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ireK
18.12.08
조회 수 651
추천 수 1
댓글 0








고려조이래에 인서울에서 해 쳐 먹던 그 근성이나 가진 버러지새끼덜 아니냐?

 

갸들한테 투표하라고? 안 간다 이 병신아.

 

북한이 평양공화국이듯이, 서울공화국 맹글어놓고는 카드수수료, 부가세, 각종 공사들로 지방 피 빨아먹고 사는 개새끼덜 아니냐?

 

박정희만 지방을 홀대했다고? 아냐 그건 현재진행형인 거지. 지금도 경북이랑 전남의 소멸위기지역에조차 벼룩의 간 빼먹는 개새끼가 인서울 중앙정부다. 그게 단지 세종시와 과천에 location만 지방화했다고 하지만 그 행정의 수혜자는 인서울 개새끼덜이고, 지금은 그게 인서울 유치원 업자새끼덜과 자한당의 결탁으로 불법적인 수혜와 특권을 합법화하는 과정인 것이 개새끼덜의 '통치행위'이다.

 

 

나한테 금마들 뽑으라고 하지 말라고 씨발년아. 확 죽여불랑께. 서울에 핵 안 떨어지는 것만해도 다행인줄 알아라 이 개새끼야.

 

뭐 씨발 북한이랑 화친하면 안 된다고? 꼬우면 니가 스나이퍼건 들고 가서 정은이 쏘던가? 그전에 특전사한테 니가 먼저 뒤질껄. 그리고, 서울이 핵 떨어진다고 100년 뒤에 아숩을 지방놈은 한 놈도 없다.

 

민비 씨발년이 지금에 와서 개씨발년으로 평가되는 것 만큼 서울도 씨발 죽어도 싼 놈으로 영원히 기억될 뿐이다.

 

뭐 씨발 문재인 조까라고. 내가 보기에는 문재인이 그나마 강남새끼덜 똥 치워주고는 목숨도 부지하도록 안배해 주는 놈인데 지랄병이고.

 

 

문재인이 얼마나 강남을 위하는 놈인데, 씨발 지덜이 싫단다. ㅋㅋㅋㅋㅋㅋ 하 존나 웃겼다.

 

최저임금 만원 올려주는 것도 강남이 레짐 차원에서 지방에게 보이콧 당하게 하는 것 보다는 나은 것이지. 기득권의 유지를 위해서 말이다.

 

그거 만원 맹글면 나라망한다는 개새끼덜이 그냥 코앞의 잇속에나 눈 먼 버러지새끼덜이지.

 

앞 뒤 안 보고, 가게 빼라고 지랄카다가 아예 죄다 나가고 아무도 들어오지도 않으니까 그냥 빈건물 된 종로랑 중구일대에 빈건물처럼 말이다.

 

닥치고 앞뒤안따지고 지랄병인 개새끼 인서울건물주 씨발놈 같은 것이 자한당이다. 자한당? 개가 웃는다.

 

 

야 시발 개한테 발도장 찍으라캐도 안 찍는다. 씨발 조까고 있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79 0 2015.09.21
18762 헬조선 학생의 불만 6 new 노인 1086 5 2017.03.20
18761 신의 무덤 2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853 5 2017.03.21
18760 .등짐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846 1 2017.03.21
18759 묻지마 폭행이 자주 일어나는 이유 9 new 생각하고살자 970 3 2017.03.21
18758 정치, 사회, 시사 등에 관심 많으신 분 계십니까? 11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169 2 2017.03.21
18757 아직도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63 5 2017.03.21
18756 세월호 인양때문에 말 많지? 6 new 블레이징 1038 8 2017.03.21
18755 군대는 뺄 수 있으면 빼라 2 new Hell고려 1095 9 2017.03.21
18754 간만에 글쓴다. -이 점에 대해서는 면목없다- new 반헬센 906 5 2017.03.21
18753 다음달 (2017년 4월) 부터 이제 슬슬 헬좆센 경제위기 시작해서 8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65 6 2017.03.21
18752 컴퓨터 잘 아시는 분들 저 좀 도와주세요~! 10 newfile 좆센징마귀박멸 1161 0 2017.03.21
18751 멍청한 무뇌국뽕들 2 new 서호 846 4 2017.03.21
18750 무지한종족 2 new 서호 1111 0 2017.03.21
18749 종특 new 서호 795 0 2017.03.21
18748 제일먼저 망하는놈은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02 8 2017.03.21
18747 좆선의 맞불 2 newfile 조선임파서블 1234 3 2017.03.22
18746 한국인은 죽여야 아름답다 1 new 생각하고살자 889 3 2017.03.22
18745 한국 망한다고 생각안하는 사람 많아요? 6 new 생각하고살자 1176 0 2017.03.22
18744 획일적이고 배타적인 한국, 일용직 노동의 처우 7 new 세진2324 1032 1 2017.03.22
18743 갑자기 드는 생각인데 노무현은 타살일까요 자살일까요? 17 new crypt01 1193 1 2017.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