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세르비아서도 '노란조끼' 반정부 시위..야당대표 피습에 항의

https://news.v.daum.net/v/20181216205119612

 

세르비아 좌파 정당 대표인 보르코 스테파노비치는 지난 달 세르비아 남부 크루세바치에서 검정 티셔츠를 입은 괴한들에게 쇠막대기로 맞아 머리 등을 심하게 다쳤다.

 

 

 

헬쥬신에서도 쥬신 새끼덜 학살자 새끼덜 정당인 여당이 소싯적에 야당 지도자들 빨갱이라고 몰아서 총살시켜 죽이고(조봉암), 납치구타로 쥐도 새도 모르게 죽이려다가 미국의 보호로 일본으로 도피하고(김대중), 심지어 21세기 지금 판에도 석연찮게 뒤지고(=노회찬).

 

 

노회찬 타살 맞다며 이 개새끼야. 죽인 다음에 떨궜다는 말도 있고, 인서울 개새끼덜 경찰새끼덜까지도 지가 지지하는 정치팩션에 따라서 그냥 사건 파묻고 그 지랄하냐?

 

야 씨발 전라도에서 자한당 뒤져도 그 지랄은 안 할 것 같다. 똥푸산이 똥내난다캐도 야당, 여당 반반 찍어주는데다. 경찰새끼도 대애충 파묻어버리고 그 지랄은 안 한다. 씨발.

 

 

세르비아초대대통령 개새끼부터 인간백정 새끼인 말종 정치 아이가. 뭐 씨발 선거짓만 하고 있으면 다 민주주의라고? 야 그게 말이가 빵구가 이 개새끼야.

 

 

뭐 씨발 우리 천하 다시 맹글수 있게 우리 자한당 뽑아달라굽쇼? 응 같은 경상도 문디새끼 ㅋㄷㅋㄷ 크하하하. 응 나 경상도, 어 씨발놈아 서울로 꺼져라 이 개새끼야. 우리우리 이 지랄칼래 이 개새끼야.

 

응 나 경상도 2급시민, 너 인서울 1급시민, 응 씨발 우리아닝께 꺼져 이 개새끼야.

 

 

일제시대, 일본놈 1급시민, 조선놈 인서울새끼및 이조왕조와 고관대작 자슥들 1.5급 시민 아니면 2급 대일본제국 신민, 좃반도 지방잡놈 2급시민 혹은 3급시민 ㅋㄷㅋㄷ 

 

 

야 씨발 우리집안에도 태평양 끌리가 뒤진 새끼 하나 있더라. 응 3급 시민 감사다 씨발. 이제 일본놈 없어져서 2급 승격 이거냐?

 

 

어 개새끼야 꺼져 이 개새끼야. 경상도가 우리냐 개새끼야? 인서울로 씹새끼야. 그냥 사라져주세요. 당신은 우리가 아닙니다.

 

 

정치깡패짓으로 뭐 전라도놈 김대중만 깠냐? 노회찬 똥푸산 출신인데 직있다아이가 개새끼야? 권영길(일본, 부산), 조승수(울산), 강기갑(사천) 죄다 경상도 버러지새끼 마 직이뿔라 이 지랄캤다 아이가 이 개새끼야 아니라고? 씨발 꺼져 이 개새끼야.

 

마 씨발 인서울 요정에서 보지년 마 똥궁디 페로몬 지 몸에 쳐 바르면서 아 경상도 이 개새끼가 이 좃같은 새끼 지랄맞게 하네 그 지랄했잖아 씨바라. 그리고 뭐 죽였잖아. 똥푸산 개새끼가 인서울 삼두정치 판에 기어오른다고.

 

 

노회찬도 따로 당을 맹글어서 나가서는 갸들한테 대적해도 될 정도로 인지도 있는 인물인데, 연동형 비례대표제로 5프로만 먹어도 국회의원 하나 뽑는 제도 나중에 다 맹글건데, 노회찬이 제4의 팩션을 만들까봐 아 이 지방새끼 조까튼 이러고 직있다(서울말.죽였다.) 아이가 이 개새끼야. 

 

 

야 씨발 서울에 핵 날라간다 마 씨발 기다리라 이 개새끼야. 마 씨발 남부독립선언하고, 정은이랑 손잡고 샌드위치 만들어뿌면 되지 뭐 씨발.

 

 

와 씨발 지랄병을 카냐고 이 개새끼야. 지방놈은 눈도 없는 줄 아나? 야 기만짓 그만해. 제발, 플리즈. 아직은 플리즈라고 해준다. 역겨워서 이제 못 보겠으니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66 0 2015.09.21
18902 헬조선 수출 6000억달러 달성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68 0 2018.12.28
18901 대체복무뉴스기사댓글보면서.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61 2 2018.12.28
18900 명박이가 대통령 된것도 코미디지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12 0 2018.12.28
18899 대통령이 누가돼든.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84 0 2018.12.28
18898 이명박이 개새끼의 작품, 거가대교. 1 new Direk 1284 2 2018.12.28
18897 1명이라도 더 행복할 수 있는 체제는 무정부자본주의 뿐이다 new 쿠소춍 864 0 2018.12.28
18896 사고가 생겨도 책임 안지는 헬조선 new 노인 792 0 2018.12.28
18895 황색언론 펜앤드마이크에서 활동하는 돌팔이 교수 박정자에게 new 노인 1088 0 2018.12.28
18894 방위비 분담금으로 태클이나 거는 언론 버러지 새끼덜. new Direk 541 1 2018.12.28
18893 대통령선거 남녀별, 세대별, 지역별 자료는 있는데. 저 셋중 2~3가지 조합한건 아무리 찾아봐도 안나오더라....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90 0 2018.12.28
18892 페미니즘이 원하는 세계룰은 물론 이퀄리즘조차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new 쿠소춍 1055 0 2018.12.28
18891 역시나 문제는 서울이야. 서울 노예들이 문제인거다. new Direk 1059 1 2018.12.28
18890 헬조선은 물 스트레스 국가 1 new 노인 958 0 2018.12.28
18889 헬조선 대사관의 문제점들 new 노인 636 0 2018.12.28
18888 플리즈 헬츠 미 new 헬조선극혐 972 0 2018.12.28
18887 한국처럼 국가가 자국민에 강제노역 노예노동 시키는 나라들 또어디어디 있어??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59 0 2018.12.28
18886 아베 집권한지 6년정도 됐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50 0 2018.12.27
18885 헬조선20대남성들이 분노하고있다고한다 . 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4 0 2018.12.27
18884 한국인들. 도대체 머리의 상태, 정신상태가 어떻게 되어있는건가.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13 0 2018.12.27
18883 경찰년이 전화통화 하면서 존나 기분 개더럽게 말하는데 이래도 되는거냐? ㄹ 2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523 0 2018.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