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12.12
조회 수 1091
추천 수 0
댓글 5








 

5A4D4593-5BB9-49B2-AB93-5D21DE351349.jpeg

 

이거 보고 뭔가 수상해서 한번 들고 왔습니다.






  • DireK
    18.12.12
    사탄이 망하는 이유는 애미년 자슥같은 졸렬함과 치맛바람 병신이라서 망한다. 히틀러 그 개새끼도 끝까지 애미 돈으로 살다가는 애미가 남겨준 유산으로 정치 데뷔한 지가 번 돈으로는 암 것도 못하는 병신이었지.

    요즘 세태가 그렇다고. 뭐 배넌만 욕하는게 아니라 세대가 그렇게 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너흰 인정하긴 싫겠지만. ㅋㅋㅋㅋㅋㅋ 존나 한 조직의 상급자라는 놈이 자기자신에게도 워라벨이 있어야 된다 이 지랄로다가 졸렬함을 뽑내면서 특유의 비관용으로 awareness를 생성하는 놈을 진짜 별 것도 아닌 이유로 내치면서 지랄을 하기를 야 씨발 나도 그냥 한 가정의 가장일 뿐인데, 너같은거한테 일 외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아야겠냐 이 지랄을 카는데, 마치 들으면 얘가 엄청난 무언가를 가해한 것처럼 들리지만 실상 알고보면 엄친아 개새끼가 존나 졸렬한 가오잡이를 하고 있다는 거.


    차라리 소싯적 제네레이션의 보스기질이 다분한 개새끼덜은 그냥 뭐 지랄을 하건 말건 내가 끌고 나간다 그런 거라도 있었는데, 가장 졸렬한 새끼는 애초에 주변에 아부쟁이밖에는 못 남기는 법. 그게 요즘이야. 정말로 짜증나지. ㅋㅋㅋㅋㅋㅋ  갸한테 용납되는 놈은 모두가 김씨와 김씨의 찬양자들 그 외에는 결국에는 이리 치이고 저리 치여서 모두 도태된다. 그리고, 그 김씨는 엄친이고 씨이발. 요즘 그런 놈들 많어.


    으허 씨이발 그럼 그 판에서는 묘하게 흐르는 그 기류에 편승 못 함과 동시에 언제건 갑자기 네 존재를 참을 수가 없게 되었다면서 실상 가해자가 피해자로 둔갑해서는 견디기 힘들었던 쪽은 이쪽이야 이 지랄을 하면서 자기자신의 워라벨 이 지랄을 하는 아주 좃같은 상급라는 씹새끼가 만나게 되는 거네요? 응 그래. 어 씨이발.

    그게 요즘의 좌파라는 마인드에 카운터치는 마인드냐면 그 것도 상당히 그러하다. 차라리 그래서 우파적인 좌파인 리더쉽가 보스기질이 있는 좌파세대들은 능력이 있으면서 소신도 있다고 할 수 있지만 자기 자신을 응당 권리를 취해야 될 손해보면 안 되는 인간으로 인지하는 나르시즘을 가져서는 아주 적응이 심히 어렵지. ㅋㅋㅋㅋㅋㅋ 그게 공주병, 왕자병인데, 하필 우리 세대부터 두드러졌어요. 갸들에 의해서 결국 어떤 요소를 가진 인간은 아예 외부화된다. 그게 특징적인 뭔가를 가진 인간이지. 응 블랙 스완 말이다. 그 블랙 스완이 되는 입장에서는 정말로 짜증나지. 이를테면 특정 지역 출신이나 특정 지역의 특정 역사적 이벤트를 겪었던 놈이나 신체적인 특징이나 별의 별 것들이 흠결이 되어요.

    그게 정말 진정 신앞에서의 흠결일까 그러나 나에게는 결함이지. 고로 공존하기 힘들지.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정상이 비정상이 되고, 또한 더 정상도 또 비정상이 될 수 있다. 그 것이야 말로 소수화의 고립화의 진짜 매커니즘 그리고 그들은 어차피 소수가 지배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그 개새끼덜은 정작 진짜 흠결있는 마마보이 씨발 놈 새끼 주제에 말이다.
  • 인터뷰서 중2병 대사 치노 ㅋㅋㅋ
  • 노인
    18.12.12
    너도. 중2병이잖아
  • 서호
    18.12.13
    헬조선에서는 오직 절대악 만이 존재할 뿐이지.
  • 나키스트
    18.12.15
    다크 엔라이트먼트는 19세기에 발생했던 반계몽주의와 차이가 있는데 반계몽주의는 당시 계몽행위를 반대한다면 다크 엔라이트먼트는 파시즘을 세뇌한다는 점입니다.
     
    근데 대안우파가 퍼트리는 다크 엔라이트먼트는 파시즘 사회로 돌아가는 것이지 과거의 반계몽주의자처럼 전근대의 문화로 돌아가는 것이 아닙니다. 전근대 문화와 파시즘 문화는 같은 말이 아닙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10 0 2015.09.21
18710 전두환 일가들의 범죄 new 노인 1043 1 2017.03.25
18709 동해 일본해가 그렇게 중요함? 8 new 센아이덴티티 1049 6 2017.03.25
18708 센징어는 쓸수록 좆같다는 생각이 든다. 12 new 교착상태 1139 7 2017.03.26
18707 중국한테는 찍소리도 못하고 일본한테는 큰소리 치고 6 new 이거레알 1174 7 2017.03.26
18706 휴일근로가 연장근로에 불포함했다? 1 new oldberry1800 1229 1 2017.03.26
18705 한국과 일본을 비교 해서는 안되는 이유 8 newfile 노인 3614 1 2017.03.26
18704 헬조선인의 희안한 식습관 중 하나 8 new 노인 1048 5 2017.03.26
18703 외세에 대응할줄 모르는 헬조선 2 new 노인 1139 1 2017.03.26
18702 블레이징아 캠핑 사이트.같은거 좀 알려주라. 13 new 교착상태 1000 2 2017.03.26
18701 암걸릴거같다 9 new 수드라 1257 2 2017.03.26
18700 나는 일베를 나쁘게는 안 본다 33 new 베스트프렌드 1105 5 2017.03.26
18699 제발 그놈의 "세계가 부러워하는"이란 소리는 하지마라. 10 new Mihel 1176 8 2017.03.26
18698 소심한성격 3 new 서호 1035 3 2017.03.27
18697 지금, 헬좆센에 필요한 대통령은 뭐다? 23 new 반헬센 1110 7 2017.03.27
18696 다른 헬조선 사이트 추천좀 4 new 생각하고살자 960 2 2017.03.27
18695 정말좋은글 new 생각하고살자 858 0 2017.03.27
18694 "임금 10% 반납할게요" 대우조선 생산직도 고통 분담 7 newfile CARCASS 1069 2 2017.03.27
18693 군대에서 헌혈.txt 3 new 호9왓트 1122 5 2017.03.27
18692 법도 안지키는 새끼들이 애국자 행세한다. 1 new 이거레알 1034 5 2017.03.27
18691 개좆대한민국 자영업자 현실 3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96 3 2017.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