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mEUe41_53CE

 

19:53초를 보자.

 

 

키코 사건은 모종의 세력에 의해서 금융프로세스가 곡해당하고, 특정 금융상품이 덤핑된 사건이다.

 

그로 인해서 최저임금 인상보다 훨씬 더 고용에 악영향을 초래한 흑자부도사태가 초래되었지만 검찰 개새끼덜은 수사조차 제대로하지 않고 있다.

 

나는 서울의 죄를 용서해줄 수 있다. 물론 개새끼덜이 똑바로 하기만 한단말이면 말이다.

 

키고 개새끼덜 못 조지면 한국호는 아예 근본적으로 언젠가는 가라않고말 세월호같은 그따구가 되는거다.

 

 

세월호 개씨발구 격문 열려있어서 선체내에서 물이 뭐 존나 빨리 들어와서는 애새끼덜 죄다 뒤진거랑 키코로 뚫린 한국금융시스템이랑 격문 열린 거랑 똑같단 말이다.

 

 

 

야 씨발 그게 뭐 피해자랑 가해자간의 관계만 조사하고 대애충 끝이냐? 야 씨발 내가 조폭한테 돈을 떼였어. 그러면 금마가 나한테 공갈을 쳤는지와 상호관계에서의 위법성만 조사하고 끝이냐고? 아니지 이 병신아.

 

조폭 그 개새끼는 다시 조폭관리법에 의거해서 그 외에도 여죄를 추궁당함은 물론이고, 배후도 별개로 수사해야지.

 

 

키코 사태도 씨발 그 금융기관 내의 내부자새끼덜이랑 홍콩은행 그 거까지 죄다 수사해야지 왜 안해. 그냥 법인이라서 봐준다고? 씨발 조까라 그러고. 법인은 뭐 조폭아니냐 씨발.

 

 

아 글고 홍콩소재의 은행 개시발구는 왜 깝쳤는데 이 개새끼야. 우리나라가 존만해 보이냐? 씨발. 지금이 강화도조약 강제로 맺던 씨발 이조시대냐 씨발.

 

수사관 보냈는데, 개새끼덜이 협조를 안 한다? 핵미사일 탑재한 미사일 프리깃을 보내서는 씨발 홍콩 앞바다에 정박시키고는 야 이 개새끼야 말 안 듣나 씨발놈아. 

 

뭐 씨발 새끼가 중국 우산밑에 있다고 깝쳤나? 아 존나 열받네 씨발 좃같은 새끼덜. 국방비 GDP의 0.5프로만 더 투사해서 씨발 미사일구축함, sub-surface 계면양용부양함, 홍콩이나 싱가폴 은행새끼덜이 깝치면 통수 쳐 줄 밀리터리레벨 해킹툴과 해킹부대 양성,

 

그 개새끼덜이 끝까지 지랄병을 카면 존나 큰 통수를 쳐 줄 은행 서버를 비밀요원 보내서 한 큐에 박살낼 국지용 emp 무기 이런 거를 맹글어서는 개새끼가 지랄을 칸다. 그러면 야 씨발아 야 이 조까튼 새꺄 우리가 관광객 하나 걍 보내서는 씨발아 느그 은행 앞에서 emp키트 터뜨려 버린다 이 개새끼야. 그러면 너는 서버에 있는 고객정보와 트랜잭션 정보 다 털리고 좃되는 거다. 이 씨발년아 와 깝치노 이 조까튼 개새끼야. 그거 하나를 할 레버리지를 맹글라고 씨발 국방부 개새끼덜한테 예산 씨발 50조씩 쳐 주는거다.

 

야 씨발 미국한테 뭘 배웠냐 이기야. 미국도 씨발 뒤에 총자루 준비해놓고 네고치는거다. 핵미사일 프리깃이나 emp무기같은거 씨발 장전해놓고 개새끼야 너거 홍콩 은행 개새끼는 우리가 압수수색한다 이 지랄하나 못 해? 하이고 씨발아 아직도 중국에 조아리던 그따구 인서울 마인드냐고.

 

 

야 씨발 중공한테 한국전쟁 배상금은 언제 받아낼래? 미국은 북한이 핵만 포기하면 거액의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는데, 물론 미국이 소싯적에 북한 폭격한 그 것까지 쇼부 칠 기세다.

 

야 씨발 그러면 중국 개새끼덜도 한국한테 뭔가 줘야 되잖아. 그런데, 자한당 개새끼덜이랑 지금 태극기들고 광화문에서 그 지랄하는 개새끼덜은 그런 의식도 없는거다. 갸들한테는 그냥 닥치고 중국은 상전이다 그따구 마인드인 개새끼가 이나라의 지배층이란다. ㅋ하하하하 씨발 개가 웃는다. 니가 무슨 양대정당의 기수냐? 야 씨발 내가 그거 하면 나는 그래도 개념은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런 말 한마디 못하지 병신새끼덜? 그게 조중동 클라스라는 거다.

 

 

씨발 국정원 병신새끼덜은 그냥 자살이나 하라 그래라. 국정원 개새끼는 매국노짓이나 좃나 한다며? 씨발 줄세워놓고 존나 총살시킨다음에 국내에서 음지에서 양지에서 가장 한가닥하는 해커들이나 공무원자리 5급자리, 7급자리 주면서 야 씨발아 너 나라를 위해서 좀 일해야 쓰겄다. 이 새꺄 이러면서 경력 10차 이상된 프로그래머 노는 새끼덜 고용해주면 개새끼가 존나 열심히 일할거다.

 

 

그런데, 씨발 밥버러지 씨발 새끼덜이나 뭐 현장 경험 하나도 없는 씨발놈이 지가 전문관료란다 이 개새끼가.

 

존나 개웃겨요 씨발놈들.

 

 

 

키코 그거 하나도 해결 못 하는 관료층이 왜 필요한데, 원래 전문관료제는 솔루션이 많은게 장점이고, 전문성이 있는데 장점이라는데, 이게 씨발 전문성이 있냐?

 

전문성이 있어서 구조의 전문가 하나가 없어서 세월호 씨발 그냥 수장했냐? 씨발.

 

 

그런 버러지새끼는 다 총살시키라는 거다. 나는 스탈린 존경한다. 왜냐면 그 개새끼는 상황을 처리를 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공산당이고 지랄이고 말이다.

 

박정희같은 보빨 좋아하는 해결능력 좃도 없는 개버러지 새끼가 아니라 말이다.

 

 

좃도 상황처리하나 못하는 개병신은 그냥 자살이나 하란 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95 0 2015.09.21
18562 방독면이나 마스크에 대해서 잠깐 알아봤다. 3 newfile 반헬센 1141 1 2017.04.05
18561 대통령이 누가되든 이 나라는 바뀌지않아 3 new 생각하고살자 959 4 2017.04.05
18560 바뀌지 않아도 실천은계속하고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658 1 2017.04.05
18559 죄인이랑 찰스랑 6 new 너무뜨거워 1005 1 2017.04.05
18558 이미 해명된 문재인 아들 특혜 의혹 8 newfile 노인 1120 1 2017.04.05
18557 헬조선에서만 가능했던 사건 ' 시체가 나와도 당선되는 섹누리당 ' 7 newfile CARCASS 1304 2 2017.04.06
18556 헬조선에서 애국심은 사치다 !! 10 new 하마사키 1259 9 2017.04.06
18555 백악관 : 북핵 좌시할 시간은 끝났다. 5 newfile 이거레알 1063 2 2017.04.06
18554 헬조센의 사람 죽이기 작전 3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67 1 2017.04.06
18553 와...헬조선은 버스지하철도 정말 헬이다. 9 new 헬조선붕괴협회 1058 3 2017.04.06
18552 안철수후보 어떻게생각하나요 17 new 루피 1211 0 2017.04.06
18551 어차피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68 0 2017.04.06
18550 니들말대로 문재인은 글러먹었나보다 4 newfile 인페르노조셍반도 1059 4 2017.04.06
18549 상위 1%의 심리 6 newfile 자기기만자 1037 5 2017.04.06
18548 교육개혁이 제일중요하다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94 5 2017.04.06
18547 아직 문제해결이 끝나지 않았다!! 2 new Mihel 1124 2 2017.04.06
18546 예전엔 내가 문제인지 알았다. 5 new 죽창맞을래죽빵맞을래 1110 7 2017.04.06
18545 화생방 방독면의 방호원리 및 용도에 따른 상세정보. 3 new 블레이징 1039 4 2017.04.06
18544 국민정서냐 대북공조냐…정부, 일본대사 면담 '고민'... new 진정한애국이란 626 0 2017.04.06
18543 박정희의 실체 4 new 노인 1131 1 2017.04.06