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12.12
조회 수 1091
추천 수 0
댓글 5








 

5A4D4593-5BB9-49B2-AB93-5D21DE351349.jpeg

 

이거 보고 뭔가 수상해서 한번 들고 왔습니다.






  • DireK
    18.12.12
    사탄이 망하는 이유는 애미년 자슥같은 졸렬함과 치맛바람 병신이라서 망한다. 히틀러 그 개새끼도 끝까지 애미 돈으로 살다가는 애미가 남겨준 유산으로 정치 데뷔한 지가 번 돈으로는 암 것도 못하는 병신이었지.

    요즘 세태가 그렇다고. 뭐 배넌만 욕하는게 아니라 세대가 그렇게 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너흰 인정하긴 싫겠지만. ㅋㅋㅋㅋㅋㅋ 존나 한 조직의 상급자라는 놈이 자기자신에게도 워라벨이 있어야 된다 이 지랄로다가 졸렬함을 뽑내면서 특유의 비관용으로 awareness를 생성하는 놈을 진짜 별 것도 아닌 이유로 내치면서 지랄을 하기를 야 씨발 나도 그냥 한 가정의 가장일 뿐인데, 너같은거한테 일 외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아야겠냐 이 지랄을 카는데, 마치 들으면 얘가 엄청난 무언가를 가해한 것처럼 들리지만 실상 알고보면 엄친아 개새끼가 존나 졸렬한 가오잡이를 하고 있다는 거.


    차라리 소싯적 제네레이션의 보스기질이 다분한 개새끼덜은 그냥 뭐 지랄을 하건 말건 내가 끌고 나간다 그런 거라도 있었는데, 가장 졸렬한 새끼는 애초에 주변에 아부쟁이밖에는 못 남기는 법. 그게 요즘이야. 정말로 짜증나지. ㅋㅋㅋㅋㅋㅋ  갸한테 용납되는 놈은 모두가 김씨와 김씨의 찬양자들 그 외에는 결국에는 이리 치이고 저리 치여서 모두 도태된다. 그리고, 그 김씨는 엄친이고 씨이발. 요즘 그런 놈들 많어.


    으허 씨이발 그럼 그 판에서는 묘하게 흐르는 그 기류에 편승 못 함과 동시에 언제건 갑자기 네 존재를 참을 수가 없게 되었다면서 실상 가해자가 피해자로 둔갑해서는 견디기 힘들었던 쪽은 이쪽이야 이 지랄을 하면서 자기자신의 워라벨 이 지랄을 하는 아주 좃같은 상급라는 씹새끼가 만나게 되는 거네요? 응 그래. 어 씨이발.

    그게 요즘의 좌파라는 마인드에 카운터치는 마인드냐면 그 것도 상당히 그러하다. 차라리 그래서 우파적인 좌파인 리더쉽가 보스기질이 있는 좌파세대들은 능력이 있으면서 소신도 있다고 할 수 있지만 자기 자신을 응당 권리를 취해야 될 손해보면 안 되는 인간으로 인지하는 나르시즘을 가져서는 아주 적응이 심히 어렵지. ㅋㅋㅋㅋㅋㅋ 그게 공주병, 왕자병인데, 하필 우리 세대부터 두드러졌어요. 갸들에 의해서 결국 어떤 요소를 가진 인간은 아예 외부화된다. 그게 특징적인 뭔가를 가진 인간이지. 응 블랙 스완 말이다. 그 블랙 스완이 되는 입장에서는 정말로 짜증나지. 이를테면 특정 지역 출신이나 특정 지역의 특정 역사적 이벤트를 겪었던 놈이나 신체적인 특징이나 별의 별 것들이 흠결이 되어요.

    그게 정말 진정 신앞에서의 흠결일까 그러나 나에게는 결함이지. 고로 공존하기 힘들지.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정상이 비정상이 되고, 또한 더 정상도 또 비정상이 될 수 있다. 그 것이야 말로 소수화의 고립화의 진짜 매커니즘 그리고 그들은 어차피 소수가 지배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그 개새끼덜은 정작 진짜 흠결있는 마마보이 씨발 놈 새끼 주제에 말이다.
  • 인터뷰서 중2병 대사 치노 ㅋㅋㅋ
  • 노인
    18.12.12
    너도. 중2병이잖아
  • 서호
    18.12.13
    헬조선에서는 오직 절대악 만이 존재할 뿐이지.
  • 나키스트
    18.12.15
    다크 엔라이트먼트는 19세기에 발생했던 반계몽주의와 차이가 있는데 반계몽주의는 당시 계몽행위를 반대한다면 다크 엔라이트먼트는 파시즘을 세뇌한다는 점입니다.
     
    근데 대안우파가 퍼트리는 다크 엔라이트먼트는 파시즘 사회로 돌아가는 것이지 과거의 반계몽주의자처럼 전근대의 문화로 돌아가는 것이 아닙니다. 전근대 문화와 파시즘 문화는 같은 말이 아닙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70 0 2015.09.21
18785 여적죄가 실체가 없는 쓰레기 법인 이유 new 노인 940 0 2018.12.19
18784 한국에 있는 베리칩 음모론 신봉자에게 1 new 노인 1614 0 2018.12.19
18783 한중일 죄다 개좃망이다. 아직도 화살이 어디로 오는지도 모르는 병신새끼덜. 3 new DireK 1338 4 2018.12.19
18782 일본 멸망 축하다. 2 newfile DireK 1230 1 2018.12.19
18781 믿을 건 집밖에.... 1 new 헬조선극혐 1295 0 2018.12.19
18780 헬조센 대안우파가 리브레위키를 장악하려고 수작부리고 있는데 3 new 나키스트 1371 3 2018.12.18
18779 맛칼럼리스트 황씨의 하루. PN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21 0 2018.12.18
18778 자영업 그거 좀 있으면 다 나아지는 걸로 자한당이 그러는 거다. 부정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전혀 없다. 2 new DireK 1091 2 2018.12.18
18777 20대 대통령 new 헬조선씨발쳐망해버려라개한민국 936 0 2018.12.18
18776 아사노 요시나가 무섭게 생겻냐 ? .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93 0 2018.12.18
18775 조폭들 대체 어떻게 이렇게 사냐 .JPG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12 0 2018.12.18
18774 최저임금 개구라치는 씨발새끼덜 죽여버리고 싶다. 5 new DireK 927 2 2018.12.18
18773 남한 OECD 가입 및 퇴출안되는것 이것들 아니냐.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97 0 2018.12.18
18772 조선왕조 최악의 친일파는 이완용이 아니다. 고종이다. 4 new DireK 981 1 2018.12.17
18771 ILO 핵심협약 비준 불이행.... 3 new 헬조선극혐 1628 0 2018.12.17
18770 유교사상 뿌리 뽑으려면 부모부터 줘 패야 한다 6 new 잘가라 1219 0 2018.12.17
18769 이딴 책이 발간되는 위대한 국가 1 newfile CARCASS 1413 0 2018.12.17
18768 한국인들이 우리 된장녀가 달라졌어요 2(원제:You're Cut Off2)을 보고 깨달아야 하는 점 new 노인 1241 0 2018.12.17
18767 한국 사회에서 혼혈인에 대한 시각 1 new 노인 1006 0 2018.12.17
18766 한국 사회에서 외국인에 대한 시각 new 노인 940 1 2018.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