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12.12
조회 수 1091
추천 수 0
댓글 5








 

5A4D4593-5BB9-49B2-AB93-5D21DE351349.jpeg

 

이거 보고 뭔가 수상해서 한번 들고 왔습니다.






  • DireK
    18.12.12
    사탄이 망하는 이유는 애미년 자슥같은 졸렬함과 치맛바람 병신이라서 망한다. 히틀러 그 개새끼도 끝까지 애미 돈으로 살다가는 애미가 남겨준 유산으로 정치 데뷔한 지가 번 돈으로는 암 것도 못하는 병신이었지.

    요즘 세태가 그렇다고. 뭐 배넌만 욕하는게 아니라 세대가 그렇게 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너흰 인정하긴 싫겠지만. ㅋㅋㅋㅋㅋㅋ 존나 한 조직의 상급자라는 놈이 자기자신에게도 워라벨이 있어야 된다 이 지랄로다가 졸렬함을 뽑내면서 특유의 비관용으로 awareness를 생성하는 놈을 진짜 별 것도 아닌 이유로 내치면서 지랄을 하기를 야 씨발 나도 그냥 한 가정의 가장일 뿐인데, 너같은거한테 일 외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아야겠냐 이 지랄을 카는데, 마치 들으면 얘가 엄청난 무언가를 가해한 것처럼 들리지만 실상 알고보면 엄친아 개새끼가 존나 졸렬한 가오잡이를 하고 있다는 거.


    차라리 소싯적 제네레이션의 보스기질이 다분한 개새끼덜은 그냥 뭐 지랄을 하건 말건 내가 끌고 나간다 그런 거라도 있었는데, 가장 졸렬한 새끼는 애초에 주변에 아부쟁이밖에는 못 남기는 법. 그게 요즘이야. 정말로 짜증나지. ㅋㅋㅋㅋㅋㅋ  갸한테 용납되는 놈은 모두가 김씨와 김씨의 찬양자들 그 외에는 결국에는 이리 치이고 저리 치여서 모두 도태된다. 그리고, 그 김씨는 엄친이고 씨이발. 요즘 그런 놈들 많어.


    으허 씨이발 그럼 그 판에서는 묘하게 흐르는 그 기류에 편승 못 함과 동시에 언제건 갑자기 네 존재를 참을 수가 없게 되었다면서 실상 가해자가 피해자로 둔갑해서는 견디기 힘들었던 쪽은 이쪽이야 이 지랄을 하면서 자기자신의 워라벨 이 지랄을 하는 아주 좃같은 상급라는 씹새끼가 만나게 되는 거네요? 응 그래. 어 씨이발.

    그게 요즘의 좌파라는 마인드에 카운터치는 마인드냐면 그 것도 상당히 그러하다. 차라리 그래서 우파적인 좌파인 리더쉽가 보스기질이 있는 좌파세대들은 능력이 있으면서 소신도 있다고 할 수 있지만 자기 자신을 응당 권리를 취해야 될 손해보면 안 되는 인간으로 인지하는 나르시즘을 가져서는 아주 적응이 심히 어렵지. ㅋㅋㅋㅋㅋㅋ 그게 공주병, 왕자병인데, 하필 우리 세대부터 두드러졌어요. 갸들에 의해서 결국 어떤 요소를 가진 인간은 아예 외부화된다. 그게 특징적인 뭔가를 가진 인간이지. 응 블랙 스완 말이다. 그 블랙 스완이 되는 입장에서는 정말로 짜증나지. 이를테면 특정 지역 출신이나 특정 지역의 특정 역사적 이벤트를 겪었던 놈이나 신체적인 특징이나 별의 별 것들이 흠결이 되어요.

    그게 정말 진정 신앞에서의 흠결일까 그러나 나에게는 결함이지. 고로 공존하기 힘들지.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정상이 비정상이 되고, 또한 더 정상도 또 비정상이 될 수 있다. 그 것이야 말로 소수화의 고립화의 진짜 매커니즘 그리고 그들은 어차피 소수가 지배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그 개새끼덜은 정작 진짜 흠결있는 마마보이 씨발 놈 새끼 주제에 말이다.
  • 인터뷰서 중2병 대사 치노 ㅋㅋㅋ
  • 노인
    18.12.12
    너도. 중2병이잖아
  • 서호
    18.12.13
    헬조선에서는 오직 절대악 만이 존재할 뿐이지.
  • 나키스트
    18.12.15
    다크 엔라이트먼트는 19세기에 발생했던 반계몽주의와 차이가 있는데 반계몽주의는 당시 계몽행위를 반대한다면 다크 엔라이트먼트는 파시즘을 세뇌한다는 점입니다.
     
    근데 대안우파가 퍼트리는 다크 엔라이트먼트는 파시즘 사회로 돌아가는 것이지 과거의 반계몽주의자처럼 전근대의 문화로 돌아가는 것이 아닙니다. 전근대 문화와 파시즘 문화는 같은 말이 아닙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34 0 2015.09.21
18822 치매설 정면돌파 방법(김대중VS문재인) newfile 잭잭 846 1 2017.03.16
18821 애처로운 흙수저들이 계속 자살한다면 9 new oldberry1800 1012 4 2017.03.16
18820 대왕카스테라VS먹거리 X파일 16 newfile 잭잭 1092 2 2017.03.16
18819 나대기를 좋아하는 한국인들. 4 new 하오마루5 1112 1 2017.03.16
18818 한국은 강한 힘만이 곧법이고.. 약한자는.. 죄다. 2 new 하오마루5 1075 5 2017.03.16
18817 헬꼰대 새끼들아~ 3 new oldberry1800 1108 4 2017.03.16
18816 ㅋㅋ 내가 얼마전 나이프 호신에 대해 글을 올렸었는데 41 new 블레이징 1057 7 2017.03.16
18815 예비균 제도에 관하여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34 2 2017.03.16
18814 헬조선 현실 1 new 노인 1104 2 2017.03.16
18813 제 2의 최순실 우병우 1 newfile 노인 1190 3 2017.03.16
18812 블레이징 하는일을 보고서 생각난점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85 7 2017.03.16
18811 헬조선 청년 new 노인 794 1 2017.03.16
18810 헬좆센 직장에서 고민상담은 금물입니다 8 new oldberry1800 1234 8 2017.03.16
18809 미래에는 인공지능과 로봇이 상당수 대신한다는 전문가들 5 newfile 노인 969 5 2017.03.16
18808 준비하는사람들은 점점 많아진다 이제는 2 newfile 갈로우 1009 4 2017.03.16
18807 소비에트에 대한 오해, 진실 4 new 달마시안 1047 3 2017.03.16
18806 내눈에는 보이는데, 인형들이 살려달라며 아우성치는 모습이. newfile bb 878 2 2017.03.17
18805 헬조선의 위기 그때 매우 작게 보이는 한줄기 희망 7 new 헬조선씨발쳐망해버려라개한민국 1153 2 2017.03.17
18804 지금상황에 추천하고 싶은 노래 new 헬조선씨발쳐망해버려라개한민국 852 0 2017.03.17
18803 금수저들강간살해당했으면 new 생각하고살자 895 3 2017.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