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극혐
18.12.15
조회 수 906
추천 수 2
댓글 1








그 염병할 애국심으로 나라 살려놨더니만 이제와서 뭐?

 

최저임금 인상과 주 52시간 근무땜시 경제가 ㅈ된다고?

 

기업놈들 이윤추구가 애국이라면 내가 월급 인상해달라는것도 애국이다. 같은 나라 국민으로서 같은 주장 하는데 왜 한쪽은 애국자고 한쪽은 빨갱이란거냐?

 

초딩시절 외환위기가 국민들 과소비하고 해외여행 많이 가서 벌어졌다고 적힌 교과서로 수업들은 사람으로서, 깊은 빡침을 느낀다.

 

문정부가 싫다고 자유당을 지지하는 미친놈들한테도 유감이 많다. 나향욱과 정몽주니어가 참으로 옳았단 생각을 지울 수가 없다.

 

한국놈들은 우둔한 개돼지요 절망적일만큼 미개한 족속들이다.

 

분수효과가 당장 안 나타난다고 낙수효과로 돌아가자는 소리가 어떻게 나오냐?

 

빚내갖고 이거저거 건드려서 다 폭망시킨 놈들이 누군지 2년만에 다 까먹은거냐?

 

요새 정규재tv 나와서 염병질하는 이병태 카이스트 교수가 이따위 발언을 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10&oid=029&aid=0002496864

[이병태 칼럼] 또 정권發 위기로 추락하는 카이스트

 

정권빨같은 소리하고 있네. 그렇게 기술이 대단한 대학을 보유한 나라가 전차 엔진 하나 제대로 못 만드냐? 북한보다 로켓기술 딸리는게 자랑이야? 뭔 입만 열었다 하면 문모닝이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21&aid=0002375026

<‘주52시간’ 유예 종료 3주 前>“유연근로제마저 현실과 안맞아… 기업 죄다 처벌받으란 건가”

 

이 작자가 1주일에 몇시간 일하는지는 모르겠다만 객관적으로 이 나라 일 ㅈㄴ게 오래 시키는거 맞다. 기업놈들이 일 오래 시키는건 애국이고 왜 노동자가 일하는 시간 줄여달라면 매국이란건데? 하다못해 조선일보 기레기들도 임금인상과 저녁있는 삶 내놓으라고 방씨일가에 요구하더라.

 

뭣보다 이 작자는 초이노믹스 할땐 어디 처박혀있다가 왜 갑자기 튀어나와서 어그로를 끌고 다닐까. 지금 나라가 이꼬라지 난게 초이노믹스 때문인데.

 

외환위기때 금모으기로 나라 살려놨더니 국민들 과소비땜시 외환위기가 왔다고 통수치는 개만도 못한 놈들이 이 나라 언론이고 학자고 기업이다. 이런 놈들이 지배하고 있는 국가에 왜 국민들은 충성을 바쳐야 하는가?

 

뭣보다 저놈들식 신자유주의 논리대로라면 애국이야말로 희대의 병신짓이다. 사익으로 세상을 발전시킨다면 나라도 사익을 위해 팔아먹을수 있단 소리잖냐. 애국을 해서 돈이 안 생기는 놈이 왜 애국을 하나?

 

네이버 들어가보면 하나부터 열까지 문재인 탓이란다. 심지어 최순실이 나았단 소리까지 나온다. 문재인? 잘못했지. 취임하자마자 기준금리 10배로 올리고 전 기업에 세무조사 들어가서 탈세 횡령 배임 분식회계 잡아서 족쳐내고 전 사업장에 경찰 검찰 금감원 국세청 등등 동원해갖고 최저임금 및 근로기준법 준수여부 다 잡아내서 전재산 몰수하고 감빵 처넣어야 했는데 이도저도 아니고 어중간하게 타협해가면서 하니까 별의별 잡것들이 다 설치고 다니잖아. 그 덕분에 지지율 반토막나고 이명박근혜 사면시켜야 한단 소리가 버젓이 방송 탄다. 거기 찬성하는 댓글들은 덤이다.

 

애국심이란 놈에 대해서 명언 두개만 소개하겠다.

 

애국심은 사악한 자의 미덕이다.                                                -오스카 와일드

 

백성의 권리를 지켜주지 못하면 그런 나라에는 충성할 필요가 없다.   -박중양-






  • 애초에 헬조선은 근본이 없는국가라 ..... 백성들한테 잘해주고싶어도 잘해줄수가 없음 . 형식적으로 국가와 정부는 존재하지만 .. 기능도 형식적인수준에 그치지 .

    헬조선의역사를 깊이 알면 왜 근본이 없는지 알거다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68 0 2015.09.21
18856 자본주의적 사고방식일수록 진보적인 주장 해야 하지 않나 4 new 쿠소춍 1527 0 2018.12.25
18855 만약에 독재 정권의 잔재를 청산했다면 빨갱이 몰이가 사라졌을텐데 이를 하지 않았다. 1 new 노인 1038 0 2018.12.25
18854 한국의 개독 우파들은 독재 정권을 추종하는 자칭 보수들의 연장선이다. 즉, 파시스트들이다. 5 new 노인 897 1 2018.12.25
18853 헬조선에서 여성을 대상으로 한 범죄가 만연한 원인은 여가부나 페미니스트 때문에 그런 것이 아니다. 1 new 노인 1093 0 2018.12.25
18852 대안우파는 타칭 PC충이 위선적이라고 지랄하지만 1 new 나키스트 915 2 2018.12.25
18851 나의 야후재팬 블로그다 내글 구경하러 와봐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678 0 2018.12.25
18850 80년대 일본 아주 심한 구인난에, 임금도 천정부지로 치솟았던 시기라는데. 대체 왜 외국인 취업허용을 안한...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50 0 2018.12.25
18849 꼬리잘라 도망가는 귀여운 도마뱀. GIF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11 0 2018.12.25
18848 20세기 한국 상황 이거 ㄹㅇ임? 해외취업 금지??. PNG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22 0 2018.12.25
18847 한국의 기독 자유당과 기독 우파들이 북한의 종교 탄압을 보고 쉴드 칠 자격이 없는 이유 1 new 노인 1039 0 2018.12.25
18846 일본이랑 한국이랑 소득차이 엄청크던 20세기에 일본취업 하는 사람들 왜 별루 없엇던거야?ㄹ 6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24 1 2018.12.24
18845 씨발민국 고대사. 민폐민족. newfile DireK 872 2 2018.12.24
18844 트루스 시커 따윈 없다 퍽킹 옵세스일 뿐이지. newfile DireK 699 1 2018.12.24
18843 사후 보도관제에 대한 합의에 의한 댓가성 금품지급은 금지되어야 된다. 그리고, 이 것이 원청에도 적용되어... new DireK 1158 1 2018.12.24
18842 비트코인 시총 180조 증발. 부동산은? 4 new DireK 1168 1 2018.12.24
18841 헬지구의 비만 이야기 1 new 노인 1089 0 2018.12.24
18840 공산주의자가 성매매 반대하면 논리모순 아닌가 5 new 쿠소춍 1315 0 2018.12.24
18839 내가 학교, 운동부 에서 자행되어온 온갖 폭력, 학대, 인권유린 등에 대해 언급한후.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17 0 2018.12.24
18838 나 알바하는데 사장이 최저임금가지고 징징대더라 2 new 얼드컵 1354 2 2018.12.23
18837 지금의 기성세대 정치인은 모조리 교체되어야 한다. 5 new DireK 1307 3 2018.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