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국민들이 삼성을 많이 찬양하고 옹호하는것같더라

 

솔직히 나는 삼성에대해서 별로 악감정같은건 없는데

 

인터넷에보면 삼성관련기사댓글에 .... 삼성을 엄청 찬양하고 옹호하는것같더라

 

이재용감옥갔을때도 ..... 삼성없으면 나라경제 망한다는식의댓글도 많았고

 

삼성이 뭐 ... 전자제품 잘만들고 반도체 잘만드는건 아는데

 

그걸 너무 신격화하는게 아닌지 싶다

 

신격화해서 ..... 헬센징 본인들이 얻는 이익이 뭔지도 모르겠고

삼성직원이 아닌이상은 얻을게 1도 없는것같던데

 

솔직히 재벌이 잘나가도 대기업이 잘나가도 ..... 우리들같은 서민들한테 떨어지는 이익은 1도 없는게 현실 아니냐

 

아무튼 대단한것같다

 

이나라국민들이 . 얻을거 하나도 없는데 ...... 기업을 신격화하고 ..... 초헌법적인 존재로 생각하고






  • toe2head
    18.12.08
    대다수 국민들이 개돼지라 그런다.. 미국이나 캐나다에서 이런 개짓거리 하는 기업 있으면 벌써 재산몰수에 무기징역형 받고 악덕기업은 진작에 공중분해 됐다.. 
  • 서호
    18.12.08
    삼송이 망해도 조선은 안무너짐 
  • 한국놈들 개돼지 맞음. 지들더러 개돼지라 부른 놈들 여전히 지지해주는거 보면 모르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87 0 2015.09.21
18736 기회가 없는나라. 3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098 2 2017.03.22
18735 국적은 바꿀 수 있는 것임 new 세진2324 502 4 2017.03.22
18734 한국인으로 태어난 것만큼 억울한 것이 있나요? 5 new 세진2324 1030 2 2017.03.22
18733 배울건 배우자 드립 6 newfile 이거레알 1367 8 2017.03.22
18732 50~60대가 제일 위험하다 1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78 5 2017.03.22
18731 공고 제도가 잘못되있긴해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26 2 2017.03.22
18730 오늘도...죽어나간다... 6 newfile 절망 1364 5 2017.03.22
18729 강제징병제는 아무 쓸모없는 악법이고 현대판 노예제 18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1101 6 2017.03.22
18728 견념념., 3 new 서호 884 2 2017.03.22
18727 진짜 이런짓 하는 놈들 저렇게 죽여버리고 싶다.!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122 1 2017.03.22
18726 예비군 & 민방위 제발좀 없애라. 7 new 하마사키 1001 1 2017.03.23
18725 무하마드 알리와 강제징병, 센징의 배아픔천성 8 newfile 슬레이브 1076 7 2017.03.23
18724 공뭔커뮤티니 여기저기 가보니까 1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23 3 2017.03.23
18723 공무원이 대거나 사람이 돈이많아지면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31 4 2017.03.23
18722 도가니 피해자 임시 보호시실에서 또다시 학대당해 3 newfile Hell고려 855 7 2017.03.23
18721 현직 공익이 말하는 요양원의 실태.hell 6 newfile 불타오른다 1223 6 2017.03.23
18720 근데 죽을놈은죽음 1 new 생각하고살자 895 1 2017.03.23
18719 정신병자 같은 헬센진들 5 new oldberry1800 1112 7 2017.03.23
18718 헬조선인들의 쌀에 대한 집착 4 new 노인 1009 5 2017.03.23
18717 닭그네와 18년 7 new 노인 1083 0 2017.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