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ireK
18.12.16
조회 수 1201
추천 수 2
댓글 7








서비스업을 본사에서 경쟁을 시켜서는 단가를 낮추게 하는 출혈경쟁 때문이다.

 

지방이랑 서울이랑 닭한마리를 시켜도 똑같이 가격이 된다는게 비자본주의적이다. 그래서, 지방은 최저임금에 대한 저항이 거의 없는데, 서울 새끼만 지랄을 하는거다.

 

참고로 경상도의 거제도나 심지어 창년 현풍 그런 곳조차도 기존 최저임금을 가지고, 용역의 기본 단가를 정하면 불평이 엄청 많아질 수 밖에 없다.

 

 

그건 갸들이 말하는 것처럼 생산성이 떨어지는게 아니라 생산성은 충분하다는 것이다. 가장 생산성이 떨어지는 경북산만디 도농공단 같은거라도 그 돈 맞춰주는데 뭐.

 

 

생산성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인서울과 경기도 일부지역에 한정인 지대문제에요.

 

자본주의의 원리상은 지대가 비싸면 물건값에 그걸 전가해야지. 똑같은 콜라가 지방편의점보다 서울편의점이 가격이 2배가 될 수도 있는 거다.

 

그런데, 정치하는 개새끼덜 소위 지덜이 물가억제를 많이 한다는 인상을 가질려고, 또한 인서울 유권자들한테 사기 기만질을 하는 거다.

 

 

쉽게 말하면 서울편의점의 콜라가 지방보다 1.5만 된다쳐도 서울의 유권자들이 지랄을 하겠지. 게다가 의식 수준이 후진국 수준은 갸들한테는 시장원리라는 말은 행여나 통하지 않겠지.

 

그런데, 본사차원에서 그걸 억제를 한 거에요. 만약에 프랜차이저가 아니라 영세하더라도 자기 가게라면 차라리 올렸을 수도 있는데, 또 이걸 남발해서는 못 오르게 한 거에요.

 

 

결국 저 위에서 이미 내다보고 어떤 목표를 가지고 정책을 펴는 것에 민중들은 놀아나는 과정에서 단지 곡해된 정치감정체계일 뿐이에요. 최저임금에 대한 저항성이라는 것은.

 

 

본사새끼덜이 애초에 왜 지역제한 없이 남발했을까? 정권에 협조해서는 사장들끼리 경쟁을 시켜서 물가상승을 억제한 거다.

 

 

야 자본주의에서 당연한 거다. 월세 꼴랑 70주는 지방상가에 입점한 거랑 월세 200도 넘게 주는 거랑 가격이 똑같을 수가 있나? 말이 안 된다고. 홍콩이 왜 물가가 비싼데? 지대가 비싸서다.

 

 

그걸 닥치고 본사가 갑질로 너거는 지방이랑 똑같이 해야 된다. 이기 말이가 빵구가?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가격은 낮춘다고? 야 씨발 그게 본사 좋은 야그라고, 너는 그 중간에 치여서 그냥 개잦되는 거다.

 

 

야 서울은 월세 300도 있더라 존만한게. 하루쉬면 10만원 손해래. 미친놈이. 지방은 존나 넓은 헬스장이나 그쯤 되야 뭐 한 200인데, 그냥 씨발 미친놈들이라고 말 할 수 밖에.

 

 

 

결국 가격이 오르는데 상식적이잖아. 게다가 서울인간들의 소득수준까지 감안하면 말이다. 싫은거지 그냥. 누가? 인서울의 정당새끼덜이. 김성태 이런 새끼가 마 콜라를 한 잔 먹으려는데, 존나 비싼거야. 아 씨이발 이 밑엣 것들 쳐 돌았나. 야 씨발 이 가격에 팔어 이 또라이 새끼덜 아이가 미친놈들이. 이 지랄하는거 진짜 적나라하게 말하자면.

 

 

서울 물가가 홍콩보다 더 비싸야 된다? 

YES=>자영업자 만세, 알바도 만세, 자한당및 민주당 지지율 하락, 국회의원에 대한 반감 상승, NO=>자영업자 헬, 자살, 알바는 백수, 딸잡인생, 양당독재 세력 어르신새끼들 대놓고 토건족이랑 비리 해 쳐 먹어도 비교적 저항감 덜함.

 

다 그렇고 그런 거다.

 

 

참고로 런던의 물가도 살인적이 되어 갈수록 보수당은 지지를 잃어가고 반대로 노동당은 지지가 강해졌다고.

 

동대문 옷 비싸게 팔고, 편의점 음료수 비싸게 사먹고, 회도 비싸고, 전자제품도 서울만 비싸고, 서로 서로 비싸게 팔아서 빡빡해지면 특권층에 대한 저항감이 오른다는 게 있어요. 그게 가장 고도화된 자본주의의 세계에서 특히 그렇게 된다. 애초에 전세계에서 가장 비싼 동네라는 타이틀을 얻었던 곳이 런던이니까 말이다.

 

그 바닥에서는 국회의원도 존나게 검소하게 차려입을 수 밖에 없는 거다. 존나 살인적인 동네니까 뭐 씨발 밥값 싸게 먹었다고 남긴 돈으로 유흥이나 하자 그따구가 안 통하는 곳이다. 존나 상류층도 허리띄 졸라매지만 상향평준화 되는 세계라는 것 말이다.

 

 

즉, 자한당들은 그냥 갸들 없던 시절의 존나 싸고 쉬운 세상을 아직도 꿈꾸는 그냥 쌤통인 늙은이일 뿐이에요.

 

 

물가사 비싸야 당연히 직업의 귀천도 없어지는 거야. 그런 건 못 들어봤냐. 변호사애나 샵 키퍼애나 대충 다 고만고만하다는 평을 들으려면 물가는 엄청 비싸져야 된다.

 

야 뉴욕에서는 인도인 피자가게 사장만 되어도 어지간한 고급 공무원이나 고위급 경찰만큼 벌어먹는단다. 왜? 비싸게 팔아서 그래.

 

 

 

거기 한인식당들 사장들 인컴 보통 20만~30만 이정도 신고해. 2억3천, 3억5천 그 정도. 물론 비용 다 제하고지. 그러면 고용은 적게 하냐? 고용 엄청 많이 한다고. 런던, 뉴욕에서 가장 식은 죽 먹기로 구할 수 있는게 식당 알바 이런 거다.

 

대신에 물가가 존나 비싸지. 

 

그러면 편의점이 엄청 싼거라니까. 경북 산간지나 서울이나 똑같아요. 그게 진짜 말이 안 되는 거다. 그걸 진짜로 현실화하면 편의점 사장들은 거의 대부분 자기가 가게 안 보게 된다. 말 그대로 그냥 임플로여=고용인이자 사장이 되는 거다.

 

그걸 포퓰리즘을 위해서 억제하는게 되려 자한당 새끼덜 뭐 지덜 애비 새끼덜 뭐 설렁탕 가격이 500원이 올랐다니까 설렁탕에 일부러 아주 캬악 소리를 존나 크게 내고는 침을 뱉더라는 인서울 유지 새끼 그 아비에 그 아들같은 개새끼가 가격은 올리면 안 된다고 지랄병하는 거다.






  • 말 그렇게 어렵게 하면쓰것나 . 개나소나 다 사업하려고 하니까 그런문제가 발생하는거지 . 대출규제를 했어야함에도 불구하고 ... 경제이익을위해서 대출규제를 풀어버렸잖아
  • 그리고 내가 사는 지역구 국회의원이 자유한국당출신인데 ... 그사람 만나봤는데 모든 정치적인책임을 좌파탓으로 돌리더만
  • 근데 이 나라 생활물가 왜 이렇게 비싼거임? 보니까 독일 미국수준으로 비싸더만.

  • DireK
    18.12.17
    친인척들 사장 맹글어준다고 유통, 포장, 운반, 별의 별 단계에 하나씩 사장새끼덜 건사비가 들어있어서 그렇다.
  • 그럼 최저임금 반으로 깎아도 물가안정 안되겠네?
  • DireK
    18.12.17
    사장이 더 먹겠지 뭐.
  • 서호
    18.12.18
    독일,미국은 최저임금에 비례하면 저렴하고 조선기준으로 잡아도 저렴함. 조선은 쓰래기시급에 물가만 뻥튀기해서 그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82 0 2015.09.21
18885 헬조선20대남성들이 분노하고있다고한다 . 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89 0 2018.12.27
18884 한국인들. 도대체 머리의 상태, 정신상태가 어떻게 되어있는건가.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10 0 2018.12.27
18883 경찰년이 전화통화 하면서 존나 기분 개더럽게 말하는데 이래도 되는거냐? ㄹ 2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521 0 2018.12.27
18882 무엇을 어떻게 매우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인가요 이 문장 비정상적인 문장임?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48 0 2018.12.27
18881 피해자 없는 범죄 를 속인주의 로 처벌하는 건, 인간을 국가의 소유물로 보는 것 아니냐?.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43 0 2018.12.27
18880 소련의 멸망과 미국의 단극에 관한 단상 2 new Direk 1257 1 2018.12.27
18879 나도 이젠 모르겠다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3 0 2018.12.26
18878 소련이 망하기전에 .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82 0 2018.12.26
18877 극우파들은 공산당, 노동당이라는 당명가지고 사회주의 국가라는 헛소리를 하지만 1 new 나키스트 1329 1 2018.12.26
18876 나무위키는 Rationalwiki보고 진보좌파에 치우쳤다고 헛소리를 합니다. 3 new 나키스트 1518 1 2018.12.26
18875 미국이민과 관련해서 남괴군에 대해서 알아야 할 진실. new Direk 872 1 2018.12.26
18874 이민에 대한 분석. 5 newfile Direk 944 1 2018.12.26
18873 한국의 자칭 우파와 개독 우파들이 자유를 내세울 자격이 없는 이유 (퍼옴) 1 new 노인 1033 0 2018.12.26
18872 야 이민이 잘 되던 때가 언젠데 지금 헛소리 하냐?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봐라.) 10 newfile Direk 1230 2 2018.12.26
18871 헬조선 비만 규제 정책의 문제점 1 new 노인 1065 0 2018.12.26
18870 현실장벽을 만났을때.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87 0 2018.12.26
18869 그냥 포기하는게 낫지않겠냐.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52 0 2018.12.26
18868 4chan이라는 사이트에서 정치적 올바름이 싫다며 예쁜 여자 이야기 하지만 2 new 노인 1255 0 2018.12.26
18867 어리고 예쁜 여자 좋아하는 행위가 도덕적으로 틀림? 4 new 쿠소춍 888 1 2018.12.26
18866 자한당이 버러지인 이유. 4 new Direk 966 2 2018.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