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개혁주의자
18.12.10
조회 수 1189
추천 수 0
댓글 11








꼭 외국나가보기는 커녕 방구석에 틀어박혀서 인터넷이나 하고 헬조선에서조차 고소득직업도 못하는 탈할 능력도안되는 주제에 환상에만 찌들어서 정신적으로 탈했다느니 이딴 정신승리를 시전하는걸 탈한사람으로써보면 참 미천한 헬조선 노예라고 생각이든다 ㅋㅋㅋㅋㅋ

외국나가도 니들이 상상하는삶을 사는건 상위30%에나 해당되고 니들처럼 아무능력없는애들은 애초에 이민이 불가능하지만 설사 갔다고해도 100% 3D업종 확정이다 노예들아  

뭐? 미국이면 노력해도다된다고? 한계가있고 애초에 여기도 존나 학벌주의라 그 학력안본다는 실리콘밸리도 100%의 확률로 탑 10대학들에서 채용해가 ㅋㅋ 외국인이면? 취업비자는 추첨제에다가 외국인들 왠만해선 비자 안해주고 너무 귀찮아서 잘안뽑지 뉴욕시내 직장에선 7000:1의 경쟁률을 뚫어야 취업비자받고 스폰받는다 하지만 학력이랑 돈이안되고 자격증도없다면? 거기에 끼지 조차도못함ㅋ

뭐 박사신분이면 NIW도전해볼수있지만 박사따기는 뭐 돈이랑 노오오오오력이 매우 중요하겠지?

캐나다? 보통 주정부이민이지 여기도 취업비자받을려면 강제로 2년제이상 유학해야하는데 몇천만원 날라간다 게다가졸업후 취업비자로 영주권받기(LMIA승인전까진) 온몸을 불사를 각오를하고 3D업종에서 노예갈굼및 버티기를 해야한다 왜냐고? 취업비자발급기간동안 외국인에게 숙련직이 들어오는겐 거의 불가능하고 그것도 전부 영주권 취득후에나 가능하거든  취업비자 받고 3D업종(스시집이나 맥도날드)에서 1년버텨야 영주권나오고 일부로 임금체불할려고 LMIA안해주는집도 백이면 백이다 결국 무임금 노예로 살고 돈은 돈대로 나가지

북유럽은 우덜리즘 복지가 판치는데 애초에 외국인에게 매우 배타적인동네고 스위스? 거긴 이민 35년소요에 같은 유럽인이 가도 꺼지라고하는동네다

일본? 말다했네 조오센징들 ㅋㅋㅋ 영주권 10년소요하고 보면된다 

결론은 시발 탈할능력을 일단 갖추고 정신적으로 탈을했던 뭘하던 말해라 헬조선에서 니들이 돈이있건(유학) 아님 뭐라도해야(자격증, 좋은학력) 사실상 니들이 꿈꾸는 탈이 가능한거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83 0 2015.09.21
18796 이재용석방이 될때부터 게임은 끝났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69 0 2018.12.20
18795 민주당이나 .. 자한당이나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14 0 2018.12.20
18794 한국인은 갑질하기위해 태어난 존재가 아닌가싶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96 0 2018.12.20
18793 주류페미들이 주장하는 여성혐오의 정의는 마법의 말입니다. 2 new 나키스트 936 1 2018.12.20
18792 요새 헬조센에 매스큘리스트들이 안 보입니다. 2 new 나키스트 1366 1 2018.12.20
18791 한국인들은 역사를 잘 못 가르치고 있다. 그 것은 보수이 아니라 평등을 압살하는 그릇된 방식이다. 1 new DireK 1420 0 2018.12.20
18790 뭐 씨발 중국이 분열된다고? 또라이냐? newfile DireK 1081 1 2018.12.20
18789 ㅋㅋㅋ 여읔시 겉다르고 속다르다. 혼내와 다테마에. 쪽바리 정당들. new DireK 884 1 2018.12.20
18788 우파들이 사회주의를 제대로 이해하려고 하지 않는 이유 1 new 나키스트 1123 2 2018.12.19
18787 헬반도에서는 카를 마르크스에 대한 오해가 심각합니다. 3 new 나키스트 1047 2 2018.12.19
18786 조선인은 모든 인간관계가 기싸움이다.PNG ㅇㄱㄹㅇ?ㅁ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82 1 2018.12.19
18785 여적죄가 실체가 없는 쓰레기 법인 이유 new 노인 942 0 2018.12.19
18784 한국에 있는 베리칩 음모론 신봉자에게 1 new 노인 1615 0 2018.12.19
18783 한중일 죄다 개좃망이다. 아직도 화살이 어디로 오는지도 모르는 병신새끼덜. 3 new DireK 1340 4 2018.12.19
18782 일본 멸망 축하다. 2 newfile DireK 1233 1 2018.12.19
18781 믿을 건 집밖에.... 1 new 헬조선극혐 1296 0 2018.12.19
18780 헬조센 대안우파가 리브레위키를 장악하려고 수작부리고 있는데 3 new 나키스트 1374 3 2018.12.18
18779 맛칼럼리스트 황씨의 하루. PN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24 0 2018.12.18
18778 자영업 그거 좀 있으면 다 나아지는 걸로 자한당이 그러는 거다. 부정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전혀 없다. 2 new DireK 1093 2 2018.12.18
18777 20대 대통령 new 헬조선씨발쳐망해버려라개한민국 937 0 2018.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