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12.13
조회 수 936
추천 수 0
댓글 7








 

13675DBF-4357-4FE4-9EEB-5AC9C5A76D17.jpeg

 

8D659DCD-3B67-48FF-A44E-712C4FDA46EF.jpeg

 

7363595B-3DD6-42FC-AB44-3015500483D2.jpeg

 

E7782695-2AA1-414D-9AA3-9BA3FD6AA977.jpeg

 

헬반도에 서프러제트 운동도 겪어 본적도 없으니 멍청한 헬조선 호구 강사인 이다지가 헛소리를 지껄이고 있다. ㅉㅉ

만약에 서양 페미니스트가 이다지 같은 발언을 들으면 쌍욕 할 것이다.(그 동안 서양에서 여성 참정권 주장한 사람들이 얼마나 감옥 갔는지 생각을 다시 해봐야 한다.) 






  • 노인
    18.12.13
    그래서 누가 이다지 강사를 장희민 강사의 발언과 동급으로 봤다고 함

  • 미네르바
    18.12.13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이 글쓴이가 그런 단어를 쓸까 하고 예상 못했는데 적나라하게 썼네 저렇게 좆봊도 모르는 년이 강사질하면 누가, 어떤 부류들이 좋아하겠냐 이건 예상할수 있다ㅅㅂㅋㅋ
  • 노인
    18.12.13

    이게 바로 헬조선 주입식 교육의 병폐죠

  • DireK
    18.12.13
    프레임은 그럴 싸 한데 내러티브가 완전 쌩구라. ㅋㅋㅋㅋㅋㅋ  사실 프레임도 개구라지만.
  • 서호
    18.12.14
    여자는 전쟁에 참여했다기보다 다친병사들 치료하거나 등의 서포트역할을 한거로아는데 총과 미사일 전투기등이 날라다니는 세계대전에서 여자가 전쟁에 참여햇다는 말은 처음 들어보는군
  • 다만 한국 보슬아치들 군대 안가겠다고 꼴값들 떠는거 꼴보기 싫은것도 사실.
  • 나키스트
    18.12.15
    저 주장은 서프러제트를 폄하하기 위해 퍼진 것입니다. 1차대전 이후로 참정권을 주지 않는다면 제2의 서프러제트가 일어날까봐 준거지 당시 지배층이 생각이 바뀌어서가 아닙니다.
     
    참정권 획득 이후로 리버럴 페미들이 우경화되어서 사회주의를 탄압하는데 앞정섰기 때문에 사회주의자들은 페미니즘을 혐오하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2세대인 래디컬은 리버럴이 너무 가부장제에 타협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웃긴건 래디컬도 후기에 우경화가 되어서 남성죄책감만 강조하다보니까 사회주의자들은 전과 마찬가지로 페미니즘을 혐오한다는 것입니다.
     
    마르크스 페미니즘이라는 단어가 있지만 이는 여성학자들이 불인 것이지 사회주의자 자신들은 여성해방론이라는 말을 씁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65 0 2015.09.21
18710 전두환 일가들의 범죄 new 노인 1043 1 2017.03.25
18709 동해 일본해가 그렇게 중요함? 8 new 센아이덴티티 1049 6 2017.03.25
18708 센징어는 쓸수록 좆같다는 생각이 든다. 12 new 교착상태 1140 7 2017.03.26
18707 중국한테는 찍소리도 못하고 일본한테는 큰소리 치고 6 new 이거레알 1175 7 2017.03.26
18706 휴일근로가 연장근로에 불포함했다? 1 new oldberry1800 1229 1 2017.03.26
18705 한국과 일본을 비교 해서는 안되는 이유 8 newfile 노인 3615 1 2017.03.26
18704 헬조선인의 희안한 식습관 중 하나 8 new 노인 1048 5 2017.03.26
18703 외세에 대응할줄 모르는 헬조선 2 new 노인 1140 1 2017.03.26
18702 블레이징아 캠핑 사이트.같은거 좀 알려주라. 13 new 교착상태 1000 2 2017.03.26
18701 암걸릴거같다 9 new 수드라 1257 2 2017.03.26
18700 나는 일베를 나쁘게는 안 본다 33 new 베스트프렌드 1105 5 2017.03.26
18699 제발 그놈의 "세계가 부러워하는"이란 소리는 하지마라. 10 new Mihel 1176 8 2017.03.26
18698 소심한성격 3 new 서호 1035 3 2017.03.27
18697 지금, 헬좆센에 필요한 대통령은 뭐다? 23 new 반헬센 1110 7 2017.03.27
18696 다른 헬조선 사이트 추천좀 4 new 생각하고살자 961 2 2017.03.27
18695 정말좋은글 new 생각하고살자 859 0 2017.03.27
18694 "임금 10% 반납할게요" 대우조선 생산직도 고통 분담 7 newfile CARCASS 1069 2 2017.03.27
18693 군대에서 헌혈.txt 3 new 호9왓트 1122 5 2017.03.27
18692 법도 안지키는 새끼들이 애국자 행세한다. 1 new 이거레알 1034 5 2017.03.27
18691 개좆대한민국 자영업자 현실 3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96 3 2017.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