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ireK
18.12.06
조회 수 1140
추천 수 2
댓글 3








경상수지 흑자라는 것은 한마디로 돈 못 쓰게 임금 조까치 주고는 존나 굴렸다는 것.

 

사람들이 돈을 많이 쓰면 경상수지 적자가 된다. 그런데, 가계빚이 얼마나 이 지랄을 캐도 카드라도 정말로 많이 긁은 것이 문제라면 경상수지 적자가 되어야 된다.

 

 

ㅋㅋㅋㅋ 대한민국경제에 사전에 경상수지 적자란 없다.

 

한마디로 진짜로 빚 내서는 탕진해 본 적도 없으며, 단지 내가 월급으로 받을 몫을 남의 돈을 빌려서 쓰는 개사기꾼 경제라는 것이다. 가계부채 1500조라고 해봤자. 한국의 1년 GDP 1400조 중에서 노동소득분배율이 선진국보다 10프로정도 더 낮은 140조가량이 10년동안 쌓인 것밖에 안된다.

 

가계부채는 최대 30년만기까지도 있기 때문에 결국에는 재벌 개새끼덜이 줄 돈 안 주고 돈 장사하는 것임을 알 수 있다.

 

1500조의 태반역시 10년만기정도는 가진 부채이기 때문에 임금만 똑바로 받는다면 모두 갚아지는 돈인 것이다.

 

 

http://100.daum.net/encyclopedia/view/54XX34200057

 

 

''OECD 회원국 가운데 한국의 노동소득 분배율은 최하위권이다. 2012년 한국의 노동소득 분배율은 43.5퍼센트로, 1990년(42.6 퍼센트)에 비하면 다소 개선되었지만, OECD에 자료를 제출한 32개 회원국 가운데는 24위에 그쳤다. 한국보다 노동소득 분배율이 낮은 국가는 경제 위기를 겪고 있는 그리스(34.2퍼센트)와 폴란드(37퍼센트), 멕시코(27퍼센트) 등이었다. 성균관대 경제학 교수 조준모는 “노동의 가치가 제대로 평가받지 못한다는 것은 소득분배가 잘 안된다는 뜻”이라며 “한국이 겪고 있는 심각한 소득불균형을 짐작하게 하는 지표”라고 말했다.''

 

 

씨발민국의 노동소득분배율은 그리스, 멕시코, 폴란드보다 조금 높다.

 

한국시장이 소비가 진작이 되지 않는 것은 저임금트랩에 걸려있기 때문이고, 그 측면에서 소득주도성장이라는 것은 온당한 정책이다.

 

그에 관해서 이미 OECD에서 파견한 감찰관까지 그 정책을 모니터링 중이라고 그러며 경상수지에서 드러나는 경제의 경쟁력 역시도 전세계에서 가장 좋은 탑급의 기업하기 좋은 나라 4위인 나라다.

 

 

유류세 씨발 걷어서는 기업전기할인혜택 주는 벼룩의 간 빼서 코끼리한테 쳐 박아 주는 아주 좃같은 좋은 나라라는 것다.

 

 

그리고 한국 대기업들의 오너들의 기획력이나 영향력이나 기술에 관한 이해수준은 전무하며, 한국의 재벌이라는 것은 본질적으로 국유기업이나 다름없으며 실상 국유기업과 같은 방식으로 성장했음에도 인서울 3공 군사정권 따까리 밑에 있던 갑바아치 새끼덜 지덜 명의로 명의만 사유화 해준 것이다.

 

 

삼성전자가 크는 것에도 진대제가 한 일이 이건희보다 한 일보다 더 많다는 아주 좋은 나라다. 진대제도 결국에는 장관직 해 먹은 고위공무원인데, 공무원이 관리해주는 기업이 씨발 사유기업이야 국영기업이야? 씨발 좃도 웃기지도 않는 쓰레기 나라다.

 






  • 근데 이딴소리나 하고 있으니 뭐.....
    https://m.news.naver.com/memoRankingRead.nhn?oid=001&aid=0010510945&sid1=101&ntype=MEMORANKING
    한국놈들은 밥 대신 국뽕을 처맞고 사나보다.
  • DireK
    18.12.06
    주가 펀더맨탈은 배당성향이 낮은 것이고. 코스피에 들어가 있는 모든 기업이 배당을 30프로만 상향해도 주가 3천가는데. ㅋㅋㅋㅋㅋㅋ
  • 예전에 니글중에 한국사는 외국인들이 한국사는 외국인인지 서양인인지 중에 제대로된 것이 없다고들 한다는 내용 본거 같은데
    이거 기억하냐?
    먼얘기냐 이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02 0 2015.09.21
18598 팩트는이거지 new 생각하고살자 864 2 2017.04.02
18597 헬조선노인들에게 가장잘어울리는 두가지단어 3 new 서호 1044 7 2017.04.02
18596 닭그네 인격 말살이라고? 5 newfile 노인 940 6 2017.04.02
18595 박근혜의 정신상태 3 new 노인 1133 1 2017.04.02
18594 헬조선 갈림길... 내일 민주당 경선 결과가 궁금해 미치겠네요....(장문 잡설, 욕설 주의) 4 new 왓더뻑킹헬조선 909 4 2017.04.02
18593 비록 부결됐지만 스위스에선 1:12 이니셔티브 이야기도 나오지만... 헬조선은 ??? 6 newfile CARCASS 967 2 2017.04.02
18592 한국사회 생활을 많이하면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87 3 2017.04.03
18591 헬조선에서는 상류층이면 남자로 태어나는 게 압도적으로 유리하고 6 new 슬레이브 1080 3 2017.04.03
18590 전 주한일본대사 사이다 펙트 "한국에서 안태어난게 다행", "징병제 남녀 격차 벌려" 8 new 하마사키 1129 6 2017.04.03
18589 헬조센에서 백수로 지내는것도 참 힘드네요. 9 new 인피너스 1128 5 2017.04.03
18588 S빌라 '알박기' 논란. hell 14 newfile 불타오른다 1230 7 2017.04.03
18587 7시30분까지 지켜보세요들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94 5 2017.04.03
18586 ㅎㅎㅎ이제부터 문주당버린다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76 6 2017.04.03
18585 결국 문재인이 한번에 당선됐네요.... 15 new 왓더뻑킹헬조선 1140 5 2017.04.03
18584 내가 한국인들을 싫어하는 이유. 4 new 기무라준이치로 1227 8 2017.04.03
18583 걍 외국으로 나가는게 최고것다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17 3 2017.04.03
18582 이재명 대통령 되면 재미있을거 같다. 12 new 이거레알 1062 0 2017.04.04
18581 사드가져오면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66 1 2017.04.04
18580 미세먼지 마스크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75 newfile 너무뜨거워 1089 3 2017.04.04
18579 엉터리같은 진짜 어른 채현국 2 new 불타오른다 1103 3 2017.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