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을위해서라도 규제를 했어야하는게 정상인데
규제를 오히려 많이 풀어버렸잖아 ... 과거 전임정부기간동안에
경제이익을위해서 말이다 .
그러니 안전에대해서 소홀해질수밖에 없는건데 ... 뭐 규제했어도 소홀했을가능성도 높다고봄
근데 안전사고나 산업재해가 많이 발생하는원인중에서 규제를 많이 푼것도 크게 한몫함
안전을위해서라도 규제를 했어야하는게 정상인데
규제를 오히려 많이 풀어버렸잖아 ... 과거 전임정부기간동안에
경제이익을위해서 말이다 .
그러니 안전에대해서 소홀해질수밖에 없는건데 ... 뭐 규제했어도 소홀했을가능성도 높다고봄
근데 안전사고나 산업재해가 많이 발생하는원인중에서 규제를 많이 푼것도 크게 한몫함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201 | 0 | 2015.09.21 |
| 18762 |
기회가 없는나라.
3 |
인페르노조셍반도 | 1106 | 2 | 2017.03.22 |
| 18761 |
국적은 바꿀 수 있는 것임
|
세진2324 | 512 | 4 | 2017.03.22 |
| 18760 |
한국인으로 태어난 것만큼 억울한 것이 있나요?
5 |
세진2324 | 1033 | 2 | 2017.03.22 |
| 18759 |
배울건 배우자 드립
6 |
이거레알 | 1374 | 8 | 2017.03.22 |
| 18758 |
50~60대가 제일 위험하다
14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093 | 5 | 2017.03.22 |
| 18757 |
공고 제도가 잘못되있긴해
5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832 | 2 | 2017.03.22 |
| 18756 |
오늘도...죽어나간다...
6 |
절망 | 1373 | 5 | 2017.03.22 |
| 18755 |
강제징병제는 아무 쓸모없는 악법이고 현대판 노예제
18 |
볼온한개인주의자 | 1111 | 6 | 2017.03.22 |
| 18754 |
견념념.,
3 |
서호 | 891 | 2 | 2017.03.22 |
| 18753 |
진짜 이런짓 하는 놈들 저렇게 죽여버리고 싶다.!
2 |
기무라준이치로 | 1132 | 1 | 2017.03.22 |
| 18752 |
예비군 & 민방위 제발좀 없애라.
7 |
하마사키 | 1017 | 1 | 2017.03.23 |
| 18751 |
무하마드 알리와 강제징병, 센징의 배아픔천성
8 |
슬레이브 | 1083 | 7 | 2017.03.23 |
| 18750 |
공뭔커뮤티니 여기저기 가보니까
12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239 | 3 | 2017.03.23 |
| 18749 |
공무원이 대거나 사람이 돈이많아지면
3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142 | 4 | 2017.03.23 |
| 18748 |
도가니 피해자 임시 보호시실에서 또다시 학대당해
3 |
Hell고려 | 866 | 7 | 2017.03.23 |
| 18747 |
현직 공익이 말하는 요양원의 실태.hell
6 |
불타오른다 | 1230 | 6 | 2017.03.23 |
| 18746 |
근데 죽을놈은죽음
1 |
생각하고살자 | 905 | 1 | 2017.03.23 |
| 18745 |
정신병자 같은 헬센진들
5 |
oldberry1800 | 1126 | 7 | 2017.03.23 |
| 18744 |
헬조선인들의 쌀에 대한 집착
4 |
노인 | 1012 | 5 | 2017.03.23 |
| 18743 |
닭그네와 18년
7 |
노인 | 1091 | 0 | 2017.0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