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극혐
18.12.04
조회 수 1251
추천 수 1
댓글 2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23&aid=0003413917

 

매일 5600명꼴 파업… 한국 근로손실 일본의 600배

 

근데 지들은......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2&oid=006&aid=0000077217

조선일보 기자들 "월급날마다 우울, 임금 7.8%는 올라야"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006&aid=0000093219

조선일보 노조 “사내유보금 1조 원, 낙수효과 없어

////////////////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23&aid=0003398959

SLBM 쏠 수 있는 잠수함 보유국 됐다

기사 中 한 대목 ->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으로 내부 전기 배선 공사 등이 당초 계획보다 7~12개월 늦어지게 돼 대책이 필요한 상황이다.

 

http://www.mediatoday.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142917

‘주 52시간’ 앞둔 조선일보 노조 “저녁있는 삶 원해”

 

윤서인 만화 실어주다 보니까 습관이 돼 놨는지 윤적윤 논리를 그대로 실천하고 있네. 조선일보의 주적은 조선일보가 아닐까.....

 

그리고 몇달동안 조선일보 1면을 쭉 훑어봤는데 아파트/부동산 광고 안 올라온날이 없더라. 그런데 집값 못잡는다고 비난은 왜하는데? 지금은 누가 뭐래도 내려가는 시점인데 내려가면 칭찬을 해줘야되는거 아냐? 그런데 거래절벽이 어쩌고 하는 꼴 보면 아 씨바 할 말을 잊었다.






  • 노인
    18.12.04
    조중동이 얼마나 기사를 이상하게 쓰면 저런 유머가 나왔을까 싶습니다 
  • 미네르바
    18.12.04

    미친개씹꼰대새끼들 욕안할수가 없다 저들은 지들 심리행태, 정신대가리 자체에 병있는거 알까 역시 꼰대새끼들 이기적이다 뭐라 형용할수 없다

    저런 꼰대새끼들 지들이 은근슬쩍 내로남불로 실질 불만불평을 고백하여 개씹조센 사회를 비판하는 행위를 일삼는게 정당하고 당연하다고 하나봐 역시 지들 종족인 사람에 대해 공부 안했고 지금도 하기 싫어하고 결정적으로 지들이 아주 사랑하는 빡쩡희새끼가 본격적으로 주도했다고 하는 경제발전(뿐만 아닌 모든) 정책관에 격려받은 결과 돈 중심 세계관에 물들어 있는 두뇌 병신들로 세월을 보내다 보니 본인들이 꼰대라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을수 밖에

    관련하여 볼만한 영상, 뉴스타파 목격자들 "광화문, 박정희 수상한 기념사업"

    의도적으로 해당 부분의 영상만 편집해 올릴수 없어서 전체 영상의 링크 올린다

    영상 주요 중점은 아니지만 시작부터 몇분 가량의 부분에 나오는 주연급 엑스트라 꼰대들을 언급하기 위해 올린다

     

    https://m.youtube.com/watch?v=osq6BmNDGBc

     

    영상 시작부터 대미를 장식하네 내로남불 불만불평 일삼는 조센기레기새끼들 같이 빡쩡희새끼를 찬양하는 자칭 깨시민 궁민노예들이 혀를 막 놀리는데, 빡쩡희새끼를 찬양해서 얻고 있다는 심리정신적 보상과 위안이라고 저들은 대단한 착각을 무장했지만 실제 일상은 좆센기레기새끼들과 다를거 없이 지들 힘들다고 저녁있는 삶을 누리고 싶다고 임금인상 해달라고 찡찡거림 한탄 섞인 일기를 쓰고 있다는 몹쓸 정신행태를 충분히 짐작할수 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2 0 2015.09.21
18585 팩트는이거지 new 생각하고살자 863 2 2017.04.02
18584 헬조선노인들에게 가장잘어울리는 두가지단어 3 new 서호 1040 7 2017.04.02
18583 닭그네 인격 말살이라고? 5 newfile 노인 939 6 2017.04.02
18582 박근혜의 정신상태 3 new 노인 1127 1 2017.04.02
18581 헬조선 갈림길... 내일 민주당 경선 결과가 궁금해 미치겠네요....(장문 잡설, 욕설 주의) 4 new 왓더뻑킹헬조선 909 4 2017.04.02
18580 비록 부결됐지만 스위스에선 1:12 이니셔티브 이야기도 나오지만... 헬조선은 ??? 6 newfile CARCASS 966 2 2017.04.02
18579 한국사회 생활을 많이하면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84 3 2017.04.03
18578 헬조선에서는 상류층이면 남자로 태어나는 게 압도적으로 유리하고 6 new 슬레이브 1079 3 2017.04.03
18577 전 주한일본대사 사이다 펙트 "한국에서 안태어난게 다행", "징병제 남녀 격차 벌려" 8 new 하마사키 1124 6 2017.04.03
18576 헬조센에서 백수로 지내는것도 참 힘드네요. 9 new 인피너스 1121 5 2017.04.03
18575 S빌라 '알박기' 논란. hell 14 newfile 불타오른다 1229 7 2017.04.03
18574 7시30분까지 지켜보세요들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91 5 2017.04.03
18573 ㅎㅎㅎ이제부터 문주당버린다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76 6 2017.04.03
18572 결국 문재인이 한번에 당선됐네요.... 15 new 왓더뻑킹헬조선 1140 5 2017.04.03
18571 내가 한국인들을 싫어하는 이유. 4 new 기무라준이치로 1224 8 2017.04.03
18570 걍 외국으로 나가는게 최고것다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12 3 2017.04.03
18569 이재명 대통령 되면 재미있을거 같다. 12 new 이거레알 1059 0 2017.04.04
18568 사드가져오면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65 1 2017.04.04
18567 미세먼지 마스크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75 newfile 너무뜨거워 1085 3 2017.04.04
18566 엉터리같은 진짜 어른 채현국 2 new 불타오른다 1097 3 2017.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