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12.17
조회 수 940
추천 수 1
댓글 0








한국 사회에서 외국인들은 항상 이용만 당한다.

한국인들은 외국인들에 대해 항상 이상한 눈빛으로 보며 제노포비아적인 사고를 지니고 있다.

이는 카타르와 흡사하며 90년대 노동력 부족이라는 이유로 외국인들을 3D 업종에 종사하게 되면서 이들에 대한 처우를 개선하지 않았다. 

사실 이들에 좀 더 좋은 대우의 일자리를 알선 해줄 수 있지만 그나마 영어 강사를 제외하면 그런거 없다.

오히려 외노자 추방 해라고 자신의 제노포비아 성향만 정당화 할 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40 0 2015.09.21
18770 헬조선 학생의 불만 6 new 노인 1087 5 2017.03.20
18769 신의 무덤 2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854 5 2017.03.21
18768 .등짐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849 1 2017.03.21
18767 묻지마 폭행이 자주 일어나는 이유 9 new 생각하고살자 971 3 2017.03.21
18766 정치, 사회, 시사 등에 관심 많으신 분 계십니까? 11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171 2 2017.03.21
18765 아직도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64 5 2017.03.21
18764 세월호 인양때문에 말 많지? 6 new 블레이징 1038 8 2017.03.21
18763 군대는 뺄 수 있으면 빼라 2 new Hell고려 1097 9 2017.03.21
18762 간만에 글쓴다. -이 점에 대해서는 면목없다- new 반헬센 906 5 2017.03.21
18761 다음달 (2017년 4월) 부터 이제 슬슬 헬좆센 경제위기 시작해서 8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66 6 2017.03.21
18760 컴퓨터 잘 아시는 분들 저 좀 도와주세요~! 10 newfile 좆센징마귀박멸 1161 0 2017.03.21
18759 멍청한 무뇌국뽕들 2 new 서호 847 4 2017.03.21
18758 무지한종족 2 new 서호 1112 0 2017.03.21
18757 종특 new 서호 796 0 2017.03.21
18756 제일먼저 망하는놈은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03 8 2017.03.21
18755 좆선의 맞불 2 newfile 조선임파서블 1234 3 2017.03.22
18754 한국인은 죽여야 아름답다 1 new 생각하고살자 890 3 2017.03.22
18753 한국 망한다고 생각안하는 사람 많아요? 6 new 생각하고살자 1178 0 2017.03.22
18752 획일적이고 배타적인 한국, 일용직 노동의 처우 7 new 세진2324 1032 1 2017.03.22
18751 갑자기 드는 생각인데 노무현은 타살일까요 자살일까요? 17 new crypt01 1194 1 2017.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