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내가 국뽕을 비판 하는 내용은 좆도 안보면서 국뽕좌파라고 마녀 사냥한다.

그래봤자 뭐하겠냐? 헬센징 좌우 스펙트럼이 해외에 통하는 줄 아냐? ㅋㅋㅋㅋ:p(아무리 나를 국뽕 좌파라고 우겨봤자 국뽕 아니라고 입증할 자격이 충분하므로 빼애애액 우겨봤자 소용 없다.)

그렇다면 자기가 박정희 사례 들며 economic nationalism 사고를 지니는 건 뭐라고 해야 함? ㅋㅋㅋㅋ

아무리 외국인이라고 빡빡 우겨봤자 사고 수준 보면 국뽕과 다름 없는데 외국인 운운 해봤자 뭐함? ㅋㅋㅋㅋ(자국민 우선 내세우며 난민 혐오 하는 데 민족주의자가 아니라고 빡빡 우겨봤자 뭐함? ㅋㅋㅋㅋ)

자기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 이중잣대 내로남불 쩔어요 ㅋㅋㅋ

이러니 moonbat이 갖고 놀지 ㅉㅉ

좌파 타령 운운 하지 마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09 0 2015.09.21
18796 이재용석방이 될때부터 게임은 끝났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68 0 2018.12.20
18795 민주당이나 .. 자한당이나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13 0 2018.12.20
18794 한국인은 갑질하기위해 태어난 존재가 아닌가싶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95 0 2018.12.20
18793 주류페미들이 주장하는 여성혐오의 정의는 마법의 말입니다. 2 new 나키스트 936 1 2018.12.20
18792 요새 헬조센에 매스큘리스트들이 안 보입니다. 2 new 나키스트 1363 1 2018.12.20
18791 한국인들은 역사를 잘 못 가르치고 있다. 그 것은 보수이 아니라 평등을 압살하는 그릇된 방식이다. 1 new DireK 1419 0 2018.12.20
18790 뭐 씨발 중국이 분열된다고? 또라이냐? newfile DireK 1078 1 2018.12.20
18789 ㅋㅋㅋ 여읔시 겉다르고 속다르다. 혼내와 다테마에. 쪽바리 정당들. new DireK 882 1 2018.12.20
18788 우파들이 사회주의를 제대로 이해하려고 하지 않는 이유 1 new 나키스트 1122 2 2018.12.19
18787 헬반도에서는 카를 마르크스에 대한 오해가 심각합니다. 3 new 나키스트 1045 2 2018.12.19
18786 조선인은 모든 인간관계가 기싸움이다.PNG ㅇㄱㄹㅇ?ㅁ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8 1 2018.12.19
18785 여적죄가 실체가 없는 쓰레기 법인 이유 new 노인 940 0 2018.12.19
18784 한국에 있는 베리칩 음모론 신봉자에게 1 new 노인 1613 0 2018.12.19
18783 한중일 죄다 개좃망이다. 아직도 화살이 어디로 오는지도 모르는 병신새끼덜. 3 new DireK 1337 4 2018.12.19
18782 일본 멸망 축하다. 2 newfile DireK 1229 1 2018.12.19
18781 믿을 건 집밖에.... 1 new 헬조선극혐 1293 0 2018.12.19
18780 헬조센 대안우파가 리브레위키를 장악하려고 수작부리고 있는데 3 new 나키스트 1369 3 2018.12.18
18779 맛칼럼리스트 황씨의 하루. PN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21 0 2018.12.18
18778 자영업 그거 좀 있으면 다 나아지는 걸로 자한당이 그러는 거다. 부정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전혀 없다. 2 new DireK 1091 2 2018.12.18
18777 20대 대통령 new 헬조선씨발쳐망해버려라개한민국 935 0 2018.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