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ireK
18.12.19
조회 수 1227
추천 수 1
댓글 2








국가부채 253프로 ㅋㅋㅋㅋㅋㅋ 여태까지 일본국채의 저마진은 국민저축으로 예대마진을 일본의 시중은행이 떠안으면서 박아주고 있었음. 그런데, 그 저축마저 바닥이 나기 시작하면 그냥 헬일본 시작이란다.

 

 

20181219070421439tvei.jpg

 

 

 

https://news.v.daum.net/v/20181219070420071

 

 

그리고, KBS 게이비에스 개새끼가 또 오늘도 선동질인데, 국가부채 253프로 나라가 전쟁을 한다고? 씨발 개소리 작열이다 와 이거 미친 또라이 아니냐?

 

나신하 씨발 니가 특파원이야? 야 씨발 일본도로 자결해라 이 개새끼야.

 

나씨가 존나 병신새끼덜이 존나 많은 거 같아요? 개새끼덜이 존나 병신이네.

 

 

 

자 참고로 내가 천기 누설 해준다. 저 항공모함 20년 이내에 한국꺼 된다. 왜? 일본 개멸망하고 나면 그런데, 캐터펄트 사출방식의 서방기술로 만든 거라서 기술유출 우려때문에 절대로 미국이 중국같은 나라가 저거 엎어가게 놔두지 않는다.

 

그러면 천상 살 놈은 지정학적인 점이나 여러모로 고려했을때에 한 놈뿐이다. 응 한국. 뭐 우리가 엄청 잘 났다는건 아니고, 근데, 현실이 그렇다.

 

일본의 4대 항공모함 중에서 구식 2척은 아마도 고철로 해체 될 텐데, 그 것조차도 미국업체가 수거해갈테고, 2척은 아마도 한국에 매각 그 것 말고는 생각하기 어렵다. 아마도 중국이 존나게 싫어하겠지. 뭐 달리 어쩌라고? 뭐 그래봤자 한국 입장에서 존나 계륵이지. 한국의 3면이 바다인데, 3면의 바다 모두 중국, 일본, 러시아에 막혀 있는 형국인데, 한국이 뭐 가지고 놀아봤자. 동해갔다가 남해갔다가 남해갔다가 동해갔다가 존만한 바다에서 무슨 동물원 동물 정형행동 보이는 마냥 뺣뺣뺣뺣뺣 이러고는 가지고 놀아봤자 아 씨발 존나 싼 맛에 좀 엎어왔는데 존나 무쓸모 이 지랄카게 된다.

 

 

뭐 한국해군이 대양해군이 될 수 있다고? 야 그건 열도가 가라앉거나 중국의 동쪽이 크게 함몰되지 않는 한 절대 불가능한 야그고. 현실은 오끼나와 밑으로도 못 내려가. 동중국해 밑으로 함 가볼려면 중국이 존나 지랄할꺼다 그러면서 밀착마크가 붙어서는 아주 병신같이 되는 수가 있다.

 

그러면 뭐 씨발 이즈모 저거 좀 가지고 놀다가 어후 이거 병신 이러고는 독도 하나 꼴랑 지키려고 항모를 2대를 가져와서는 존나 뱅기 놀이 좀 하다가 뭐 아따 유지비 이러고는 폐기겠네요? 응 씨발 현실이 그렇다.

 

 

그리고, 설사 가져온다캐도 fm대로 좀 굴릴려면 기도은닉이 되야 되는데, 중국 어선 개새끼덜 같은 것들 모조리 몰아내야 원래 항모나 잠수함도 제멋대로 움직일 수 있는 거야. 이걸 가지고 또 정권이 그 짓을 할 수 있을까? 자한당 개새끼덜 태클 거는거 상상하면 아 씨발 존나 벌써 스트레스다. 뭐 씨발 한국의 수출경제가 어쩌구저쩌구 이 지랄할꺼 아이가. 자한당 씨발 어후 씨발 좃같은 개새끼덜.

 

 

응 우리배 될 꺼 많이 써라 이 것들아.

 

일본 국가부도 나면 이즈모함 씨발 뭐 국방부는 얼씨구하고 엎어오겠지 뭐. 뭐 20년 뒤까지도 안 갈 것 같고, 근자에 그리될 것 같다.

 

 

그럼 씨발 항공모함의 작명은 뭘로 할까요? 나는 이게 좋다고 생각하는데, 레볼루션 오브 광주랑 레볼루션 오브 부산마산 이게 좋을 거 같다. 참 이게 딱 그 당시에 항쟁이랄게 광주항쟁이랑 부마항쟁 뿐이었지만 항모도 마침 두 척이고, 씨발 이조시대의 미개한 새끼덜이나 이름 쓰는 것은 참 미개하지 않냐?

 

레볼루션 오브 광주 참 좋은 이름인 것 같아요. 이즈모가 뭐야 씨발 작명센스도 존나 병신같지 않냐? 뭐 씨발 일본의 신사가 있다는 이즈모야 그 신사는 뭐 미개한 파라오 숭배사상같은 거고?

 

 

뭐 씨발 이집트 고대신인 이모텝, 아낙수나문 이런거냐고? 아 씨이발 존나 미개하네.

 

그리고, 뭐 3번함 국산으로 맹그는 것은 레볼루션 오브 서울, 서울의 혁명 이렇게 맹글면 나는 서울 잘 되라고 축성해준다. 갓 블레스 서울이다 씨이발.

 

서울의 봄 이렇게 할 수도 있는데, 봄 이라고 카면 좀 원래 영어로 스프링 이거는 보지 이름 같은 좀 유약한 이미지가 있잖아. 레볼루션 이렇게 말해야 좀 군바리스럽고 혁명군대같은 아주 창렬한 개새끼같지.

 

 

이제 6공화국도 이미 30년이 넘었는데, 좀 씨발 강력하게 자아를 드러낼때도 되지 않았냐? 언제까지 뭐 이조병신같은 고구려는 우리땅 ㅋㄷㅋㄷ 중국놈이 점하고 있어도 우리땅임요 ㅋㄷㅋㄷ 이 지랄칼래?

 

하 씨발 존나 병신새끼덜 아니냐? 정작 흑룡강성 대경유전의 정직원 새끼는 빵구를 뿡 끼면서 어 병신들 뭐라고? 응 안들려 후비적, 아 항궈? 으히휴 항궈 으허 씨이발. 야 씨발 중국정규군 유사시 2억 ㅋㄷㅋㄷ 이러고는 그냥 개무시인데, 끝까지 역사정신승리 ㅋㄷㅋㄷ 이 지랄병 병신짓이냐? 아 씨발 정말 병신같다.

 

뭐 그렇다고.






  • 질문이요.

    헬조선 가계부채는 1500조인데 그럼 여기도 ㅈ된거 아님?
  • DireK
    18.12.20
    가계는 망해도 정부는 여력있잖냐. ㅋㅋㅋㅋㅋ 일본은 정부가 망해서 팔아치워야 되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67 0 2015.09.21
18896 사고가 생겨도 책임 안지는 헬조선 new 노인 786 0 2018.12.28
18895 황색언론 펜앤드마이크에서 활동하는 돌팔이 교수 박정자에게 new 노인 1081 0 2018.12.28
18894 방위비 분담금으로 태클이나 거는 언론 버러지 새끼덜. new Direk 534 1 2018.12.28
18893 대통령선거 남녀별, 세대별, 지역별 자료는 있는데. 저 셋중 2~3가지 조합한건 아무리 찾아봐도 안나오더라....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85 0 2018.12.28
18892 페미니즘이 원하는 세계룰은 물론 이퀄리즘조차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new 쿠소춍 1052 0 2018.12.28
18891 역시나 문제는 서울이야. 서울 노예들이 문제인거다. new Direk 1048 1 2018.12.28
18890 헬조선은 물 스트레스 국가 1 new 노인 955 0 2018.12.28
18889 헬조선 대사관의 문제점들 new 노인 632 0 2018.12.28
18888 플리즈 헬츠 미 new 헬조선극혐 968 0 2018.12.28
18887 한국처럼 국가가 자국민에 강제노역 노예노동 시키는 나라들 또어디어디 있어??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51 0 2018.12.28
18886 아베 집권한지 6년정도 됐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42 0 2018.12.27
18885 헬조선20대남성들이 분노하고있다고한다 . 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89 0 2018.12.27
18884 한국인들. 도대체 머리의 상태, 정신상태가 어떻게 되어있는건가.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09 0 2018.12.27
18883 경찰년이 전화통화 하면서 존나 기분 개더럽게 말하는데 이래도 되는거냐? ㄹ 2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518 0 2018.12.27
18882 무엇을 어떻게 매우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인가요 이 문장 비정상적인 문장임?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48 0 2018.12.27
18881 피해자 없는 범죄 를 속인주의 로 처벌하는 건, 인간을 국가의 소유물로 보는 것 아니냐?.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42 0 2018.12.27
18880 소련의 멸망과 미국의 단극에 관한 단상 2 new Direk 1256 1 2018.12.27
18879 나도 이젠 모르겠다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3 0 2018.12.26
18878 소련이 망하기전에 .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82 0 2018.12.26
18877 극우파들은 공산당, 노동당이라는 당명가지고 사회주의 국가라는 헛소리를 하지만 1 new 나키스트 1329 1 2018.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