 반발 등 국제적 파장이 예상된다. 실제로 미측은 지난해 말 이같은 정보를 입수, 주한 미군 및 정보 관계자들이 구체적인 내용과 배경 등을 파악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유용원기자 [email protected]

이게가짜뉴스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불붙는 동북아 항모 경쟁..日 항모 보유 공식화 vs 中 항모 굴기

https://news.v.daum.net/v/20181223050008731?rcmd=rn

 

 

이 지랄이어서 항모잡는 핵잠수함 좀 맹글어보겠다고 노무현이 개발할려고 했는데, 꼬질러서는 무산시킨 버러지새끼다.

 

참고로 저 때에도 이미 일본은 항모 보유하고 있었음. 다만 공식화하지 않았을 뿐.

 

휴우가급 헬기항모가 이미 2006년에 건조시작중이었고, 지금 문제시 되는 이즈모급도 2012년에 건조시작이었으니까 이미 페이퍼플랜은 나와있는 것이었음. 핵잠수함 당시에 개발한다쳐도 2010년에나 겨우 건조시작할까말까였는데, 이즈모랑 비슷한 시기에 올리는 건데, 개새끼가 아주 국익에 기여했네 이 개새끼야.

 

존나 버러지 새끼.

 

 

참 이런 버러지는 특권을 제거해야지 왜 내버려 둔 단 말이냐. 나경원이 씨발년도 지 남편이 강제징용자들 재판정보 빼돌린 판새새끼마냥 이완용 후손 재판에 재판 정보 빼돌렸잖아.

심지어 제놈 부사수가 꼬지르니까 짜르기까지한 개새끼놈이란 말이다.

 

그런 짓을 했으면 본래 시민특권이 제거되어야 되는 년인데, 씨발년이 지가 자한당 대표란다 이 개년이.

 

 

왜 똥을 제거를 안 하는데?

 

 

그런 주제에 뻔뻔하게 공직이라고 쳐 다니냐? 버러지새끼 나가 뒤지란 말이다. 교도소에서 버러지새끼덜한테 후장상납이나 하란 말이다. 나경원이 교도소에 가면 어떻게 될까? 아마도 보적보의 참현장을 실현할 것이다.

 

제 남편 기소청탁하고도 공직에 붙어먹고, 편돌이 개새끼도 변호사 하면 된다는 씨발년이나 1급 방산 정보나 캐어서는 돈 받고 파는 개새끼는 일본으로 꺼지란 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26 0 2015.09.21
18978 이 족같은 나라가 전쟁 나려면... 1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65 1 2017.03.05
18977 닭그네 잘한다 나라 파탄나고 4 newfile 노인 1002 2 2017.03.05
18976 한국 쓰레기 나라인거 모르는 한국인도 있슴? 19 new 생각하고살자 1218 7 2017.03.05
18975 헬조선식 회사 괴롭힘 2 new 노인 1241 2 2017.03.05
18974 헬조선의 현실을 보여주는 글 2 newfile 노인 1061 2 2017.03.05
18973 일본이 한국 식민지 삼는 것이 후회되는 이유? 8 newfile 노인 1394 5 2017.03.05
18972 인생살이 가 이렇게 하찮은 거임? 1 new 생각하고살자 988 2 2017.03.05
18971 한국어른새끼들보면 너무 무책임하다 9 new 생각하고살자 1063 2 2017.03.05
18970 강제 낳음 당해서 너무 슬프다 1 new 생각하고살자 987 7 2017.03.05
18969 이 나라엔 예술과 문학은 사치다 3 new 생각하고살자 1038 3 2017.03.05
18968 센징에 대한 내 주관적인 구분 3 new 헬반도마지노선 1418 6 2017.03.06
18967 헬조선에서 사는게 힘든 이유 8 new 인생은고통 1177 4 2017.03.06
18966 수능이 제일 공정한 시험이라고 말들하는데.. 9 new 물고기는나무를오르지못한다 1062 8 2017.03.06
18965 월급이 너무 적은데 편한 회사 9 newfile 좀비생활 1173 3 2017.03.06
18964 호주 싸이코 새끼들이 많다.news 6 newfile 잭잭 1027 6 2017.03.06
18963 왜 아무도 수능이라는 시험을 변화시키려 하지 않는것이죠? 9 new 슬레이브 1189 6 2017.03.06
18962 알파수컷 되는 방법 8 new fck123 1140 1 2017.03.06
18961 중고차 이야기 나와서 나도거들어보자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66 1 2017.03.06
18960 대만의 한류 1 new Uriginal 1169 4 2017.03.06
18959 내가 왜 이나라 때문에 불행해야 하는거지? 2 new 생각하고살자 874 2 2017.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